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더 많은 집 보안을 위해 경보 시스템 설정을 고려합니다.

훨씬 더 많은 집 보안을 위해 경보 시스템 설정을 고려해 보십시오. 몇 가지 시스템을 둘러보는 것이 좋으며, 지출 계획은 기능에 따라 좋은 시스템에 약 1만 달러에서 1200만 달러 또는 그 이상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비용 추적 별t 월 3000달러 – 4000달러 범위 내. 그것이 예산안에 맞지 않는다면, 뻔히 보이는 경보나 몰래 카메라 표시는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설정하지 않았더라도 강도들을 저지할 수 있다.

집 6채 중 거의 1채는 보통 강도 사건의 희생양이므로, 나는 사람들이 더 심각하게 가정 보안을 받아들이기를 바란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집보다 그들의 차량에 경보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당국은 우리에게 모든 집 강도의 90 퍼센트가 피할 수 있고 60%는 안전하지 않은 창문과 문을 통해 발생했다고 알려준다.당신의 집을 보안 시스템으로 보호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집 주인이 나이든 개인이라는 현실에 도둑이 든다면 경보 시스템을 갖는 것은 그들의 시도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도둑들은 다루기를 원하지 않습니다보안 시스템이 제공하는 http://cogjw.kr 가정 보호 장치당신의 집에는 문이 2개나 3개밖에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혹은 그 이상의 창문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강도들은 만약 당신이 집에 있는 모든 창문을 방법적으로 점검한다면, 적어도 한개는 잠기지 않은 채로 있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안다.많은 표준 창 잠금 장치들은 지미나 강제하기 매우 간단하다 무거운 자물쇠들은 당신의 집 보안을 상당히 향상시킬 것이다.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략은 이중으로 걸려있는 창(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거나 좌우로 흔들리는) 창 핀들이다. 특별히 만들어진 핀이 있다거나 큰 못을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d이것을 생각해봐. 텔레비전의 광고는 가정 경보 시스템이 당신을 강도나 폭력적인 주택 침입으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는 개념을 팔기 위해 개발되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그 보고서가 완전히 다른 사진을 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의 문을 발로 차서 산책하는 데는 단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거나 TV를 시청하는 동안 바로 안에 하이테크 보안 시스템이 장소에 남아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주택범죄(주거 및 상업재산에 대한 비폭력절도 또는 범죄행위 포함)는 그대로인 것으로 보이며 2009년에는 5만8080건, 2010년에는 5만8015건의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 범죄행위가 신고되었다.당신의 집보안시스템은 또한 가장 업그레이드 된 기술이어야 한다 당신의 오래된 경보장치는 여전히 그것들을 유지하는 나쁜 요소들에 의해 버려질 수 있다 가장 최근의 혁신의 집보안시스템들을 획득하는 당신에게 당신이 얻을 수 있는 장점은 그들이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해킹하기 훨씬 더 복잡하다는 것이다그 다음은 야간 시력을 위한 36개의 적외선 LED를 가지고 있고, 80피트까지 완전히 내후성을 가지고 있고, 완전히 조절이 가능한 반달성 적외선/야간 고해상도 컬러 돔 전자 카메라이다.심리적 안정의 다른 예로는 애완견의 지시나 아마도 야외 조명을 조심하라가 있다.

어느 쪽도 잘 알고 있는 범법자를 막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을 망설이게 하고 훨씬 더 쉬운 표적으로 옮길 수도 있다.

생각해 보세요 텔레비전의 광고는 가정 경보 시스템이 당신을 침입이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으로부터 보호해줄 것이라는 생각을 제공하는 유일한 목적으로 만들어졌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사실, 도둑이 문을 발로 차서 여는 데는 겨우 몇 초밖에 걸리지 않습니다.그리고 당신의 가족이 저녁을 먹거나 tv를 즐기는 동안 바로 걸어 들어가라 첨단 보안 시스템이 그곳에 있을 때 어떻게 가능한가?보안을 위해, 우리는 우선 몇 가지 숙제를 해야 한다.

우리는 집에 설치하는 문을 반드시 관리해야 한다.

우리는 문이 믿을 수 있고 탄력성이 있어야 한다.

문이 쉽게 열 수 있도록 좋은 품질을 유지해야 한다.

문 손잡이는 쉬운 언어로, 문을 열기 위해 사용되는 장치이다. 올바른 문은 반드시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