추가적으로 원하는 위치에 추가적인 수익을 포함하십시오.

따라서 일부 추가 수익을 추가로 원하는 위치를 포함하십시오. 이상적인 옵션 중 하나는 고용주 401(k) 플랜(또는 캐나다 독자를 위한 RRSP)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와 비교할 때 매력은 추가 의약품이 세금 공제 전 기여를 크게 줄일 수 있는 능력이 될 것이며, 이를 완전히 사용할 준비가 되지 않는 한 세금 면제 설정에서 수익이 증가할 것입니다.401(k) 플랜 확실히 당신의 달러를 투자하는 놀라운 접근법이며 예산 책정에 대한 개인 재정 기초와 팁의 기초에 있습니다.

수입 목록에서 작성한 후 곧 지출과 관련된 항목을 작성하십시오.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표시되도록하는 데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면 매일 좋은 것을 얻으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일일 지출과 월간 지출로 분리 된 지출을해야합니다. 돈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귀하의 순 가치 : 순 가치 내의 쉬운 정의는 귀하의 자산 (귀하가 소유 한 것)에서 부채 (귀하가 빚진 것)를 뺀 것입니다. pc를 경제적 나침반으로 생각하십시오. 인터넷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무료 가치 계산기가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재무 계산기를 제공합니다. 순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면 적절한 금융 장소에 있다고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음 냄새 신선한 – 왜 아무도 건조하기 위해 옷을 걸어 두지 않습니까? 건조기가 가스로 작동 할 때 옷을 걸어서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이것은 가스 요금으로 유휴 상태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개인 금융 도움말입니다. 신선한 냄새 때문에 만들 수 있습니다. 뻣뻣한 것을 발견하면 몇 분 동안 낮은 열에서 넘어 뜨립니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제 당신이 온라인 청구서 지불을 설정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잘못 놓거나 지불하는 것에 대해 결코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것은 지불이 제때에 이루어지도록 보장할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이 언제 지불되었는지에 대한 매우 좋은 기록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포스트 스쿨에 대한 자비심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수표는 개인적인 목적을 위해 메일 스토리에 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이 당신의 인생의 돈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확장 돈은 무생물입니다 특정 금융의 핵심 기술 구성 요소와 도구는 돈입니다 트레이더는 주요 도구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열쇠가 될 수 없습니다 습관은 돈보다 중요한 경향이 있습니다

이상적으로 당신은 모든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체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적어도 지불 할 수있는 최소 지불을 지불해야한다 경우 나중 보증금카드결제 에 월 중에 당신은 수표를 지불 할 수있는 자금을 가지고있는 경우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올라갑니다 이것은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제공합니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최소를 초과 지불해야합니다 더 빨리 당신은 매월 제로 잔액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더 빠릅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조직과 좋은 상태로 휴가를 보내고 신용 점수는 계속 극대화됩니다.이 문제는 정기적으로이 분야에서 어떤 종류의 이전 경험이 없는지에 대해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무엇을 기대해야하는지 알지 못하는 우리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2) 당신은 당신의 주 지출의 목록이 될 것입니다, 완벽한 면도 일부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 이것은 예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누구나 가질 수있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에 너무 많은 지출을하는 경우, 근처에 몇 가지 무료 공간을 검색하십시오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꺼내 직장으로 순환, 당신은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당신은 또한 적합하게 될 것입니다!

귀하의 신용 기록은 귀하의 계산 된 위험 척도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신용 기록 점수가 작을수록 요금이 부과되며 기업은 신용 점수를 계산하기 위해 신용 점수를 일상적으로 사용합니다. 잠재적 인 고용주는 또한 귀하가 재정적으로 의식이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고용에 대한 신용 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좋은 신용 점수는 귀하의 재정적 복지에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작은 돈을 절약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더 많은 신용을 얻기 위해, 당신은 벤처기업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다.

내 아들은 16살이 줄었고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어른들은? 누가 투자를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가, 또는 저축을 개인 경제라고 생각하는가, 또는 우리의 수입을 증가시키는 것은 개인 자금이다.

작은 구매는 잊어 버리고 잊어 버리기 쉽습니다. 예산 내에서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그 작은 비용은 빠르게 합쳐져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커피, 스낵 및 충동 구매와 같은 것에 실제로 지출하는 금액 중 하나를 고려하십시오.

정보를 주문하지 마십시오 – 위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중요한 웹 사이트, 블로그에서 많은 개인 금융 팁 등을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