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작성합니다

정기적으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독자들은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보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단계가 기능을 게시할 것이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활기찬 콘텐츠를 갖는 것이 가장 좋다. 새롭고 돌아오는 스캐너를 끌어들이기 위해서.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을 매우 오랫동안 잘 도와준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빠르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그 과정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독특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것은 중요하다. 하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다. 잘 되면 비용이 들 것이다. 항상, 특히 출발할 때, 하지만 장기적으로는 투입될 가치가 있다!

또한 각 업체가 정보를 소비하는 장소를 이해하면서, 아마도 업계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음식 제공 회사는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링크된 곳에 모이는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또한 오래 지속되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기초적이지도 않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다. 당신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과정에 많은 생각과 경험이 더 자주 투입될 수 있다.

이 유형의 광고는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만약 잘 된다면, 당신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네 시간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장기적으로 이어질 거야!

일단 광고 사이트가 어떤 용도로 사용되어야 하는지에 대해서는, 홈베이스에 대한 트래픽을 지시하고, 사이트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청중들과 의사소통하고, 참여하고, 참여하고, 그들을 웹사이트로 미묘하게 안내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할 때 가민 멋진 대답을 조사하고 더 자세한 설명이 내 블로그에 있다고 말하거나,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 때 당신의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광고의 옵트인 리스트를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그게 뭐냐고? 당신의 전문 분야로 마케팅을 확실히 하는 오피 것은 간단하다. 우리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반복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또한 적절한 해시태그에 포함되거나 더 나쁜 것을 무시한다.

그들은 승객들이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지도록 고안된 산업 관련 뉴스를 만들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들이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요 연결을 놓치게 된다. 여러분의 권리

그 큰 점프를 연구하기 위해(그리고 나는 회사에 의존하는 모든 rrs를 이해한다) 내가 트랙을 얻고 있다는 것을 더 확실히 할 수 있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말해줄게.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으로 인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를 제대로 할 때, 개인은 코르크 마개를 통해 폭발하는 것을 하나의 메시지로 볼 수 있다.

모든 멋진 느낌이 바이러스에 감염될 것이다!블로그에서 구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보라. 대신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곳에 구독 버튼을 두지 말고, 서명하기 쉬운 곳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홈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다.

그들은 트위터에서 청취자들을 참여시키고 끊임없이 그들의 트윗/상태 변화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는 쉬운 방법을 아는 사람들이기를 원한다.

당신이 구성하는 콘텐츠는 SNS 마케팅 성과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위해 당신이 만든 것이다. 당신은 확실히 웹 2 세계를 뒤흔들 것이다. 그것은 훨씬 더 고무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낼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그들은 그 행동으로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뒤쳐진 당신의 보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노키아 C3에 대한 통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의 우수성에 의해 잘 유지된다. 그러나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의 문제다. 왜?!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 / EDGE 속도에서 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당신은 계속 훈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멀티미디어 결과가 정기적으로 Laptop 또는 데스크탑으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할 때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이는 위의 생각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린다.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사이트에서 기다리는 사람들 내에서, 당신의 소셜 미디어 정보가 웹사이트를 덮는다는 것을 확실히 한다.

사람들은 적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

브랜드 Thyself 대부분의 경우, 당신의 브랜드의 10배 중 9배는 당신이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 자신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되는 것이다. 제품이 아니라 사람들로부터 구매하는 것이다. 귀여운 작은 애니매트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