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언젠가 이것이 실현될 수 있고 그렇게 될 때 좋을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전세계 사용자들만이 이제 시간, 돈, 노력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잉을 줄일 뿐만 아니라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는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환기시킬 수 있을 것이다. 나는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속할 때, 당연히 무료 콘텐츠 제공자들이 그들의 수익에 기반한 광고에 의존하는 것을 더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트래픽에 대해 짜증나는 배너 광고와 트래픽의 양을 줄이게 하는 사용자들을 차단하여 광고주들이 그들의 계약을 끝내도록 내버려둔다. 그것은 주기지만 이 아이디어는 도움이 될 수 있다.

구글 경고,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 등 온라인 평판을 검토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미디어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하는 능력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Klout 점수가 높을수록 더 좋은 Klout 점수를 얻는 최선의 전략은 당신의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좋은 Klout 점수가 있는 것은 단지 하나의 것이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효과가 있는지 구별하는 방법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하기 위한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잃어버린 시간 탐색과 의아함, 무의미한 채팅을 최소화하라. 축하한다.

성공에 한 걸음 더 다가섰다.) 그렇다면, *아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어떻게 측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마케팅을 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는 당신의 종류는 정말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뷰 이상을 시청하는 또 다른 큰 부분이다. 당신이 정직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요즘 어렵지 않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텐츠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업로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계획할 때 당신은 중요한 결과가 나올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를 구축할 수 있게 해준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여 얻은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게 하는 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포함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Social Proof)로 알려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본 이해, 프로필 설정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세 가지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선택 설정 프로세스 동안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 선택, 프로필 작성 모두 같은 그림을 추가하고 각 그림에 추가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바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 http://sns-pro.net 이 개최하는 다른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려면 목표를 가져야 한다.

1000명 정도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진정한 힘이 쉽게 드러난다는 나의 경험. 작은 것은 쓸모없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능력으로 시작된다.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개인적인 의무를 더 많이 가지고 있는 SNS 마케팅을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제공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을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하여 주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긴다면, 응답하라.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진정으로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관중들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핵심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다시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