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등급은 계산된 위험 측정값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당신의 신용 등급은 당신이 위험의 계산된 척도를 나타내는 숫자이다. 당신의 고객 신용점수가 낮을수록, 당신이 더 높은 이자를 부과할 것이고, 사업체들은 당신이 대출에 대해 받을 비율을 계산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점수를 정기적으로 이용한다.

장래의 회사들은 또한 당신이 위험인지 아닌지를 알아내기 위해 신용조회를 할 수 있다.

다른 말로 하면, 훌륭한 신용보고서는 당신의 금전적 행복에 필수적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에게 이자비용에서 많은 돈을 보존할 수 있고, 당신이 금융투자의 지렛대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신용을 얻는 것이 훨씬 더 쉽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당신의 금전적 목표가 무엇인지를 위해 당신이 필요한 돈을 이해하는 것은 가능한 작은 팁이다. 왜 이 모든 것에 문제가 있는 거죠? 개인 금융은 개인 금융이 되고 명확한 경우 가장 좋은 자금 조달 방법을 안내합니다.이 준비는 당신의 재정적인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재정적으로 강렬하고 행복한 미래를 찾고 있다.

나는 당신이 효율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당신은 파산하게 될 정말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져들고 있다고 말하고 싶다.6) 언어설계가 적절한가? 1990년대에는 30대 후반 이상의 베이비붐 세대를 위해 개인 금융 서적이 쓰여졌다. 오늘날 개인 금융 서적은 Genes, Geny, Geny, Gen Whatever를 위해 구성되어 있다.

언어 스타일은 더욱 공격적이다. 상품권매입 더 많은 돈을 버는 방법 찾기 이것은 학위를 따는 형태로 발견될 수도 있고, 또는 당신이 가지고 있는 직업에서 더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것은 성공의 필수적인 비밀들 중 하나일 수도 있다, 특히 높은 급여를 받는 것과 관련된 경우.만약 당신이 당신의 돈이 어디에 낭비되고 있는지 안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무엇인가를 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적은 돈을 쓰면서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어떻게 당신의 기술을 바꿀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개인 금융의 달인이 되는 것은 은행에 남아 있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소득과 부의 새로운 흐름을 어떻게 만들어낼지를 보여줄 기술을 습득하는 능력과 관련이 있다.

그들 모두는 그들이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매우 잘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한 부분을 매우 잘 하는 것은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모든 일을 끝마치지 못합니다. 당신이 곧 찾을 모든 잃어버린 돈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의 예산이 준비되어 있고 이 여분의 현금이 당신에게 있는 것이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재정적으로 거의 일거에.다만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에게 현금을 제공한다는 위협은 높고, 이 때문에 대출사업자가 대출받을 때 받는 이자율이 은행의 보통대출금리보다 4% 이상 높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비즈니스 이력 가장 훌륭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수 많은 고객들을 기쁘게 하고, 2년 동안 존재했습니다. 그리고 대규모 지원 팀은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만약 그 사업이 단지 몇 달 전에 바닥에서 튀어 나왔다면 조심할 것을 말하고 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위험할 수 있다.

높은 이자율과 월별 수수료로, 신용카드는 결국 당신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다.

돈이 빠듯할 때 해야 할 가장 힘든 일일 수도 있지만, “The Richous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그것은 별로 그렇게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꽤 빨리 축적될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은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도로의이러한 우려들은 전형적으로 이 분야에서 이전의 경험이 없는 개인들에게 매우 복잡할 수 있다.

우리가 은행에 갈 때 무엇을 예상해야 할지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항상 우리가 해야 할 걱정을 묻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오명이 붙어 있다.

저축예금을 개설하고 정해진 수량을 정기적으로 이체함으로써 재정자원을 안정화하세요. 만약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긴급 대출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어떤 위기가 발생하더라도 그것을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거기에 매달 너무 많은 돈을 저축할 수 없을지라도, 가능한 한 많이 저축하세요.재정관리 전문가인 개인들은 그들이 수입의 한계, 미래의 통화 계획 등 안에서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월 급여 사이에 사는 많은 다른 개인들이 있다.

그러한 개인들의 재정 전략은 그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절대적으로 후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