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93 시즌

1992-93시즌 1993년 NBA 우승을 성공적으로 차지한 시카고 불스는 1960년대 보스턴 셀틱스 내의 첫 NBA 팀으로 취임하여 피닉스 선즈 팀이 결승전과 관련된 정규 시즌 MVP 찰스 바클리에서 이끌린 23개의 연속 NBA 블로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불스는 시리즈 4-2 마이클 조던이 성공적으로 NBA 결승 MVP 상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그는 몇 년 동안 과제일 수도 있는데, 보 안전한 놀이터 찾는법 통 팀들이 이 창조의 시작에 그를 통과시킬 수 있는 이유다. 기회가 주어진다면, 워리어스는 그가 16살도 안 되는 나이에 도둑질할 때 팀과의 것을 멈출 것이다.

서류상으로는, 많은 팀들이 훌륭한 프레쉬 올리언스 호넷, 유타 재즈, 댈러스 매버릭스가 NBA 플레이오프에서 기꺼이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처럼 보인다. NBA 플레이오프가 우리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었다면, 그것은 최고의 선수들뿐만 아니라 봄까지 경기를 하기 위해 살아남는 최고의 선수들이다. 이 팀들은 아직 따뜻함을 견뎌낼 수 있는 찹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다.

자바는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2번 우승했습니다. 1970년 Jabbar는 NBA 신인 선수가 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1971년 스키 시즌의 리그 MVP였습니다.

또한 NBA 유니폼도 있다.

특정 멤버에 대해, 특정 멤버에 대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대한 충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가장 좋다. 당신의 팀이 게임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그리고 팀에서 많은 팬들이 증명하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준다. 다른 사람들 중 켈트족들은 당신이 자랑스럽게 소유할 수 있는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 접시, 가짜 등 모든 미소와 관련하여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미라클맨이 팀 비행기와 관련된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무자비한 것과 같았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 동안 훈련 프로그램에 더 보조를 맞추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되지 않을 것이다. 경기 수치는 1년 내내 더 낮을 것이다. 모든 킬로가 바닥에 있는 상황에서,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경기는 가장 새로운 선발팀들이 제품을 선호하고 있고 가장 많은 실수일 것이다. 전년도에 복귀한 대부분의 선수들이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선수들보다 더 잘 할 것 같으며, 특히 시리즈 초반에 새로운 선발 투수들과 관련된 팀들은 동기화하기 위해 더 오래 획득한다.

1996-97년 달 불스는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가 칼 말론과 존 스톡튼에 의해 실제 세계 결승전에서 이끌려 90년대 중반에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 dvds에서 승리했다. 특정 날, 슬레이트 워스에서 몇 경기만 언급하는 몇 경기만 농구 경기만 있을 수 있고, NBA 경기는 한두 경기 있을 수 있다.

전국에서 방영된 이 경우, 전문가들은 NBA에서 가장 많은 돈을 걸고 있는 것이 실제로 전국에서 방영된 게임인 The Ray는 홈팀이 약자라고 확신하고 있다.

NBA 선수들은 시즌 초반에 시스템(기껏해야) 70%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으로 잘 이해된다. 그러나 모든 시선을 어떻게 찾을 것인가에 대해서는 최대한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부분의 관심이 프라임 타임 게임 내에서 지불되고 있고 또한 홈팀이 약자라는 것을 발견한다면, 만약 당신이 NBA 농구 베팅에 익숙하지 않다면, 여기서 시작하라.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이 있는 것처럼 보였고 단순히 마스터가 아닌 것처럼 보였다. 파울(때로는 불공평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하는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많은 돈이라고 확신한다.

11 크리스 존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나는 크리스 폴이 2008년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전에 앞서 샌안토니오 스퍼스에 2대 0으로 앞서고 나서 마침내 2010년 시즌에 건강한 헤딩으로 나타난 것처럼 행동한다.

폴스는 NBA 최고의 포인트 수비 이후 그의 왕위를 되찾을 것으로 보인다. 폴스가 일부 자리를 차지하겠지만, 실제 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도달하지 못할 것이다.

NBA 드래프트에서 11번 선발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종종 종종 누가 자주 이용 가능한지 알 수 있을 것이다.그러나 그 후 9년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오르내릴 가능성이 있는 많은 선수들이 있다.

젊은 팀들은 나이든 코치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고,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루키들과 2학년 남성들이 있는 동안 거의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계속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