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애플이 미니 노트북과 연결된 인기 있는 것에서 나온 것이다.

애플 맥 미니 MB463L/A 데스크톱: 이것은 미니 노트북과 연결된 애플에서 인기 있는 것이다. 매우 작으며, 도박 65 x 65 x 2 인치 길이의 도박을 위해 천천히 달릴 것이다. 앞쪽에는 DVD를 타기 위해 모든 커넥터가 데스크톱 뒤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2GHz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 1GB의 RAM, 120GB 하드 드라이브, 8x DVD를 가지고 있다.

그래픽을 위해 이 모델은 NVIDIA GeForce 9400M에 의존한다.

현재 이 모델은 600달러 정도 함께 든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는 모든 애플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별도로 구입해야 하며, Mac OS X V105 표범 판매 지점: 스타일리쉬 디자인, 소형 크기, 그리고 괜찮은 전문화 기술을 구현한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이제 면도날처럼 날카로운 디테일과 지각이 선명한 컬러 자동차 HD 디지털 사진과 높은 대조를 보이고 있다.

소니 VAIO J는 LCD 입력에 우아한 와이드스크린을 가진 새로운 올인원 컴퓨터다. 소니 데스크탑 PC의 디자인은 공간 절약이 더 많고 책상을 어지럽히지 않을 것이다. 매우 깨끗하고 깔끔한 룩을 제공하라. 혁신적인 기계는 하드웨어를 집어넣은 모든 보기 흉한 전선을 시야에서 벗어나게 한다.

발을 더 넓히는 것에 관해서

이 기능을 적용하는 데는 두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로컬 네트워크에 포함되지 않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단점은 반대쪽 컴퓨터가 닫혀 있으면 데스크톱 파일에 액세스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4 – HP Pavilion Series : 훨씬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이중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멀티 태스킹을 신치로 만듭니다. 메모리 확장이 쉽고 회사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 중 하나

그 근원은 노트북이 훨씬 가벼워서 큰 크기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비교했을 때 훔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맞는다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치는 것보다 도둑이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매우 적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대기할 때 찾을 수 있는 또 다른 옵션은 다양한 Windows 운영 체제의 OEM 버전입니다.이 시스템은 보통 다른 버전 분석과 마찬가지로 실제로 비용만 지불하고 작동하므로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누구나 알고 있습니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사이트는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지만, 제한하지 마라. 만약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저렴한 컴퓨터가 판매되고 다음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아마도 당신은 많은 것을 놓쳤을 것이다. 도시 페이지 주변의 사용 가능한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인근 지역에 초점을 맞추어라.

해당 연결에 있는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으로 더 강력하고 건강한 파일을 클릭하여 공유 및 클릭 속성을 확인하고 공유 탭을 확인하고 버튼 공유 즉시 위치 영역 연결 내에서 일반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특정 폴더를 클릭하여 개인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마음 속의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이 짧은 목록으로 확인하십시오.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지원이 필요한 이점이 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일상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화면 해상도는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다.

고급 그래픽 작업에 있어 노트북 LCD 화면과 그래픽 기술은 상당한 CRT 모니터와 별도의 그래픽 뱅크카드의 더 나은 색상 표현에 대한 실행 가능한 대안이다.

개인용 컴퓨터가 저절로 등장할 때, 당신은 정말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인식해야 했다. 기억할 수 있는 나이 든 사람은 윈도우가 없는 삶을 상상하고 지휘선에서 해킹하는 것을 상상하라. 어떤 사람들은 여전히 상황을 알고 있지만, 나는 당신이 다시 그렇게 하지 않기를 java 바란다.

노트북이 여전히 실제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그 격차는 여전히 좁을 것이다.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 종류의 작업인지 여부와 같은 규칙이다.

새로운 데스크탑 개인용 컴퓨터를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상점이 있다.

그들 중 몇몇은 할인이나 쿠폰을 제공하기도 하고 그들 중 꽤 많은 사람들은 낮은 가격표를 가지고 있다.

몇몇은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다시 발송된 컴퓨터를 획득해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은 무료 반송 배송도 제공한다.

도둑들이 도둑맞거나 분실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거의 잃어버리지 않는 것은 상당히 불편한 일이다.도둑들은 태블릿과 노트북을 포함하여 휴대할 수 있는 도루 장치를 더 많이 준비하고 있다

이 부품의 크기를 줄이고 모든 것을 작은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이 세상의 많은 새로운 노트북들은 당신이 너무 많이 일하면 당신의 다리를 태울 것이다. 열이 많이 발생하고 그들이 배기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자극한다.

모든 컴퓨터를 연결로 포함합니다.파일을 클릭하여 공유할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