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구서 지불을 자동화하는 것은 일부 사람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늦은 처벌을 낮추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청구서를 지불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몇몇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늦은 벌금을 낮추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특정한 시간에 현금을 가져가게 될 것이고 당신이 어디에 돈을 더럽혔는지에 대해 더 이상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어디에 돈을 쓰는지 그것은 현재 돌볼 것이기 때문이다.이와는 별도로, 제가 학교에서 보호자 역할을 했다고 (포워드 역할을 하는) 아이에게 말하면, 그는 인상을 찌푸립니다. “보호자는 무엇을 할까요? 진짜 일은 포워드에 의해 이루어진다.지출 계획으로 시작하세요. 당신이 많은 돈을 벌든, 약간의 현금을 벌든, 당신은 어디로 갈지 알 수 있는 예산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미래를 위한 재정적인 도로 지도로서 당신의 예산 계획을 생각해보세요. 만약 당신이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단순히 운전을 시작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죠? 그럴 것 같지 않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과 가스의 낭비일 것이다. 당신의 재정적인 자원에도 같은 선택이다. 왜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힘들게 일했던 돈을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준비하는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주 계속 일하겠는가? 예산을 세우는 것은 단순히 당신이 지출 계획을 우선시하여 당신이 일하는 시간과 당신이 버는 현금을 잃지 않도록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싱글이고 당신이 충분한 현금을 만들 것이라고 믿지 않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현금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한 지출 계획이 필요하다.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새로운 재정 목표를 결정하고 적절히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살 준비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예산 계획에서 이것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세운다.감사하게도, 당신이 은퇴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들이 있고, 그 중 401k 401k는 전국의 많은 고용주들에 의해 제공되는 은퇴 계획이고, 그것이 당신의 개인 재정에 좋은 3가지 이유가 있다.
문화상품권현금화
이것은 또 다른 개인 금융 필수 규칙이지만 충동 구매로 이것을 혼동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목록이 있고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으니 쇼핑하기 전에 판매 화면을 살펴라. 당신은 판매 중인 품목을 찾고 일반적인 가격의 반을 지불한다.

식품점은 일반적으로 물품을 주문하고 달리도록 강요 받는다. 광고되지 않은 특가품목에 대한 광고되지 않은 특가품목에 제품이 당신의 목록에 있는지 확인만 하면 된다.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현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통해 충당한다.

현금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중요한 기술적 부분과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더 중요하다.그들 모두는 그들이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실, 그들은 그것의 한 요소를 아주 잘 하고 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스스로에게 말하는 현재의 재정 상황과 함께 지금 당장 당신의 돈을 관리하는 모든 일을 끝마치지 못한다.

나는 단지 내가 로또를 할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우리 모두는 아니지만 데이터나 개인 금융의 진실은 복권에 당첨된 대부분의 사람들이 결국 파산하고 그들의 돈주머니보다 더 가난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부, 부, 부, 명성을 추구하는 수많은 사람들 중 당신이 현금이 그들의 문제에 대한 서비스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는 것을 상상하라; 당신이 돈을 생각하는 방식이 문제이고 서비스이다.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이 당신의 삶에서 현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통해 충당한다 돈은 무생물이다 당신의 개인 금융의 핵심 기술적 부분과 도구는 현금이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현금보다 더 중요하다.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찾아보세요. 처음 몇 페이지에서 부자 아버지, 가난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기본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제시했습니다.당신의 개인 재정을 조직하는 것은 결코 늦지 않다. 만약 당신이 결코 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일찍 시작할수록 훨씬 더 낫지만, 결코 시작하기에 결코 너무 늦지 않다.2) 일단 여러분이 몇 주 동안의 소비 목록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지출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좋은 예는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커피의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직장에서 주차하는 것에 과도하게 투자하고 있다면, 아직까지는 자전거의 먼지를 털어내고 자전거로 출근하는 것이 아닙니다.만약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건강해질 것이다!사업 이력 가장 훌륭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보통 매우 인정받은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천 명의 즐거운 고객들을 가지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다. 그리고 상당한 지원 단체 I가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들은 확실히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