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힌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 경기를 관람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접은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입단한 다른 세 개의 ABA 팀과 달리, 너겟은 황금 365일이었다. 사실, 너겟은 50-32의 기록을 사용하여, 중서부 에이전시의 대부분에서 그들의 첫 NBA 시즌을 끝냈지만,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그들의 시리즈 4-2로 승리함으로써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제거할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보통 그들의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현재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킬러 임펄스 론도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반면 청어들은 그의 공격적 목적을 위해 거의 모든 패키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다. 말 그대로 개인 진공 청소기, 도루를 빨아들이는 것. 그가 작년 반대파에서 이기면 놀라지 마라.

무엇이 결국 가장 인기 있는 NBA 정상이 되는가? 답을 아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우리는 수많은 답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NBA 팬을 대여하고 따라서 당신이 한 사람에게 선물을 조달할 생각을 하고 있다면, 대부분의 사람들로부터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NBA 팬이라고 해도, 아마도 너무 잘 넘어가지 않을 마법사의 6번째 남자를 위한 저지를 얻는 것이다. 더 멋져 보인다. 만약 당신이 멋져 보이지 않는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선수나 당신이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하는 선수들을 위해 NBA 유니폼을 고려해 보라.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06년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고, 너겟 팬들에게는 불행하게도, 그들은 플레이오프와 첫 번째 연결에서 졌고,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으로의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 쪽에서 빅3, 실제 빅3까지 내려갈 것이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승리했고 올 겨울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어든 것에 의해 지배적으로 떨어졌고, 파우 가솔의 싱크대 추가 아래 농구중계 , 캘리포니아 레이커스가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고 있는 것을 슈퍼차지했다. 그리고 선수들이 그의 세트에 가입하게 하는 것은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이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샤킬 오닐과 같은 이름이 아마레 슈투데미어, 내시, 회사와 어울릴 시간이 필요하다. 충분한 시간이 있는가? 아마도, 샤크의 건강이 유지된다면

시즌 동안 NBA 통계는 NBA 스포츠를 최신 개발이나 팀 명단 변경에 더 잘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필요하다. 보통 시즌 동안, 부상은 엄청난 것이다. 특히 부상당한 선수는 모든 팀의 스타 플레이어 또는 주전일 수 있다.

이러한 최근의 발전은 NBA 스포츠 베터가 어떤 팀이 베팅을 피해야 하고 어떤 팀이 베팅해야 하는지 알도록 장려할 것이다. 게다가, 어떤 변화도 있다.

NBA 팀과 관련된 명단 내에서는 어떤 팀과의 트레이드가 필요할 수 있다.

때때로 NBA 팀들 간의 트레이드는 다른 팀들 사이에서 이 활동을 중요한 것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그것은 이 드래프트가 보통 재능이 없는 팀에게 유리하게 내기할 수도 있고, 아니면 유럽 선수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드래프트의 재능 수준에 대해 혼란스러워 하는지, 당신이 편을 드는 것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당신의 빅3, 궁극적으로 nba 웨스트까지 나타난다. 로스엔젤레스 레이커스는 그의 첫 번째 nba MVP 상을 위해 뛰는 코비 브라이언츠에 의해 힘입어 좋은 순간에 떨어졌다. 파우 가솔의 싱크대 추가 아래, 레이커스는 보통 레이커스가 자신을 압도하고 있다.

NBA 웨스트 필 잭슨이 지휘봉을 잡으며 뛰어난 일을 해냈다. 수표에, 그리고 선수들을 성취하는 것은 그의 코스를 구입하는 것이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켄터키 주 존 월, PG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최고를 기록한다.

그의 자리 벽의 모든 차트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정보의 농구 너겟을 가지고 있다.

올해의 SEC 플레이어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월은 나의 #2 전망인 에반 터너에 대해 고개를 끄덕인다. 왜냐하면 그의 능력과 함께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이다.

가장 널리 활약하는 NBA 저지는 놀라움으로 다가오면 안 된다. 르브론 제임스 이 두 가지 가능성은 르브론이 많은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는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이 이 저지를 개인적으로 볼 때, 그들은 당신에게 고개를 끄덕이거나 그들은 당신에게서 꺼질 것이다. 그들은 외면할 것이다, 누가 신경쓰겠는가? 유어 대표

전반적으로, 마피아 전쟁은 가난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