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담배를 피우든 간에 조리 온도가 낮고 느린 비결은 조리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다.

어떤 담배를 피우든 간에, 낮고 느린 요리의 비밀은 일정한 조리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당신은 당신의 흡연자가 어떻게 요리하는지 느낄 필요가 있다.

연습, 약간의 실험, 그리고 많은 인내심을 필요로 한다.

여기 당신이 오븐을 예열하지 않는 한, 당신이 오븐을 예열하는 것을 돕는 몇 가지 기본적인 조언이 있다.

조리법 (빵이나 페이스트리 등)을 필요로 한다.

60분 이상의 조리 시간을 가진 음식은 찬 오븐에서 시작할 수 있다.

한 냄비 느린 요리는 더 얇고 싼 고기를 요리하기 위한 다양한 가능성을 제공한다.

젖고, 길고, 느린 요리는 쉽게 적은 지방으로 부드러운 고기를 공급한다.

식사도 맛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좋음 24 저녁 식사와 건조 식품으로 빽빽이 채워진 조리 기구들을 약간의 비누와 함께 찬물에 담가라 이것이 확장된 문지르기 그리고 많은 양의 물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요리가 실제로 즐겁고 재미있는 또 다른 것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기고 새로운 식사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떻게 스폰지밥 피자를 생산하는지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사로잡는다. 또는 어떻게 그들이 요리 비디오 게임을 가지고 튀긴 아이스크림을 만들도록 도와준다. 에너지 효율적인 가전제품은 어떤 경우에는 구입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들 수도 있지만, 유틸리티 비용을 절약한다.

SES는 장기적으로 실현될 것이다. 당신의 오래된 가전제품을 점차 더 에너지 효율적인 모델로 바꾸도록 노력하라. 장치가 에너지 효율 기준을 제시하는 Energy Star 분류로 가전제품을 찾아라. 새로운 가전제품과 훨씬 더 나은 가전제품이 계속해서 만들어지고, 음식을 훨씬 더 빨리 조리하고, 높은 가격으로 요리한다.

그녀의 편리함과 더 빠른 조리시간은 에너지를 적게 사용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당신이 당신의 허브와 향신료를 서늘하고 건조하고 어두운 장소에 저장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의 향신료가 위치 습기, 습기, 빛에 노출된다면 그것들은 특별한 맛을 잃을 수 있다.

이것은 단지 그것들을 구성 요소에 노출시키고 그들의 맛을 떨어뜨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내가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이다.불길이 진정 꺼지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당신은 불을 미리 시작해야 한다.

당신은 이것을 야외의 불 구덩이나 큰 주전자의 그릴에서 선택할 수 있다.

WoW에서 요리를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요리 피트니스 강사를 방문하는 것이다. 게임의 대부분의 주요 도시들은 요리 트레이너를 가지고 있고 당신은 도시의 경비원에게 그들에게 지시를 받을 수 있다.

일단 당신이 피트니스 강사를 찾으면 당신은 도제 요리를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그 순간에 발견할 수 있는 모든 요리법들 당신은 또한 불을 개발하는 능력을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이 요리하기 위해 농업용품이 있고 함께 준비하기 위해 화재원 근처에 있지 않다면 이것은 편리하지 않을 수 있다.

당신은 부싯돌과 연한 것을 가져와야 할 것이다. 당신이 기술을 발견한 후에 불을 피우기 위해 당신의 재고에 있는 쉬운 나무들 같은 이유로, 당신이 프라이하기 전에, 키친타월로 덮는 것으로 당신이 당신의 고기가 프라이팬에서 타는 대신에 증기가 될 것이고 당신의 식감이 파괴될 것이다. 매우 보람있는 면이 있을 수 있다.

당신의 WoW 요리 가이드를 올바르게 사용 옥션 하우스에서 많은 양의 금을 소비하는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몇몇 요리들을 발견하는 것은 가능하다 다른 플레이어들은 이러한 아이템들 중 몇 가지에 좋은 금을 지불한다 이것들은 겨울 베일의 연회동안의 생강빵맨들과 같은 계절적인 아이템으로 구성될 수 있거나 또는 그것들은 사와 같은 새로운 아이템일 수 있다.

한 시간 동안 게이머를 해적이나 닌자로 만드는 vory Deft Delight알코올이 사라지다 – 이것은 아마도 밖에서 가장 흔한 오해일 것이다. 당신의 식사에 맥주를 사용할 때, 모든 알코올을 요리할 방법이 없다. 이것은 적포도주와 다른 어떤 종류의 알코올에도 해당된다. 2시간 동안 요리를 한 후에도 원래의 알코올의 약 5%가 남아있을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불충분하다. 비록 당신이 슬러쉬하게 만들지만, 그것은 음식에 확실히 여전히 있습니다 더 많은 것 – 그것은 성공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당신의 추가된 트위스트와 함께 수많은 요리들을 시도하세요.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당신을 곤란하게 해야 할 수 있는 많은 횟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을 함으로써 수많은 요리 전략들을 마스터할 것입니다. 다른 조합과 선택들을 시도할 것입니다. 동일한 활성 성분으로 조리법을 바꾸면 매번 새로운 도전이 될 것이다. 계속 도전하라. 만약 여러분이 실수를 한다면, 자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고, 그것에 대해 고민하지 말라. 실수로부터 그것을 얻고, 여러분의 보조를 맞춰 나아가는 것은 항상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