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 당신이 얻기 전에 알아야 할 것

비디오 게임의 모든 TV 및 라디오 방송은 Major League Baseballs 웹 사이트 벳365코리아 MLB.com의 MLB.tv 구독을 통해 찾을 수 있으며 라디오 전용 방송은 MLB.com Gameday Audio 구독을 통해 제공됩니다. 라디오 방송국 계열사는 공식적으로 인터넷 피드를 통해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블랙아웃 규칙은 여전히 생방송 텔레비전 방송에는 적용되지만, 라디오 방송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봄 훈련은 일반적으로 2월 중순부터 시작하여 시즌 개막일 전까지, 전통적으로 4월 첫 주까지 거의 2 개월 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남긴 스포츠로 유지되는 타자와 투수의 이미지를 유머러스하게하지만 오디오 라디오 방송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계속하려면 앱을 종료하고 다시 시작해야 따라잡을 수 있다.

나는 그것이 다른 주요 스포츠 앱들보다 여전히 더 높지만 더 이상 많지 않기 때문에 그것에게 별 세 개를 주었다. 피치 시계, 수비 교대 제한, 더 큰 베이스가 야구에 오고 있다.

카일 라이트는 그의 주요 리그 선두인 19번째 스포츠인 오스틴 라일리와 에디 로사리오가 홈을 밟았고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월요일 밤 워싱턴 내셔널스를 5-2로 이겼다.

컵스는 오늘 밤 경기 전에 일련의 로스터 스트라이크를 했고, 마크 곤잘레스 기자는 트위터를 통해 이를 중계했다. 구단은 포수 윌슨 콘트레라스를 부상자 명단에서, 스즈키 세이야를 제한 명단에서 복귀시켰다. 스즈키는 이전에 친자 명단에 있었지만 일본으로 여행을 갔고, 3 일간의 출산 휴가 기간 동안 돌아올 수 없었기 때문에 제한된 목록으로 옮겨야했습니다. 이에 상응하는 움직임에서 내야수 / 외야수 Jared Young은 미성년자에게 선택되었고 외야수 Michael Hermosillo는 임무 지명되었습니다.

애리조나 제품은 라쿠텐 이글스와 계약을 맺고 메이저 리그 그룹과 마이너 리그 멤버십을 나누었습니다. Dixon이 미성년자 내에서 제대로 타격을 입었을 때, 그는 38 개의 NPB 비디오 게임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이전의 오프 시즌에 미국으로 돌아 왔습니다. 딕슨은 스프링 트레이닝 기간 동안 비로스터가 프리어스를 돌보게 했고, 시즌을 더블A 샌안토니오와 트리플A 엘파소로 나누었다. 아메리칸 리그의 힘은 점점 더 다양한 내셔널 리그 선수들이 새로운 제휴사가 제공하는 높은 연봉을 선택함에 따라 커졌습니다.

12 개월을 창립 한 프로 야구의 경우, MLB는 최초의 전문 직원 인 신시내티 레드 스타킹 (Cincinnati Red Stockings)이 설립 된 1869 년을 사용합니다. 각 팀은 시즌 당 162 경기를 뛰며 모든 리그에서 6 개 그룹이 월드 시리즈에서 절정에 달하는 4 라운드 포스트 시즌 이벤트로 진출합니다. 월드 시리즈는 1903 년으로 거슬러 올라간 두 리그 챔피언 간의 7 번의 우승 순서입니다. 야구 경기는 북미 전역과 여러 국가에서 TV, 라디오 및 인터넷을 통해 방송됩니다. MLB는 2018 년에 6 천 9 백 6 십만 명이 넘는 관중이 있는 지구상의 모든 스포츠 활동 리그에서 가장 좋은 시즌 출석률을 보입니다. ESPN 라디오는 전국적인 방송 권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플레이 오프 경기 외에도 매주 일요일 밤 야구를 방송합니다.

그렇게하려면 앱을 열고 구석에있는 헤드폰 아이콘을 클릭하고 듣고 싶은 스포츠까지 스크롤하십시오. 좋은 점은 스포일러를 볼 가능성이 없도록 디스플레이를 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러나이 가장 최신의 대체를 사용하면 이제는 모든 비디오 게임에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오디오 탭에 도달하기 위해 메뉴를 통해 탐색해야합니다. 압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앱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측할 수 있는 것은 이제 메뉴에 묻혀 있습니다. 나는 콘텐츠가 믿을 수 없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지금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을 싫어. 나는 이것의 최종 결과가 매우 불편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완벽한 앱의 유일한 결함이기 때문에 그것이 단기적인 것이기를 기도한다.

LA 다저스는 9회에 그의 방망이가 필요했고 그들의 올스타는 벤치에서 크게 벗어났다. 아론 심판의 방망이가 휘두를 때마다 역사적 과거의 무게가 더 무겁게 느껴진다. 로얄즈는 AL 와일드카드 경주에서 파악하려는 단체들에게 봉사하고 있다.

Alek Manoah와 Whit Merrifield는 Blue Jays를 위해 많은 무거운 짐을 들었다.

브렌던 도노반은 7회 첫 프로 만루홈런을 터뜨려 알버트 푸홀스와 카디널스를 5-4로 꺾고 3연패에 빠졌다. 베테랑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의 포수 스티븐 보그트는 10개의 메이저 리그 시즌과 27세의 나이에 빅 리그에 끼어들기 위해 길고 인내심 있는 거리를 거쳐 은퇴할 것이다. 조시 도날드슨의 10이닝 1실점으로 양키스는 6연승을 달렸다. Rosh Hashana가 접근 할 때마다 오랜 기자는 1971 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생각하고 양키스의 유일한 유대인 선수 인 Ron Blomberg가 나왔습니다. 심판의 60번째 홈런을 잡은 양키스 팬, 볼 리턴 뉴욕 외야수 베이브 루스 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