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 이상의 잡일을 위해 매우 동일한 열원을 사용하거나, 또는 이전에 굽거나 굽기 전에 유지된 열을 사용하여 쿠키와 같은 제품을 구움으로써, 서로 위로 돼지 등밥을 먹는다.

두 개 이상의 잡일에 매우 동일한 열원을 사용하거나, 또는 중국 찜기와 같은 냄비와 팬을 가능한 한 여러 층에서 굽기 전에 굽거나 멀티태스크를 굽기 위해 쿠키와 같은 제품을 구워서, 서로 다른 음식을 동시에 저렴한 가격에 준비할 수 있다.

심지어 그릴은 전기의 도움으로 작동됩니다. 음, 구운 제품이 수작업으로 구우면 더 맛있고 맛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숯을 사용하면 그릴이 더 맛있고 더 즐겁습니다. 해변에서 바비큐를 하는 것처럼요. 구운 제품을 부채질하는 것을 즐기는 것 외에도, 여러분은 전기 사용을 위해 많은 것을 아낄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근육은 여러분이 몸에 어떤 종류의 보충제를 넣든지 혹은 어떤 종류의 훈련을 하고 있든지 간에 저절로 형성될 것 같지 않다. 지방도 하룻밤 사이에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우리가 더 많이 얻을 수 있는 다른 도구는 푸드 프로세서입니다. 1년에 여러 번, 나는 이틀을 꼬박 꼬박 준비합니다. 나는 음식 처리기를 꺼내서, 조각, 주사위, 조각들을 준비합니다. 나는 건강한 간단한 요리를 만들고, 그것들을 포장해서 냉동고에 넣습니다. 나는 매일 밤 한 달에 한 번 요리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쉬운 쿠를 뽑을 수 있습니다.킹 레시피는 냉장고에서 꺼내서 뜨겁고 약 20분안에 테이블 위에 올려진다.여러분이 모르는 과일이나 야채와 함께 일할 때 그것에 대해 발견하는 시간을 가져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연구가 음식을 사용하기 위한 많은 환상적인 새로운 방법들을 야기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더 나은 요리 경험을 가지려면 요리 영역에서 새로운 것을 시작하기 전에 자신에게 알리라.우리가 쉬운 요리를 현실로 만들기 위해 하는 또 다른 일은 식사에 들어가는 것을 제한하는 것이다. 나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우리는 종종 몇 가지 활동적인 재료를 가지고 쉽고 빠른 요리법을 사용한다 나의 개인 요리책에는 내가 오랫동안 얻었던 많은 요리들이 포함되어 있다 내가 5개의 활동적인 재료들을 단지 그것들의 4개의 5개의 재료들을 가지고 있을 때까지 요리법들을 리모델링함으로써 그것들안에 그것들안에 내가 덜 조바심할 필요가 있는 적은 재료들 , 내가 더 간단한 저녁 요리법들. 나는 나를 모은다.다른 고려사항은 내가 아이들을 위해 요리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이것들이 건강에 좋은 쉬운 음식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아니오, 이건 도자기 냄비에서 서빙하는 것만큼 빠르지 않아요. 약간의 준비가 필요하죠. 요리 경험을 하기 몇 주 전에, 저는 제가 매 세일마다 파는 야채와 고기에 대해 제가 무엇을 사야만 하는지 이해합니다. 요리하는 날이 오면, 저는 필요한 것을 비축하고, 그것을 팔려고 계획했습니다.그리고 마을로 가보세요.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에 대한 매일의 질문들이 사라집니다. 그리고 나의 한달의 식사를 계획함으로써, 나는 매일 시간을 절약하고 상점에서 현금을 절약했습니다. 한달동안 찾는 나의 식료품점은 주로 빵, 우유, 계란입니다.전기 스토브 상판이 있는 경우, 팬을 완전히 가열하고 버너와 크기가 동일한지 확인합니다. 구성 요소와 완전히 접촉하는 평평한 바닥 팬 사용 예를 들어, 8인치 구성 요소에 있는 6인치 팬은 발열량의 40%를 버너와 함께 낭비합니다. 불꽃이 완전히 표시되도록 하십시오. 냄비 아래; 그렇지 않으면, 열이 손실되고 에너지가 손실됩니다. 도덕적인 것은, 만약 당신이 작은 팬을 사용한다면, 약간의 버너를 사용하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그릴도 전기에너지의 도움을 받아 작동됩니다. 글쎄요, 여러분은 구이가 손으로 구우면 동대문 맛집 위치 더 맛있고 맛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