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습니다

온라인 매장에는 새로운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곳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 쿠폰이나 할인 쿠폰을 사용하는데 그들 중 몇몇은 단지 가격이 낮다. 몇 가지 무료 배송과 어떤 요인에 대해 당신은 컴퓨터 시스템을 다시 배송해야 한다면,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무료 반품 배송을 사용한다.

SVJ202190X는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흰색과 검은색 모두 사무실이나 가정 환경에서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Sony가 시스템에 원하는 이름을 새길 수 있다면 실제로 맞춤형 데스크톱을 가질 수 있습니다.

연결에 모든 컴퓨터 시스템 포함 왼쪽에서 공유할 파일을 클릭하고 속성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에서 클릭하고 단추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을 볼 수 있으며, 현재 영역 연결 내에 있는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 액세스할 수 있음

그러나 노트북 컴퓨터의 가격이 점점 낮아지고, 점점 더 특징이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더 쉬운 노트 패드를 가지고 다니는 편리함보다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의 이점과 단점을 조정하기 시작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어떤 경우에는 부피가 크고 거대한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 패드보다 훨씬 더 저렴하며, 여전히 많은 노트북 컴퓨터를 수행할 수 있다.

데스크톱은 많은 노트북보다 더 저렴하다. 또한 5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많은 데스크톱을 찾을 수 있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비싸다.

잠재적으로 5년 된 컴퓨터 하드웨어를 실행하고 있는 경우 그럴 수 있다.

그러나 속도 향상의 실제 요인은 일반적으로 컴퓨터가 아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여러분은 데스크탑 PC의 부품과 액세서리를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노트북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종종 당신은 OEM 부품에 제한되고 많은 선택이나 대안이 없다. 마찬가지로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든다.

6 – Sony Vaio RB60 : Sony의 이 데스크톱에는 많은 멋진 소니 소프트웨어가 제공되며 17개의 LCD 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작업 및 인터넷을 다루는 훌륭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연결 왼쪽에서 공유하고 싶은 파일을 클릭하고 를 클릭하기 때문에 모든 컴퓨터의 확실한 옵션 구성 요소입니다 공유 탭을 클릭하고 버튼 공유를 클릭하십시오. 즉시 볼 수 있는 버튼 공유 폴더 아래의 핸드 및 현재 영역 연결 내에 있는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컴퓨팅은 노트북을 현장으로 밀어냈다. 대도시를 확인하고 노트북 컴퓨터에서 와이파이 신호를 잡을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지 도면판에서 불과 몇 년 동안만 해도, 오늘날에는 노트북 컴퓨터를 거의 모든 곳에서 가져가서 일하거나 서핑하거나 쇼핑하거나 컴퓨터 시스템에 의존하는 다른 수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나는 게이트웨이 SX2803-25e를 우연히 발견했다. 이 컴퓨터는 일상적인 컴퓨터의 분류에 해당한다.

이 게이트웨이 컴퓨터는 인텔 펜티엄 듀엘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한다.

나는 이 프로세서가 컴퓨터 시스템에 32GHz의 처리 속도를 주었다는 것을 알고 놀랐다. 이것은 다음 상위 입구 설계인 28GHz 처리 속도(GHz 처리 속도)를 가진 엔트란스 DX4850-27EU에 비해 전형적인 처리 속도가 14% 증가한다.

터보를 사용하면 DX4850-27EU가 최대 31GHZ에 도달할 수 있지만 입구 SX2803-25e는 마찬가지로 6GB DDR3 메모리를 포함하여 강력한 멀티태스킹 기능을 제공한다.

그것은 1TB 디스크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규칙적인 일상 사용을 위한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많은 저장 공간이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을 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이다. 스크린, 모든 코드, 탑을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능력이 없다.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것에 정말 빨리 지칠 것이다. 저가 노트북 컴퓨터에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이 있다.

그래서 한 가지, 매우 편리한 계획. 노트북 컴퓨터는 당신이 이동 중에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지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대학이나 자주 여행하는 조직에 있어서 더구나 무선 웹 덕분에, 당신은 동료, 좋은 친구, 가정과 집에서 의사소통을 할 수 있고, 전 세계의 서류를 교환할 수 있다.

화면: 모니터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외에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근본적인 부분이다. 모니터는 당신이 이미지를 볼 수 있게 해주고 당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평가 모니터, 그리고 평평한 평가 디스플레이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화면을 찾을 수 있다.

화면의 크기는 당신이 데스크톱으로 무엇을 끝내느냐에 따라 달라진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TV에서 여러 개의 영화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크기

비디오 게임에 매우 전공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뛰어난 것은 파워 증가, 뛰어난 사운드 카드, 그래픽 카드를 포함한 많은 개인화를 포함할 수 있다.

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