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순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할 때가 있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순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할 때도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부드러 별재이맘 움이 필요할 때도 있다.

부모의 경험은 제한적입니다. 형제자매와 함께 자라지 않고, 아이를 낳지 않고, 큰 지지와 지도 없이 자란 자녀 부모가 부모와 함께 하는 부모의 경우입니다.자녀가 있는 모든 연령대의 많은 부모들을 부모의 경우입니다.자녀가 있는 치료사에게 지시하는 것 외에 유용한 아이디어와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경우입니다

마지막으로, 끊임없이 자신에게 개인적인 확언을 해라. 당신의 동기를 높이 유지하라, 변화하라!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부모가 되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누구라도 혁신을 위해 그물을 뒤지지 않을 것입니다

어린이들의 행동은 보통 가까운 공동체의 이러한 행동을 반영하는 것으로, 특히 부모들은 이러한 행동들을 역할 모델로 보고 부모의 눈을 통해 주변 세계를 보지만 그렇다.

부모 지원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부모 지원 그룹에서 당신은 다른 부모와 함께 보고, 서로 지식을 얻고, 서로를 지원하며, 추가적인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온라인 또는 전화 위치 아동 안내 클리닉, 가족 서비스 기관 또는 마을 사회 서비스 기관에 자원을 요청하십시오.

우리는 똑같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단순하게 느껴야 한다.

이것은 그들 모두가 중요성과 자기 가치를 지닌 감각을 가질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 스스로 자신감과 사랑을 갖도록 도울 필요가 있다.

그들이 멀리 내려가면 그들을 들어올리기 위해서는 항상 그래야 한다.

우리는 세계에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다른 남녀들은 배경에서 파생되었다. 훌륭하지 않았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종종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평범한 방치였을 것이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우리 자신의 내부 문제를 다루는 데 도움을 구하지 않을 때 나쁜 양육의 접근을 반복할 것이다. 우리의 문제에 대한 도움을 구할 수 있는 몇 가지 형태의 개입이 없는 한 세대에서 세대로 증가하는 나쁜 양육의 주기가 있다.

방치, 포기, 학대 등은 나쁜 육아 고객이 우리 팀과 쉽게 협력할 수 있는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기 가장 멋진 것이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부모나 보호자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거의 확실히 당신의 아이를 망칠 수 있다.

그것은 여전히 괜찮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하지 않는지 아니면 옳은 행동 문제를 사용하는지를 고려하면 그들은 스스로를 마비시킨다. 그들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상식을 사용하는 것이지, 어떤 책 곤충의 최신판인 Parenting Magazine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당신은 좋아하는 아이를 가지고 있는가? 그렇다면 왜일까?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에서든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낳았든 간에, 당신이 좋아하는 아이를 만든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다른 아이들에게 큰 이익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다른 아이와 함께 한 아이를 위로 던지기만 할 뿐이다.

자녀의 건강을 진지하게 생각하세요. 개인에게 건강한 환경을 가져라. 건강과 건강을 옹호하라. 당신의 아이들이 먹고 마시는 것에 지쳐라. 당신의 아이들이 어렸을 때 배운 건강한 습관에 지치다.

즉, 육아는 24시간 내내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단지 어린 아이들이 잠을 잘 것이라고 해서 부모들이 낮과 같은 배려의 방식으로 자녀들의 요구를 해결해야 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가정에 체류하고 당신의 가정을 위해 적은 액수의 여분의 현금을 벌기를 열망한다면, 턴키 웹사이트는 당신이 성취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사람들까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배치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사람들이 이것들을 간단히 팔고 판매할 때 당신은 또한 유능한 AdSense 광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기를 끌게 된다. 당신은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또한, 아이를 징계할 생각을 하고, 절대로 어린 아이 앞에서 배우자에게 반대하여 아이를 편들지 말라. 당신은 단지 아이가 반항할 수 있는 더 많은 공간을 허락할 뿐이다.

결국, 수백 년 동안 여자들이 모유 수유를 하게 되는데, 증조할머니는 11명의 아이들에게 모유를 먹였지만, 나는 우리 증조할아버지가 모유 수유 전문가가 배부른 것과 같은 말을 할 만큼 오랫동안 밭을 갈고 다니지 않은 것이 정말 의심스럽다.

비전 – 리더십 부모들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잠재 직업인이 그들의 아이들이 그들의 양육 결정을 지시하는 가까운 문화, 환경, 감정, 또는 다른 유형이 아니라 그 비전을 유지하기 위해 발전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