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이고 신선하게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적 신념 같은 것을 막는다.

긍정적이고 신선하게 유지하되 정치나 종교적 신념 같은 것을 막는다. 우리 모두는 우리만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점을 가질 권리가 있다.

그러나 개인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이 일에 임한다.

블로그 사이트에는 괴물 길들이기 수업이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하루 1시간 동안 헌신함으로써 훌륭한 결과를 약속하는 게시물을 발견하기가 정말 어려워 보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기대한다; 현실적인 기대와 목표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많은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어떤 곳에서 체크하는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었으면 하는 것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당신의 시나리오는 완전히 다른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사용해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이미지를 판매하는 이미지는 종종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 이름과의 유대감을 느끼기 때문이다.

1 –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 카카오 친구 늘리기 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는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페이스북과 트위터와 비슷한 링크드인은 결국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자신의 계정을 구축하고 어떤 경우에는 당신의 프로필이 공개 링크드인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어떤 경우에는 사람들이 링크드인을 통해 가능한 한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네트워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잊고 있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링크드인의 내재적 힘을 간과한

그러나,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이 그들의 조직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그들의 계획도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트렌드에 단순히 가입했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 스노 마케팅 계정을 인터넷 마케팅 기능에 대한 설명도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현실에서,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희망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많은 연구, 전략 계획, 인상적인 실행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은 비용으로 대학생을 고용할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들을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권고를 따라 정확히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환영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좋은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 페이스북에서 실제로 개발한 자료를 게시하는 것이 목표라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체크아웃하고, 이해하기 쉽고, 본질적으로 중요한 자료를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다. 단순히 GREAT에게 링크를 제공하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이 시점에서 당신이 움푹 들어간 것은 시간을 잃는 것이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간단하게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매우 오랫동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간단하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과정에 투입되었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이 들지는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매우 중요할 것이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을 들였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무료로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에 남아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을 위한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함께 등록하여 당신의 산업적 틈새에 표적이 되는 개인과 서비스를 얻을 수 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가장 필수적인 존재 중 하나로 변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한 당신의 계정을 확립해야 하고 그 후에 당신의 프로파일을 확실히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