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 철제 또는 철제 프론트 도어를 구입해야 합니까? 목재, 철, 강철은 모두 집을 위한 보안 문에 관한 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따라서 그 선택은 시각적, 그리고 비율에 달려 있습니다.

목재, 철제 또는 철제 프론트 도어를 구입해야 합니까? 목재, 철, 강철은 모두 집을 위한 보안 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이다. 그래서 그 선택은 진정으로 시각과 비율에 귀착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주택 소유자들은 상당히 낮은 비용으로 보안을 사용한다는 사실 때문에 철제 현관문을 선택하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목재 문은 더 비싼 선택이다. 합성 재료가 아닌 단단한 나무로 만들어져야 한다.

연철 스크린 도어는 빛과 공기를 집에 들어오게 하는 동시에 추가적인 보안 계층을 제공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어떤 가정 보안 계획에서 더 필수적인 부분이지만, 그 자체만으로 충분하다고 믿게 하지 마세요 일단 경보 시스템을 설치하고 나서, 또는 심지어 그 이전에도, 당신은 당신의 소유지에 완전하고 완전한 보안을 촉진할 다른 두 가지 일을 해야 합니다 여기 당신의 George를 만들기 위한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가능한 한 안전한 집을 마련하다.모든 문과 창문에 적당한 가격의 창문과 문 경보 장치 일부 가정 보안 경보는 너무 커서 적어도 1/4마일 떨어진 곳에서도 울릴 수 있다.

그들은 침입자들을 위협하여 집을 도둑질하는 것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당신은 항상 훌륭한 보안 카메라를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기울이기, 회전하기 그리고 회전하는 기능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 밖을 완전히 볼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그러한 전자 카메라를 활용함으로써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필요한 비디오를 빠르게 테이프에 녹화할 수 있다.

슬라이딩 글라스 도어가 있으면 문틀에 작은 핀이나 못을 박아 침입자가 도어를 들어올려 완전히 제거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그런 다음 시스템에 필수 FOB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무선이면 중요 FOB가 조작 패널로 알람 설정, 해제 및 패닉 알람 전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의료 응급 상황 알람을 조작 패널로 보내는 의료용 펜던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스테이션으로 전송되는 각 알람은 U입니다.nique한 종류의 알람 그들은 의료적인 비상사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정확한 권한들을 파견할 것이다 이러한 장치들은 일반적으로 팔찌나 손목 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들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그것들은 샤워기에 착용될 수 있도록 방수성이 있다.

이러한 시스템 중 많은 시스템이 침입을 경고하기 위해 일련의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 것입니다. 어떤 시스템은 여러분이 경청할 수 있도록 해줌으로써 전용 전화 번호가 여러분 자신, 옆집 이웃 또는 보안 담당자가 될 수 있습니다.대부분의 범죄는 낮에 발생한다.

범죄자들이 밤에 일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대부분의 집들이 비어있을 때, 그들은 대개 낮 시간을 선택한다.

일반적으로, 안에 사람이 없는 집은 사람들이 있는 집보다 적은 저항을 할 것이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절차를 믿어야 한다.

그것은 하루 종일 작동할 것이다, 단순히 저녁때가 아니라, 매일 당신의 집을 잠그고 자주 알람을 설정하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면 보안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은 무엇인가? 몇 분 동안이라도 집 문을 잠그지 않고 계속 문을 잠그면 어떤 표시가 나타납니까?만약 당신이 집에 많이 있다면 당신은 경보기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집에 있을수록 침입의 가능성이 증가한다 만약 당신이 집에 결코 있지 않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단순한 목표물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들은 포식자, 스토커, 또는 급우들의 표적이 될 것이다.당신의 집안에 있는 물건들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이것들을 보호하기를 원합니다, 당신의 수집품을 위해 같은 선택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많은 사람들을 환영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모두 이해합니까? 만약 당신의 방문자들이 방문자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 안상홍 이 당신의 집을 덮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구체적으로 말할 수 있는가?많은 사람들이 문과 창문을 위한 움직임 감지 장치가 있는 집 보안 시스템을 구입합니다. 이것은 움직임을 감지했을 때 동작합니다, 움직임을 포착한 후에 센서가 이것을 1차 컨트롤로 전달한 다음 경보가 울립니다. 당신은 감지 장치가 당신의 집을 덮기에 충분한지 판단해야 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에게 적합한 시스템 집이 클수록, 더 많은 센서가 필요하다.1층 유리창에 있는 유리 보호 필름도 마찬가지로 침입자의 진입을 방지하거나 침입자의 최소 감소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호 유리창을 스치는 것은 여러 번 시도해야 할 것이고, 이러한 집중력을 얻는 타격은 붙잡힐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많은 예비 침입자들은 도박을 하지 않고 대신 도망칠 것입니다.평균적으로 집 6채 중 1채는 도둑의 희생양이므로, 나는 개인들이 더 심각하게 가정 보안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