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말하지만, 리드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결과: 다시 말해, 통화는 크게 줄었지만, 리드하지는 않습니다. 노란색 편지는 저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입니다. 하지만 이제 우리는 그들의 집이 팔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주고자 하는 70%의 전화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주식에 현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경제 위기 때문에 실제로 그것의 가치를 잃었습니다. 많은 개인들은 그들이 은퇴하는 동안 그들을 돕기 위해 주식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에 의존했습니다.당신은 부동산에 투자할 때 인간의 필수불가결한 장소 중 하나에서 당신의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재산 형성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주택 투자로 구성되어야 한다고 믿는다.그게 바로 내가 부동산 투자의 환상적인 세계에 대한 소개였어. 거기서부터, 나는 저소득층 아파트나 콘도에 들어가 변기에 완전히 몸을 씻었어!비록 그것이 수익성이 있고 재정적으로 보상이 되는 조직일지라도,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적절하게 일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또한 손해를 볼 수 있다 당신이 재산 투자로 하룻밤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말라 당신이 이익을 보기 시작하는 것은 하루 이상 걸린다 사실 1주일 이상 걸릴 수 있다 당신이 원하고 얻을 수 있는 재산.이러한 이야기들을 무시하세요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족을 위해 부를 생산하는 것에 관심이 있고,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열광한다면, 다음의 5개의 오해들이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세요.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3가지 부정적인 요소들 그리고 어떻게 투자자로서 시작하는가 비싼 오류를 예방하면서 매우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 부족이다 큰 유동성을 가진 금융 투자는 적은 비용으로 시장 금리로 빠르고 빠르게 팔릴 수 있다 이것은 진실한 가정, 특히 오늘날 집을 소유하는 것의 실체가 아니다.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배제한다.

세 번째, 사람들을 수년간 풍족하게 만든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사람들이 투자할 많은 돈을 얻기 위해 우아한 용어를 사용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것이다.1975년 미국에서는 일반적인 집값이 33,300달러라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2005년에, 집의 중간 가격은 역사적으로 195,000 달러였고, 평균 집은 매 7년마다 두 배가 되었다. 계산을 해보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을 것이다.현재 경제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밀어내고 있다.

사실, 최근 주택투자에 들어가는 개인들의 다양성이 크게 감소하고 있다.

전국 부동산 협회는 그들의 회원 자격에서 214%의 감소를 기록하였다. 이것은 얼마나 많은 개인들이 이 산업에 모험하고 있는지 보여준다.그는 헤어컷 한 장당 5달러만 청구할 수 있고 여전히 서비스를 계속 받을 수는 없었지만, 그는 실패하지 않고 고객들이 실제로 그에게 누렸던 가치를 계속 제공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맞서 싸울 계획을 세웠고,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에게 대항할 큰 암시를 그의 창문에 둘 것을 선택했다. 그에게 하려고 했다.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일지 결정: 모든 부동산 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압류로 인해 관심이 생기면 압류 시장을 구입하십시오. 소유주가 되고 싶다면 부동산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주의 소유자에게 주목하십시오.그녀는 실제로 큰 차고, 큰 뒷마당, 안정적인 말, 훌륭한 지역 http://dj-sclass.com 사회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기뻐했다. 그리고 그 주인은 내가 그것을 제안할 때까지 그 집을 소유할 준비가 되어있었다. 만약 그녀의 수가 많다면, 그 집은 약 25,000달러의 회생비가 필요하다고 믿었다.그래, 난 4만 달러를 벌 수 있어.주식 투자: 주식 금융 투자는 주식시장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된 것이다. 증권거래소는 연간 10%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우리가 추정하는 단순하고 평범한 수익률이다.16 이전 시장 경험이 없는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십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료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및 전임 업무를 수행했던 정규 근면한 어머니와 아버지가 포함됩니다.그들은 이전에 부동산 신디케이트를 만든 경험이 있었는가? 아니요, 없습니다.만약 당신이 서비스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생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어떤 회사도 번창할 수 없고, 많은 고객들 없이 성공을 이룰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