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제가 말한 이 두가지 특징은 이 컴퓨터의 두가지 몰락을 초래합니다

하지만, 내가 말한 이 마지막 두 가지 기능은 이 컴퓨터의 두 가지 몰락을 초래한다.

첫째, 그것은 초고속 이더넷 LAN의 속성이지만, 무선 인터넷 기능으로 내장되지 않는다. 이더넷 코드로 라우터에 직접 연결될 수도 있고, 아니면 이 컴퓨터의 경우 매우 저렴하지만, 이 컴퓨터의 컴팩트한 설계에서 내려야 하는 매우 저렴한 어댑터를 솔직히 구입하기로 결정해야 한다.

또한 Gateway SX2803-25e는 6GB 메모리를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생각된 것이다. 컴팩트 디자인은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위한 공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는 이유로 단일 구성 요소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신경 쓰지 않는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는 USB 계획보다 추가적인 일정한 전원을 특징으로 한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더 나은 선택이다. 데스크톱을 위한 가장 좋은 첫 번째 무선 장치는 결국 PCI 포트와 연관되게 설치되었다. 이것이 데스크톱이 무선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언급할 때 무선 데스크톱 카드가 더 큰 선택인 이유일 수 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고객으로 유명해졌다. 이것은 델 사설에 관한 주제 부분에 대한 정보다. 단점은 제한된 우선순위다. 그들은 때때로 꽤 비싼 부품들을 찾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때때로 공급자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들을 배치하고, 가격을 정확히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유지한다.

그럼 내가 전자제품의 대부분을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웹사이트 나는 내 여가 시간에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에 있는 몸캠피싱사기 것을 좋아한다.

어떤 종류의 판매 압력과 보통 당신이 원하는 모든 정보로 나는 모든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할 도끼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나는 인터넷에서 99개의 가장 낮은 가격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새로운 친구들은 정보와 a. 강력한 선택을 저는 질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고객 관리의 정도를 예상합니다.그리고 대부분의 우수한 온라인 상점들은 그것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내가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때때로 지역 전자제품 슈퍼스토어에서 다양한 것들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내가 그들을 집으로 데려온 후에 훨씬 더 효과적인 보드들 중 절반이거나, 그리고 둘째, 나는 보통 우편환급이나 두 번 더 리베이트로 화상을 입은 후에 간단한 좋은 거래를 하는 문제들을 산다. 더 이상은 아니다.

대부분의 경우, 책상 상단 컴퓨터는 컴퓨터보다 더 강력하다.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은 컴퓨터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보통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많은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들이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말이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그 일을 성취하는 비즈니스 노트북 컴퓨터가 더 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개인이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여 노트북 컴퓨터나 컴퓨터에 바로 저장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또는 아마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들과 채팅할 수 있다.

이것은 웹 캠 구매에 관한 한 친구와 가족과 접촉하는 좋은 생각이다. 친숙한 픽셀을 특징으로 하는 픽셀을 확인하고,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화려해지고 덜 화려해질 것이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 중고 전자제품을 온라인으로 구입하려면, 당신은 요구 가치에 비해 더 집중해야 한다.

낮은 가격과 질치에 대한 어떤 것은 종종 잘못된 어떤 것의 신호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어진 노트북, 충전 코드를 가질 수 없는 배터리가 있는 노트북, 또는 이 컴퓨터를 구입하는 다른 액세서리들을 제외하고 판매되는 데스크탑 컴퓨터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은 괜찮지만, 지금도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하라. 딜 말하기 싫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나의 작은 장소 목록과 전자 체인점들에서 1위. 그들은 확실히 가격도 확실히 야구장에 있을 것이다. 그리고 모든 종류의 광택이 나는 브로셔들은 내가 RAM, 디스크 또는 브랜드 이름 새로운 잉크젯 프린터를 필요로 하는 동안 나를 한 번 이상 유혹했다. 문제는 그들의 판매 개인들이 당황스러울 정도로 무지하고 종종 확장된 판매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이다. 서비스 계약 아니, 가족 전체에 감사

일단 필요를 결정하면, 노트북 컴퓨터에서 특정 사양을 찾을 것이다. 기본 기능을 갖춘 뛰어난 노트북을 원한다면, 최신 Windows Vista를 만들고 싶다면 적어도 175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처럼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