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찾으려 한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내놓을 것인가?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표준이 있는 동전이 지갑이나 지갑에 있을까?

내 아들은 16년과 비교되어 용서받을 수 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찾으려 한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내놓을 것인가? 당신의 돈은 모두 당신의 지갑에 구겨질 것인가? 당신의 돈은 당신의 지갑에 접힐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에 표준이 있는 동전이 지갑이나 지갑에 있을까?

내 아들은 16년과 비교되어 용서받을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사람들은? 투자가 개인 금융이라고 생각하는 사람 또는 소비가 적은 사람은 개인 금융 또는 소득을 증가시키는 사람(법적으로) 개인 금융이다.

만약 은행들이 슈레딩을 도울 수 있는 것을 경건하게 생각한다면, 만약 당신이 독특한 산업을 체크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면, 그것은 대학을 위한 연방 대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돈을 지불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대안을 제시한다.

신용보고서에서 부정확한 내용을 발견하면 즉시 신용국에 편지를 써라. 편지를 작성하면, 국은 당신의 긍정을 분석하도록 강요한다.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영업일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한다.

만약 그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은 그것을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다.

기업 프로파일과 실적을 조사하기 전까지는 어떤 회사라도 지불하지 마십시오. 기업 프로파일과 실적을 조사하기 전까지는 지출을 지불하십시오. 세계 와이드 웹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므로, 기업이 신뢰할 수 있고 전통적인 것을 발견해야만 추가 지불에 대한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좋은 예산의 스테이플로서, 모든 사람이 가져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은 결국 당신이 봐야 할 주요 재정적인 문제가 된다. 시작하려면 청구서를 받는 데 필요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청구서, 지불 스텁 그리고 당신의 비용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

개인 재정 계획을 작성할 때 시작하는 첫 번째 사례: 예산 없이 당신은 계획할 것이 없다. 당신의 모든 재정이 정확한 예산에 대해 유효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돈을 지출하도록 하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이 예산에 접근하기 위해 소위 말하는 방법을 과소평가하는 것이다. 사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신용과 요금을 받을 수 있는 것처럼 들리기 때문에 실제로 당신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덜 단순하게 들리기 때문에 당신은 돈을 절약하는 것이다. 카드는 우리가 버는 돈을 더 쓸 수 있게 해준다.4 당신이 소리치는 것을 들을 수 있는 것보다 돈을 절약하라. 왜 어떤 사람이 나에게 지구상에서 가장 분명한 것을 말하는가? 글쎄, 당신은 그들이 버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지 않는 사람들이 버는 것에 매우 놀랄 수 있다.

이것은 재정에 관한 한,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돈을 쓰는 것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이다. 그것을 피하라.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받기 위한 세 번째 팁. 이것은 아파트를 구하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구하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미국에는 이러한 보고서를 조직하는 많은 기관들이 있 국민연금 계산기 다.

그래서 개인 금융 구글 블로그에 빠질수록, 그들은 단지 이익을 절약하기 위한 전략을 가진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뿐이다. 그들은 학생들이 갖지 못할 좋은 지식의 원천이고 이것은 그들이 실제로 소유할 수 있는 관련 대출을 받을 더 나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제, 당신의 월간 청구서 목록을 따로 작성하라. 당신의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가정용 전화기와 같은 규칙적이고 피할 수 없는 청구서의 목록을 만들어라. 당신의 오락에 다른 요금을 지불하라. 축하한다.

당신은 당신이 어떻게 돈을 쓰고 있는지에 대해서만 생각을 정리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완화하기 어려운 조건이다. 그래서 어떤 비용으로든 부채를 피하는 것이 훨씬 낫다. 유일한 방법은 개인 재정 계획을 고안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위해 훌륭한 예산을 만들 수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원치 않는 것에 이 비용을 피하는 것이 재정적인 신뢰성의 첫 번째 열쇠가 될 것이다.

개인 재정 목표의 중요한 기초는 실제로 예산을 스프레드시트나 종이에 적는 것이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기 위해, 월 초에, 여기에 적은 모든 비용은 매일 생활비를 잊는다. 임대료와 식료품에서부터 자동차나 트럭의 공과금과 연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소한 내부 수입 서비스가 어떻게 보이든 간에. 당신은 또한 지불되는 예상 지출을 포함해야 한다.

벌이가 되는 것을 초과하지 않고

둘째, 많은 고용주들이 당신의 기여에 대해 실질적으로 특정 수량에 대해 고용주에게 일치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줄 수 있고, 또한 당신은 1,000달러를 더 받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옵션에 도달할 수 없는 것과 당신이 당신의 401k 지불을 극대화해야 하는 정확한 이유 중 하나이다. 적어도 당신의 고용주의 한도를 기여해야 하는 것은 당신이 받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는 방법이다.

비용 카드는 도움이 되는 자산이거나 건강에 좋지 않은 책임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