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정원을 돌보는 방법

매들린 스튜어트는 건축가 월리스 네프와 존 바이어스의 SoCal 집에 출입구 옆에 있는 용설란 작물과 벽에 쏟아지는 꽃가루 부겐빌레아를 제공합니다. 종종, 디자이너들은 당신의 집에 있는 방의 연장선으로 조경을 확인한다.

실외 공간은 공급과 성능에 관한 한 무한한 양의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보통 야외 공간에 대한 유일한 제한은 상상력이라고 한다.

가뭄에 견딜 수 있는 잔디는 덜 빈번한 관개가 필요한 가뭄 상황을 처리하기 위해 더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관수 방법을 사용하면 파노라마가 건강에 좋고 물 사용량이 줄어 듭니다. 주요 용도 외에도 조경 설계를 계획 할 때 현지 날씨, 태양 및 그늘 지역 및 유지 관리 일정과 같은 요소에 대해서도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전형적으로 당신의 풍경이 어떻게 강우량을 받는지 그리고 당신의 식물이 따뜻한 기후나 시원한 지역 날씨에 대비해야 하는지에 큰 역할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외부 지역에 몇 먹튀검증 시간 안에 배치하지 않고도 아름답고 눈길을 끄는 재산을 가질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조경 디자인 개념을 가지고 있다면, 녹색, 화려한 꽃, 그리고 여분을 선택하라. 일단 당신이 식물 품종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눈에 보이는 관심을 위해 firepit에 해당하는 초점 요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밖 공간을 위한 조경 개념은 이렇게 좋아 보이기만 하면 된다. 빗물 정원은 자연적으로 바닥으로 배출되는 빗물 유출수를 흡수하여 하수도 범람과 수질 오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 뒤뜰을 설치하고 방패 미시간 호를 돕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아보십시오. 개인 토종 작물을 어떻게 시작하는지에 대한 팁에 대한 질문은 Fresh Coast Resource Center에 문의하십시오.

우리가 아는 한, 모든 콘텐츠 자료는 게시된 날짜 기준으로 정확하지만, 여기에 포함된 제공물은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

표현 된 의견은 저자 만의 것이며, 우리의 동반자가 제공하거나, 허용하거나, 다른 경우에는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가정에 대한 숙련 된 추천, 디자인 제안, 전문가 및 고용 전문가에게 지불해야 할 많은 비용, 매일 귀하에게 전달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물의 특징은 작거나, 크거나(풀사이즈 물고기 연못처럼) 또는 그 중간 어딘가에 있을 수 있다.

그것은 단지 당신이 함께 일하고 싶은 집의 양과 예산 내의 돈의 합에 달려있다.

지형 – 채점, 뒤채움, 흙쌓기, 계단식 등을 통해 땅의 모양을 바꾼다.

승무원은 훌륭한 일을했고 모든면에서 우리의 기대를 뛰어 넘었습니다. 나는 우리가 당신 회사에서 작은 직업 이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우리를 똑같은 존경심으로 대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훨씬 더 높은 사람들에게까지 확장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이루어진 일은 당신의 조직의 뛰어난 능력을 보는 모든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증거로 작용할 것이다. 당신은 이미 우리 옆집 이웃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우리 역시 앞으로 어떤 일을 하든 반드시 돌아올 것이다. Bzak Landscaping은 조경사 및 사업 주택 소유자를위한 도매 계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그 지역의 많은 가장 큰 숭치 및 조경 재료 공급자 중 하나이다.

우리는 최고의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의존할 수 있는 전문성과 요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게다가 살충제를 회사의 일부로 적용하려는 경우, 대부분의 주에서는 살충제를 취득해야하는 살충제 헌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레이턴은 이를 매우 복잡한 과정이라 부르며, 당신이 자신의 분야에서 잘 자리 잡을 때까지는 제안하지 않는다.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통화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고 믿는다. 그리고 우리의 웹 사이트가 시장에서 얻을 수있는 각 회사 또는 화폐 제품의 특징을 나타내지는 않지만, 우리가 제공하는 운영, 우리가 제공하는 데이터 및 우리가 만드는 도구는 객관적이고 독립적이며 간단하며 무료입니다. 은 뉴욕, 뉴저지, 코네티컷 등지에서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것부터 고요한 것, 지나치게 아름다운 것에 이르기까지 눈길을 끄는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다.

Lynch Landscaping Inc.에서는 귀하의 특정 요구와 상상력이 풍부하고 선견지명이있는 디자인, 잔디 관리 및 야드 설치 회사의 모든 범위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연석 마법을 강화하거나 진정 야외 탈출을 만들고 싶어 여부, 우리는 당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전문 지식과 자산을 가지고있다.

우리의 디자인, 설치 및 유지 프로세스의 각 단계는 귀하의 재산에 대한 비전에 중점을두고 있으며, 귀하는 우리의 작업이 고품질 및 보살핌으로 수행되었음을 신뢰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