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치세요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쳐라. 이것은 잘못된 것에서 바로 가르치는 것과 함께 그들에게 정직과 공정성의 필요성을 훈련시킨다. 이러한 특성들은 보통 생활방식을 위해 그들과 함께 머문다.

육아는 24시간 내내 하는 제안이기 때문에, 당신은 주기적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원을 확보할 필요가 있다.

몇몇 좋은 베이비시터들은 어린 소년의 요구 없이 스스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존경은 이웃에서 자연스럽게 온다. 사랑스런 유대감 현재 당신은 당신의 아이와 긴밀한 유대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와 너무 친밀한 유대감을 가질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에게 감정적으로 너무 가까이 다가가서 당신의 아이가 갑자기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열심히 하고 당신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가 당신을 돕기 위해 그는 이렇게 한다.

그는 당신과 친밀한 관계를 사랑하는 동안, 우리 모두는 자연스럽게 당신의 아이와 유대감을 가지고 있는 물질적이 되기를 원한다.

매일 함께 이야기를 읽는 것(나이가 어떻든 간에), 경험의 공유, 과거의 경험의 재연, 당신의 아이가 자신의 관심사가 있는 곳에서 정확히 하는 일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것, 그리고 그의 감정과 생각을 메모하는 것(그러나 그것이 당신을 지배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은 것들.

당신이 지원하고, 피난처를 하고, 옷을 입고, 교통수단을 제공하는 아이들을 사랑하는 방법은 존경심을 보이지 않는다. 오늘날 사회에서는 모든 남자들이 기대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이 당연하게 여겨질 때, 확실히 인터넷 기반 육아 수업이 가장 먼저 검토될 것은 그것이 눈에 띄고 감사할 기술로 아이들에게 애정을 보여주는 올바른 방법이다.

육아기술이란 용어가 심리상담 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언급했듯이 육아기술 또한 연마되어 육아기술이 향상되었지만, 엄마가 되는 동안 다른 육아기술이 요구된다. 부모가 되는 것은 나의 기술이 아니다. 갑자기 부모가 되면 이 기술이 필요할 것이다.

규율가 – 그래, 좋은 부모는 규율가 아니라 규율보다 훨씬 더 크다는 것을 인식한다.

규율은 보통 아이들에게 자기 규율의 기술을 가르치는 과정이며, 아직 행복한 파트너가 된다면 아이들은 자기 규율을 배울 필요가 없을 것이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연습할 수 있을까? 음, 다음 요약본을 위한 사람이죠

나이 효과 인내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경우, 늙은 아이는 더 많은 도발을 필요로 할 수 있다.

나의 권고는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매우 관심이 많은 것을 찾는 것이고, 게다가, 예를 들어, 나의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 타기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자전거 공원으로 가는 특별한 여행을 선호한다.

사랑 예술을 하는 14세 소녀; 개인적으로 나는 특별한 여행을 시도했다. 미술품과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한 지역 미술관 여행 이러한 보상의 장점은 당신의 아이와 한 번에 1의 보너스로 당신의 인간관계를 강화시키는 것이다. 당신은 보상이 뇌물로 제거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일시적인 해결책만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지금 이것을 하고 나는 당신에게 보상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나타나고, 섭취는 그런 가정으로 우러난 아이들을 만들기 위해 기다린다. 왜냐하면 당신 둘 다 진실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누군가가 뚜렷한 의견을 가질 수 있었을까, 특히 누군가가 즐길 수 있었을까? 항상 그렇게 되는 것은 아니다!아빠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간 것 같았다.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친척에게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보통 8~430개의 직업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오후 안에 어떤 집안일이나 2개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것처럼 보였다. 아이들은 집안일을 돕는 것조차 아빠와 함께 보낼 수 있는 것 같았다.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아빠를 보고 연결하도록 주어졌다. 매일 매일 매일 아빠들은 종종 긴 근무시간과 그들의 집과 가족을 떠나 여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더 받는다.

일단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나면, 당신의 두 가지 기술을 유지하거나 향상시키는 가장 간단한 방법에 주목하여 각각의 항목을 살펴보라. 당신이 육아 성공을 거두는 강점과 일치할 수 있는지, 혹은 당신의 약점과 어떤 행동 조건에 적합할 수 있는지 당신의 마음에 있다.

아마도 당신은 남은 골치 아픈 거래에 모든 강점을 사용하지 않았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부모 코치다!더 낮은 원치 않는 징후와 증상을 사용해 온 전략에서 그것을 바꾸기 위해 약속하는 행동 계획을 제공하라. 약간의 작은 논쟁점에 대해 조치를 취하고 어떤 결과도 주목하라.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아이들은 너무 칭찬이 필요하다. 그들은 감사하고 원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당신은 너무 이것에 대해 더 이상 더럽히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 아이를 너무 호화롭게 칭찬하거나 실제로 좋은 행동을 하고 있다.

나는 네가 너무 자랑스럽다, 여보, 넌 최고야, 자기야.

그래서 나는 헤어스타일을 양육하게 된다. 하지만 이런 스타일들이 어떻게 이런 스타일이었는지 놀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