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비교하여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의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추가하십시오.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과 비교해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자신의 페이지에 추가하라.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고수할 수 있도록 정말 가능하게 할 수 있다.

완벽한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가지고 작업하는 것이다. 학위는 제품을 끌어들이고 해결책은 게시 일정에 따라 따라 따라간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베보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온 사람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대학생을 훨씬 더 적게 고용해야 한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나는 방문당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들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 음료와 sns 마케팅을 할 수 있다.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때로 질보다 양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상품이나 서비스를 처분할 때, 정보로 수행할 수 있는 것처럼 트윗으로 이동하라. 정보를 여가로도 포함하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제출하라.

페이스북과 트위터에도 불구하고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할 수 있다(페이스북 타임라인을 이 시점까지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실행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를 쉽게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얻는 것이다. 그것은 대개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다.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이 짧은 순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믿는다.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선택했는가? 이것은 A 와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많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현금 작은 게시물로 가볍고 바삭바삭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리치와 크림은 더 심도 있고, 더 탐구적이 될 수 있다.

첫째, 우리는 직장에서 올바른 목표에 의해 지원되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일단 우리가 보통 그것들이라는 것을 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위가 어디에서 효과적인지 알고 흥분할 필요가 있다.

올바른 노력을 하라.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높아진다. 우리는 그 내용을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적으로 웹사이트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웹사이트를 공유한다.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사람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게시물이 독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에서 벗어나 우리의 웹사이트인 인터랙트(Interact on your follower)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를 통해 당신의 이름을 그 위치에서 빼낼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를 가지고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다른 게시물에 대한 논평을 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가장 간단하고 가장 솔직한 방법은 산업에 대해 글을 올리는 일반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다.

흥미진진하고, 생각을 자극하고,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을 게시하라. 그러나 잘 처리된다면, SNS 마케팅은 군중을 능가하는 훌륭한 방법을 잘 좋아해야 한다.

사람들은 당신의 게시물을 키워드로 예상하게 될지도 모른다. 단지 이름 부르기, 개인적인 공격, 사람들을 비하하는 논평에서 벗어나라.

그러니 계획을 세워라.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당신이 취재해야 할 모든 측면을 추가적인 한 쌍 이상에 대해 나열하고 나서 그것을 고수하라. 마이스페이스에서 길을 잃지 마라!

노키아 C3의 일반적인 연결 방법은 GPRS/EDGE 및 W 인스타그램 팔로워 i-Fi 지원이다. 슬프게도, 그것은 3G를 지원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소셜 메시징 장치로서 당신의 전화기를 마케팅하고 있다면, 이 전화기는 웹페이지를 편안하게 검색하고 정보를 다운로드할 때 꿈처럼 작동한다.

기타 연결 옵션에는 오디오 청취를 위한 35mm 잭 외에 블루투스 21v가 포함된다. 노키아 오비 스위트룸에서 적절하게 지원되는 PC에 데이터를 전송하기 위한 미니USB 포트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 기억나? 그것은 오늘날 많은 디자이너들이 할리우드 환각이라는 것을 깨닫기 위해 인테리어 비즈니스 모데스트 마케팅에 관한 한 필수적인 사고방식인 Build It plus they Will Well을 만들었다. 그러나, 그 환상은 당신의 사회적 존재를 즉시 건설하는 것과 그것들은 떼 지어 제공될 것이다. 다음 주면 좋겠지만, 거기서 이익을 얻으면, 당신의 존재를 알 수 있는 광고를 할 것이다.

내가 그 이야기를 말한 이유는 대부분의 기간 압력이 가해져 빠짐에 따라,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웹 마케팅을 통해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

이제 넌 언더스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