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입니까? 소비자의 폭넓은 표현을 얻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찾아내세요

당신의 평범한 고객은 누구입니까? 소비자를 폭넓게 표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데이터 목록에서 전형적인 소비자를 찾아내라. 그들의 전형적인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팁 2: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사업주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 블로그를 할 필요가 있고, 이틀에 한 번씩 페이스북을 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일주일에 두어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사용하라.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면 당신은 그들을 따라가야 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회사가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SNS 마케팅에 필요한 것에 대해 신경 쓴다는 것을

팬들과의 교감과 다른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알리는 데 사용할 것이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라.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의사소통하는 것이다. 이것은 놀라운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이는 위의 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특정 틈새에 있는 개인들이 더 작은 크기의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사람은 더 적다!

그렇다면 그 작은 회사 주인은 그의 사업에 도움이 필요한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 나는 그가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잠시 활용하는 것을 막았다. 왜? 그의 프로필을 건강하게 하는 5가지 요인들, 그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목표를 가장 잘 달성할 것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구축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활용하여 전문적인 지위를 개발해야 회사와 작업이 가상 랩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요전 날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인기 있는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업무에 채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연간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당신은 관심을 개발하기 위해 적어도 일주일에 두 번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이 사업에 효과적이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제안들 또한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업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회사 이름을 가지려고 노력해야 한다.

위의 논의된 4개의 화면을 모두 내 데스크톱에서 이용할 수 있게 되면서, 나는 본질적으로 분할 화면을 개발하고 내가 여러 가지 다른 방법으로 다루고 있는 세부사항을 다중 작업할 수 있게 되었다. 내가 몇몇 주목할 만한 인용문을 트윗하고 있는 것과 매우 정확한 시기에, 나는 또한 통찰력 있는 Sns 마케팅으로 같은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페이스북 그룹 청중들, 최고의 소셜 네트워크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고, 야후가 마이블로그를 가지고 있다.

한번은 현명한 소셜 미디어 온라인 마케터가 핑프엠에 버금가는 서비스를 찾을 것이다. 나는 시간이 허용하는 이러한 사이트들 중 다수로서 계정을 개설할 것을 추천한다.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여 내가 어떻게 했는지 간단히 선택할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소셜 미디어 운영을 포함하여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웹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서비스를 시작할 때는 조직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는 특정한 장애물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이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고객들을 훌륭하게 느끼게 하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 당신이 어떤 프로모션이나 제안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