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돈 실수 때문에 사람들은 10대 후반부터 시작한다.

이 돈 실수 때문에 사람들이 10대 후반부터 시작하는 몇 가지 실수들 때문에 그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인 요청을 통해 빚을 지게 될 것이다. 부 마스터스들은 여러분이 빌린 액수에 대한 한 탭을 유지하라고 충고한다.

왜냐하면 한 사람이 앞으로 10년에서 20년 동안 어떻게 갚을 수 있는지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artup 매번 minute card를 취급하는 것은 누군가와 카드를 휴대하지 않는 것이다.모든 사람들이 전자 상거래 소프트웨어를 식료품점에서 통로를 통해 밀어내도록 했고 우리가 체크아웃을 통해 얻은 상황은 항상,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준수하고, 절대 구매하지 않기로 계획했다. 이것은 와와 같은 쇼핑 유형을 포함해야 한다.

rdrove, 음식 또는 스포츠 용품 소매점은 캔디 랙과 껌이 쉽게 닿을 수 있는 곳에 있는 충동 구매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록을 만들고, 두 번 확인하고, 그것을 준수하십시오.개인 금융 블로그는 내가 지금까지 들었던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더 많이 저축하고 돈을 쓰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당신은 돈의 보다 기본적으로 추상적인 원칙들을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실제 사람들이 그들 자신의 돈 상황을 다루기를 바라는 것을 얻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 위에 남기는 의견과 피드백을 이용하여 내가 몇 시간 동안 읽고 배웠던 주제에 더 많은 지혜를 흘려보내는 것입니다.낄낄대며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는다.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적절하게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주고 만약 당신이 자동차나 집을 구할 계획이라면, 두 사람 모두 이것을 당신의 단기 재정 목표로 하고 그 후에 당신의 재정에서 이것에 따른 적절한 계획으로 설정한다.

예산으로 시작하세요. 여러분이 많은 돈을 벌든, 적은 돈을 벌든, 여러분은 예산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의 미래를 위한 재정 로드맵으로 여러분의 예산을 생각해 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진지하게 다른 곳에 가보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단지 운전을 시작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렇죠? 그럴 것 같지 않아요. 당신의 재정도 마찬가지예요.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일한 돈을 어떻게 사용할지 시간을 갖지 않고 지속적으로 일하기 위해서 당신을 알아보세요? 예산 편성을 통해 예산을 우선 순위 지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받는 비용뿐만 아니라 시간도 낭비하지 않습니다. 독신자이고 충분한 돈을 벌지 못한다고 생각하더라도 예산 수준은 지출되는 비용을 파악합니다.분별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바이낸스거래소 생산하는 것 보다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알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끝낸다면, 매달 목 졸리는 수입에 대해 일반적으로 말해진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사람은 매일 밤 서서히 빚에 빠진다. 그리고 당신은 보통 거의 잠자고 있는 것을 빠르게 깨닫는다.미지불 어음으로.시작하기는 인터넷 사이트 부분 재무 문제를 해결할 때 시작할 곳을 선택하는 것은 보통 매우 어려워 보일 수 있다.

가장 좋은 곳은 단순히 비용과 수입에 관한 것이다. 신용 점수 회사가 당신의 역사를 회복하는데 있어서 100% 성공을 약속할 수 없다. 종종 회사들은 그들이 하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대대적인 약속을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당신 자신의 도움에 의해 야기됩니다. 어떤 수정도 큰 상황을 작동시킬 수 없습니다. 그리고 회사들도 당신에게 정직하지 않습니다. 성공을 보장하려면 사기가 포함될 것이고, 사람은 약속을 해야 합니다.또한 예산을 제대로 집행할 수 있다면 저축과 투자를 늘릴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제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하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돈이 도덕적이라는 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나쁘지도 않고 좋지도 않다는 것을 나타낸다. 악도 없고, 그들 스스로 돈에는 좋은 것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현금이 그들의 모든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가지고 있다.

현금은 도덕적이라는 것을 처음 깨닫는 사람은 그것이 단지 도구일 뿐이라는 것을 정확히 알 것이다. 망치, 톱, 기타 등등일단 이러한 세부 사항들을 초조하게 하거나 계속하면, 당신은 교육비를 낮출 수 있는 입장이 된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