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 되려는 의도는 이상적인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고 그것을 가지고 할 수 없다. 현명하게 디자인하라. 그러나 이것은 너무 제한적일 필요는 없다.

방이라는 의도는 이상적인 것에 대한 궁극적인 결정자가 될 것이고, 디자인 현명하지만, 이것은 너무 제한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과 함께 여분의 기능을 추가하고 흥미로운 초점 팁이다.

화장실은 어느 집에서나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편백나무침대 욕실의 상태는 당신의 판매 가격을 할 수 있거나 죽을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즐겁게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불행하게도 타일을 검사하고, 다른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하고, 그들의 개조를 우선시하는 것을 확실히 고쳐야 한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가 짧거나 너무 작으면 커튼이 닫힐 때 꽉 끼고 싶지 않지만 바닥에서 우아하게 접는 것이다. 바닥 옆에 2-3인치가 아니라 바닥까지 내려와 심지어 그 안에 눕는다. 더 나아가 당신은 실제로 1차 커튼의 양쪽으로 떨어지는 측면 커튼을 피할 수 있는 한 가지 대조를 소개할 수 있다.

그러나 대조적인 그늘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고, 활기찬을 제공할 수 있다.

여러분의 방의 이 부분을 보세요 – 일광욕을 살 수 있는 부분!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에 액세서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말고, 작은 페인트, 약간의 재배치, 그리고 개인 제거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을 놀라운 것으로 만들 수 있다.

실제로는 모든 사람들이 함께 방 전체를 지불하는 멋진 예술품을 활동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그림이나 조각품은 항상 방 전체를 만들 것이다. 단지 모든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을 만들 것이다. 그 중 단지 당신이 그것을 놓을 수 있는 환상적인 장소를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이 주방 인테리어 디자인을 리모델링하는 일류 일을 할 때, 그것은 당신의 비 상업적인 것과 관련된 전반적인 것을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부엌은 당신의 집 전체적인 구성요소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바닥 낚싯줄에 많은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다.

첫째, 현대 디자인은 단순가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개방공간은 또 다른 핵심요소이다. 현대적인 실내적 특징을 위해 어수선하지 않다. 모든 가구와 액세서리는 미션을 제공해야 한다.

기하학적 형상은 집의 모든 방에 반드시 사용되어야 할 것이다. 기하학적 형상은 현대를 생각할 때, 당신은 정기적으로 흑백을 생각할 때, 미래지향적인 진정한 색채가 매우 중요하다고 느낄 것이다. 단지 회색과 베이지색을 운동하는 색 구성표도 사용되지만, 이 깨끗하고 복잡하지 않은 모습을 반영하기 위해 색의 스플래시를 던지고 싶을 수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은 단순히 누가 당신의 회사에 제공하는가에 의해 십여 달러로 간주될 수 있다.

물론, 나보다 많은 것은 상식이지만,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같은 실제적인 것에 다른 누군가가 나타나서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게 된다. 당신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자주 하는 것이다. 정말로, 누군가가 장식가 노련한 사람이라면, 오늘날 당신이 물어봐야 할 사람들이 되기 위해 더 좋은 옳고 그름은 없다.

가정 디자인에 몰입해야 하는 흥미로운 점은 연구이다. 잡지와 전자책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가정을 만들기 위해 멋진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감상하는 디자인을 고르거나 사랑할 필요가 있는 사람이 살릴 수 있도록 하라. 너무 끝내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 흥분시키기 위한 것일 수도 있다.

당신은 실제 가장 많은 시간을 찾고 싶어하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데 중요할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인테리어 모델에서 일어나는 최근의 열풍을 이용하여 걱정하지 말라. 단순히 사람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조명을 가져가는 것은 중립적인 언더톤을 보여주어야 한다.

대안적으로, 아마도 새로운 조명 세트를 얻기를 선택할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지역의 가정 디자인에 맞을 것이다. 색조도 마찬가지로 12개월이나 분위기에 맞게 수정되어, 색조가 램프 고정장치에 미치는 놀라운 효과를 명심하라. 꽃무늬 그늘은 낭만적인 느낌에 완벽할 것이고, 하얀 색조는 봄에 아주 좋을 것이다.

좋은 실내 디자인 조명으로 작업할 때 또 어떤 관심을 가져야 하는가? 형광등의 활용은 더 많은 빛을 제공하고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털비쉬를 조사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작은 숙소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벼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해야 한다.

주된 목적은 무료지만 넓은 효과를 가져다 주는 것이다.

앉아서 부엌에 무엇이 필요한지 결정하라. 분명히, 더 많은 것을 해야 할수록, 더 높은 연계 비용을 계산하라. 함께 어떤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를 함께 알아내라.

공간 계획 – 가구의 폭, 깊이(앞에서 뒤로) 및 높이 측정에 모든 것이 적절하게 맞도록 가구를 축소하십시오. 각 사각형이 1자리와 같은 1/4 그래프 용지에 방을 그리십시오. 문과 창을 반드시 위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