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 중 하나의 연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 중 하나의 측면은 자동차 그리스다. 매뉴얼의 페이지를 향해 얼룩진다. 거기에는 나오지 않고 많은 책이 이렇게 망가졌다. 반면 틈새 시장 그리스의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은 거의 항상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남겨질 것이다. 수리 절차 단계나 장소를 제거하려는 도표도 당신의 시간을 소비하게 될 것이다. 수리 작업을 할 때

4) 평가 구글 로컬의 리뷰인 앤지스 리스트, 옐프 같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다면 특정 차고와 서비스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서 다음 항목이어야 한다.

가장 추운 온도에 적합하고 그것으로부터 충분한 양이 있어야 한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단지 출구가 그것을 잊어버리고, 실제로 할 수 있는 빠른 린스를 주고, 당신의 지역 내에서 평가되는 겨울 공식으로 대체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미세한 호스는 얼면 터질 것이다.

점화 플러그의 기능과 연결되거나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바람직하게는 변경되어야 한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실제로 그들에게 당신의 전화를 걸어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눈에 띄게 배울 수 있다.

진드기 예의? 추천하는 것처럼 들릴까요? 또한, 버스에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를 위해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Delicious는 이러한 창고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제안과 관련된 것을 물어봐라.

영구 정비소나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스크린하는 쉬운 방법은 오일 변경, 변속기 유체 변경 및 기본 일반 예방 유지 보수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를 위해 자동차를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기계가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다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대 화재도 좋다. 또한 가게에 속하는 청결도와 같은 것들을 찾고, 벽에 인증서와 상패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한다.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도 이곳은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곳이다.

상점 웹사이트 시설과의 기능과 혜택을 위해 상점을 이용하는 것은 다른 곳보다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수 있고, 그들이 당신에게 더 긴 보증 기간, 무료 비상 견인, 예우 셔틀 서비스 또는 다기능성 가격에 대한 연장된 시간을 주는 것이 항상 가장 실용적인 결정은 아니다.왜 보통 기계공이 어려움을 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 때 특정 차가 작동하는지 생각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사실적인 포인트지만 신뢰하기에는 적절하지 않을 것이다. 수리비로 당신을 팔려고 할 때마다 정비사가 필요할 수도 있다.

어떻게 자동차 가게가 이중으로 충전되었는지 결정할 수 있는가? 이것은 기계가 사기꾼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다. 사실 기계공이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그는 더 많이 팔아서 더 많은 것을 만든다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서 한 가지다.

첫째,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수리공이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을 획득한 상이나 제휴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새로운 자동차 서비스 협회는 환상적인 선택사항이다. 당신은 자동차/디젤 학교를 한 누군가가 어린 시절부터 차고에서 배운 사람보다 차량에 대한 과다한 교육을 받을 것이다.

때로는 새로운 종류의 부품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기술이 사용되는 부품을 사용하는 폐차장과 계약하거나 파트너십을 맺을 것이다. 이 옵션이 존재하는지 여부를 물어보라. 그러나, 만약 당신의 예산이 빠듯하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특정한 차량에 대해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곰이 선택할 수 있는 것을 결정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이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에도, 당신이 주식에 제한되기 때문이다. 폐차장에서 구할 수 있는

자동 수리 매뉴얼은 여러 측면을 다룬다. 특정 부 퀵서비스 품과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할 수 있다.

특정 부품에 대한 유지보수를 수행할 때와 접근 방법을 알 수 있다.

잠재적 및 기존 문제의 진단 및 탐지를 돕기 위한 표지판과 증상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세부적인 단계별 지침으로 다른 부품을 수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고 싶다.

10대 청소년이 자동차 정비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라 장갑 시스템의 정비 책을 조사함으로써 간단하게 시작하라. 일단 당신의 학생이 차량에 대한 일반적인 정비에 더 편안해 보이면, 이러한 복잡한 시나리오에 대해 논의하라. 그들이 이 매뉴얼에 극도로 만족하기 위해 당신이 이 매뉴얼에 대해 사전에 예상하지 못한 충돌이나 10대 청소년이 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알 수 있도록 하라.

내가 제일 좋아하는 자동차 메카를 찾아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