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화상을 입었어요 – 손을 닦거나 설거지를 하다가 화상을 입었나요? 당신이 따뜻한 물을 이용하는 모든 것들에 대해 생각하라.

또 화상을 입었어요 – 손을 닦거나 설거지를 하다가 화상을 입었나요? 당신이 따뜻한 물을 이용하는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해보세요. 나는 당신의 물이 너무 뜨거워서 당신의 손을 그 아래로 잡을 수 없다고 믿습니다. 만약 너무 뜨거워서 손을 잡을 수 없다면, 당신의 수온은 비싸고 당신에게 돈이 많이 들고 있습니다. 온수기에 관한 나의 개인 금융 보조 팁은 그 설정을 조절합니다.ing은 100도 정도까지는 아니지만, 당신의 식사를 깨끗하게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따뜻하다.세 번째 아이디어는 매 분기마다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당신의 신용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는 것이다. 이것은 아파트나 콘도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폰을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미국에는 이러한 보고서들을 정리하는 많은 회사들이 있다.

당신의 사례에 대해 어떤 식으로든 알 수 있겠지만, 그것을 전문가적인 방식으로 제시하는 것은 매우 다양한 직업이다. 엄청난 개인 금융 이해력을 가진 기술 비즈니스는 당신을 위해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확실히, 이것은 무료가 아닐 것이다. 모든 회사는 당신이 결산 과정을 계획하기 전에 다양한 비용 구조를 가지고 있다.

전문 개인 금융 회사를 검색합니다. 이 웹 브라우징을 수행하는 다양한 방법이 가장 효율적인 옵션입니다.인터넷에서 목록화된 회사를 살펴보기 시작합니다. 각 회사가 사용해야 하는 항목 보기이것을 피하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또는 만기일에 지속적으로 지불해야 한다 당신이 그것들을 지불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는 많은 사업체들은 지금 온라인 지불 대안들을 가지고 있다.

비용이 관련될 수 있지만 당신이 연체료와 증가된 이자율을 고려할 때 이것은 매우 적은 비용이다.다행히도, 당신의 은퇴를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들이 있고 그 중 하나는 401k 401k는 전국의 수많은 고용주들에 의해 사용되는 은퇴 계획이고 당신의 개인 재정에 좋은 3가지 이유가 있다.

그 컴퓨터 사용하니? – 나는 컴퓨터 시스템이 계속 켜져 있는 곳에서 일하고 있어. 그들은 심지어 주말에도 끄지 않아. 개인 금융 기초에 대한 약간의 연구로 컴퓨터 시스템이 하루 종일 14와트 소형 형광등보다 시간당 전기를 많이 사용한다는 것이 밝혀질 거야. 내 마지막 수력 비용은 내 몫이다.s는 한달동안 700달러였다. 그들은 밤과 주말동안 컴퓨터를 꺼서 그들의 비용을 최소 27% 줄일 수 있었다.어떤 장애물이 있는 것을 고려한다면, 은행이 도울 수 없을 경우에 대학을 위해 연방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한 산업에서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지만 그것은 유용한 대안을 제시한다.

어떻게 당신은 당신에게 알맞은 책을 선택하고 은행에 돈을 보관할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당신이 도서관 카드를 얻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이다. 잘못된 책에 시간을 잃는 것은 단순히 현금을 잃는 것만큼 나쁘다. 당신이 인생에 있는 무대에 적합한 책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들이 있다.

2) 개념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 찾기 첫 두 페이지에,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는 대차대조표를 쉽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다.서브프라임과 부실채권자들은 개인 금융의 다양한 대안들을 가지고 있다.

우선, 당신은 그것이 나쁜 신용대출을 제공하는지 아닌지를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협동 신용 조합에게 말할 수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인터넷에서 대출과 개인 금융을 제공하는 나쁜 신용 금융 집을 찾을 수 있다.

대안을 제시하다.다만 신용등급이 나쁜 사람에게 현금을 빌려줄 위험이 높고, 이 때문에 대출자가 대출에 대해 부과하는 이자율이 은행의 일반 프라임 대출금리보다 최소 4% 이상 높다는 점을 명심해야 한다.

현금이 도덕적이라는 것은 무엇을 암시하는가? 그것은 훌륭하지도 나쁘지도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현금만으로 악인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금 그 자체는 어떤 걱정이나 질문에 대한 답이 아니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현금이 모든 문제에 대한 응답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현금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당신은 그것이 단지 도구라는 바이낸스마진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e, 망치, 톱 등준비는 당신의 안전한 금융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꿈에 완전히 도달하기 위한 전략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의 도표를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들을 당신의 요구와 비교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효율적으로 당신의 금융에 대한 계획을 세울 수 있다.

10) 이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단지 금전적 워크샵을 위한 홍보물인가? 나는 이 정도로 충분히 걱정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아닌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의 재정 시나리오를 해결하기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