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디자인과 가정을 혼동하는 것은 태양의 실수를 허용하여 만들어 내는 것이다.

실내 디자인과의 융합은 태양의 실수를 허용하고 있다.

결국, 가정을 더 정교하게 만드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디자이너와 스테이저들이 목표를 끝내는 것과는 매우 다른 결과를 만들어내는 두 가지 중 하나의 기본적인 구별이 있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며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약간의 다양성을 더하라. 작은 조각의 나무와 철, 돌 조각의 나무, 가죽과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는가? 방을 더 에그를 주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결합하십시오.

가정 디자인 조언에 관해서라면, 모든 사람들이 종종 어떤 사람들이 개혁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 자르고 건조한 대답이 있다고 믿기를 원한다는 훌륭한 생각. 진실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에 대해 조언할 수 있는 올바른 해답이 없다는 사실이 될 것이다. 그러나 다른 것은 칠해지는 또 다른 마지막 요소는 당신이 어떤 스타일을 찾고 있는지, 그 편안함을 찾고 있는지, 특정한 방을 보여주는 것에 달려있다.

앉아서 부엌의 어떤 지역이 필요한지 선택하라. 분명히, 더 많은 필요가 있을수록, 더 비싼 관련자들이 더 많이 참여할 것이다. 함께 활동을 끝내는데 어떤 비용이 드는지 알아내라.

Ecelectic 스타일은 놀랍다. 이것은 우리의 회사다. 나는 많은 스타일을 좋아하고, 내 취향을 결합할 필요가 없다. 가장 믿을 수 없는 생활 공간의 종류는 다양한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 환경 심리학 및 물론 장식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잘 처리하면 집은 벽과 창문에 불과하지만, 마음의 숙주 반사로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인형, 큐리오 또는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 컬렉션이 이 실행 가능에 가장 적합합니다!가족에 대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망치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하십시오. 빠른 벽부터 개념화하기로 결정하셨나요? 경험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무엇을 바꾸고 싶은지, 예산, 필요한 도구, 그리고 당신의 프로젝트의 시간대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는 디자인에 대한 커버리지를 설정해야 할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실제 세계 실내 디자인 세계 특히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색, 지방 중성으로부터의 칼로리가 가벼워지면 특히 다재다능하게 빛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것은 베이지를 조심하게 할 수 있다.

2006년에는 주에서 약 7만 2천 명의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있었다. 2006년과 2016년 사이에 이미 서비스 산업이 19% 증가하도록 규정되어 있다.

인테리어 장식 경력에 성공하기 위해, 높은 경쟁력을 인식하고 조직과 예술적 성취도를 가지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신의 재산이 초라하고 늙어 보이고 있고 그것을 스타일리쉬하고 독특한 것으로 개조하고 싶다면, 여기 한 개인이 몇 가지 팁을 주십시오.

단순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를 이해하는 것도 포함하지만, 환경 심리학의 원리는 장식이 될 수 있다.

잘 다루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에 불과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의 마음의 반영 형태로 계속될 수도 있다.

가십 칼럼과 레코드에 실린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이것은 가정을 위한 제품 사양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인이 즐기는 디자인을 고르거나 가정에서 좋은 사랑을 깨닫는 것을 시도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휘말리는 것은 보통 다른 사람들을 흥분시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고 당신이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암막스크린 즐거움과 당신의 가족은 소중히 여길 것이다. 본질적으로 가장 열풍이 되는 것은 인테리어 공학이다. 단지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개념 – 피닉스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의 전반적인 개념을 제기하는 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항목의 주제를 중심으로 하여 저녁 식사가 장식되고 있다.

앞으로 연속성과 흐름을 유지하기 위해 전반적인 주제를 작업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