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YouTube 마케팅에 대한 특종을 잡으십시오

가짜 사업과 사이버 범죄의 증가로 인해, 사람들은 모델의 신뢰성을 판단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Startup Bonsai는 중소기업이 더 빨리 성장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리뷰 및 광고 통찰력을 공유하는 중소기업 유용한 리소스 웹 사이트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YouTube 동영상의 성능을 관찰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어떤 영화가 가장 많은 참여를 얻었는지 또는 가장 적은 참여를 얻었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YouTube 동영상 콘텐츠 자료를 입력하면 장치에 대용으로 사용해야하는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바로 여기에 있는 YouTube 광고 도구 중 키워드 도구는 키워드 연구에 전념하는 유일한 도구입니다.

주요 측정 기준에는 최고 비디오, 시청 시간, 평균 시청 기간, 높은 재생 목록 및 비디오 단계에서의 잠재 고객 유지를위한 이야기가 포함됩니다. 위의 스크 https://pixt.is 린 샷에서 볼 수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으므로 Beardbrand는 채널에서 상점 탭을 활성화하여 제품을 영화 아래의 하이퍼 링크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좋은 측정을 위해 비디오 설명 내에서 소매 업체에 하이퍼 링크를 포함 시켰습니다.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서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든 틈새시장에서 자신의 각도를 찾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모든 것의 일부를 판매하는”온라인 소매 업체조차도 특정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얻으려면 YouTube 동영상에 자막을 단계별로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이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비디오에 더 많은 CTA를 추가하고 시청자가 콘텐츠와 함께 추가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즉시 하시겠습니까? 카드와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YouTube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YouTube 광고는 제품 / 서비스 또는 제조업체를 판매하는 기술의 강력한 혼합을 수반하는 기술입니다. 이것은 회사의 YouTube 채널에서 홍보용 영화를 만들고 가져 오는 것, 영향력있는 사람들과 협력하고 YouTube의 광고를 사용하는 것 등으로 구성됩니다. 동영상 광고를 하고 싶다면 유튜브보다 더 좋은 채널은 없다. 월간 활성 고객이 25 억 명이 넘는 YouTube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이 비디오는 채널의 상단 및 중앙 부근에 눈에 띄게 배치됩니다. 사용자들이 그것을 클릭하면, 그것은 즉시 그들의 관심을 끌면서 자동으로 재생될 것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싶은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대한 설명의 최종 결과가 첫 번째 웹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으므로 이 작업은 특히 필요합니다. 따라서 콘텐츠 자료를 만들 때 모바일 시청자를 생각으로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