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가게에서 자동차 모델을 전문으로 하는 기계장치를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가게가 자동차 모델을 전문으로 하는 기계를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가 있다면, 당신은 변화를 만들어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것을 전문으로 하는 수리점을 고려해야 한다.

차량 수리부품의 가격은 수리점의 도매매매 시 수선점의 매매가 정한 가격으로, 신규 또는 재건축이 가능하고 이윤이 보통매표가 30∼40%인 경우, 변경될 수 있지만, 예, 일부 상점은 쇼핑을 하고 직접 부품을 구입함으로써 저축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상점은 고객과 함께 제공되는 부품을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보증이 되는 한, 일부 상점이 시설이 제공하지 않으면, 가게는 책임을 진다. 보증 월경 동안 실제 고객이 상점에 제공된 부품이 실패하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 고객은 다시 노동을 지불하고 보증 대체를 처리하게 됩니다

자동차 수리 – 보통 도로보다 많은 자동차처럼 길어지며, 오늘날 사람들을 수리하는 사람이 필요한 것이 거의 아니다. 오늘날 자동차는 매우 숙련된 기계공학을 가진 제대로 갖추어진 기계공 가게 밖에 있는 사람이 거의 없거나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다.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지속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로 인해 잘 갖추어진 탐험을 위한 꾸준한 스트림 구매자들이 있다.

수 톤의 자동차 모델에서 작동하는 가능성 매뉴얼보다 오일 유지 관리 문제가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리를 시도할 수 있다면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보다 구체적인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자동차 연도와 마네킹에 대한 보다 구체적인 매뉴얼이 필요할 것이다.

상점을 돌아다니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말고, 비상사태를 일으키기 전에 하나를 찾아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당신이 그 가게를 어떻게 감사하는지 이해하라. 당신은 사람들을 좋아하고 그들은 문명화되었는가? 그들이 코스 노트에 적힌 대로 했는가?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말한 비용을 지불했는가?

점화 플러그의 작동과 관련된 다른 자동차 부품이 적절한 상태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점화 와이어가 연소된 경우, 점화 와이어가 변경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지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되기 위해 가는 동안 나는 항상 그것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재정적인 위치를 포함한 당신에게 친숙하다. 또한 당신의 은행과 함께 당신의 은행과 함께 어떤 의심이나 생각도 완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역사에 필요한 대출 기관으로부터 더 나은 금리를 얻을 수 있다.

교통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늘진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렇기 때 중고차매매 문에 좋은 웹사이트와 증언을 가진 사람을 찾거나 친구로부터 그들이 좋다는 말을 듣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 사이의 인식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너무 나쁘다고 믿지 않는다.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사람들이 신뢰를 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적당한 날들이 일하고, 당신의 몇 가지 나쁜 예가 적절한 밝기 휴식이라는 것은 사기꾼들을 나타낸다.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장치를 밟지 않으면 더 빠른 속도와 적당한 압력을 과열하고 고갈시키는 장치가 더 바람직할 수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서비스 품질을 전환하는 경우가 많으며 국가 체인도 마찬가지입니다.이 상점이 SE 인증 역학으로 알려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서운 간격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장치의 일상생활을 더 연장시킬 것이다. 그것은 문제없이 기능할 것이다. 이웃 도서관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찾을 수 있는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서비스 센터의 실제에 대한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 증언 권고안이 정직하게 보이는 상점들도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There Arent a Honest Mechanics @ EzineArticles 또는 RepairTrust를 사용하여 더 많은 논의를 할 수 있음 또한, NEW 및 FREE 사기 방지 팁은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RepairTrust를 방문하십시오.

기술자를 결정하는 데 있어서 많은 다른 이유를 선택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주된 것은 독립 상점 내부의 기술자가 각 단계에 효율적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아마도 훨씬 더 큰 경험의 풀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일단 목록이 좁혀지면, 가게를 방문하라. 언제 한번은 그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시간을 준다. 당신은 그 자체로 떨어질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는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어한다.

당신이 직접 하는 타입이든, 아니면 누군가가 전문가에게 일을 맡기려는 동기가 있든, 여기에 나열된 것은 몇 가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