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획은 귀하의 재무 전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계획은 당신의 재정적 인 전망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계획을 세우고 잘 따라갈 수 있다면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임박한 것을 확실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파산 할 수있는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빠지고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복잡한 계산이나 정교한 학위 또는 학습을 필요로하지 않는 개인 금융에 대한 몇 가지 성공 원칙이 있습니다. 좋은 의미가 필요합니다. 그런데 지능은 요즘 모순입니다.

9) 그 책이 당신이 이미 공부한 것을 재탕하는 책이 될 것인가? 많은 금융 서적, 특히 같은 저자와 함께하는 서적은 대체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자료를 재 포장하는 책 일뿐입니다

문제는 학교에서, 심지어 교육에서도, 매우 훌륭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슬픈 기소는 집이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두었다.

편리함 –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을 좋아한다면, 잘 발달된 몸은 비상 자금으로 저축하는 것을 유창하게 만들기 위해 더 강하고, 개인 금융 기초를 코칭하는 것은 또한 나에게 그것이 쉽지 않다면, 그것이 따라오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또는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인터넷이나 지점에서 당신의 은행과 함께 그것을 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이 계좌를 당신의 계좌에 맞게 사용해야 한다.

긴급한 현금 가능성은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이것은 간단한 계좌와 함께 누구나 즉시 설치할 수 있다.

예산을 사용하여 시작하십시오 많은 돈을 개발하든 적은 돈을 개발하든, 예산으로 디자이너 수영복을 구입할 수있는 곳을 알고 싶습니다 예산을 미래의 재정 로드맵으로 생각하십시오 사람은 당신이 한 번도 가본 적이없는 것을 가고 있었고, 가격은 단지 운전을 시작할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아마도 노력과 가스가 발생할 가치가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똑같은 것이 재정적 곤경에 적용됩니다. 왜 당신은 열심히 일한 다음 돈을 어떻게 계획하는 경향이 있는지 계획하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번 일할 것입니까? 예산은 당신이 만든 돈뿐만 아니라 일하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예산을 우선 순위로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독신이고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결코 도움을 생각하지 않더라도, 당신은 수입이 소비되는 곳을 예산으로 이해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금융 관리의 핵심 측면입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는 번성하기 위해 개인 금융을 잘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자신의 금융 중고페이 관리를 빼면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이 모든 전문가들은 그것을 잘 관리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실, 그들은 입증되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의 한 구성 요소를 매우 잘 관리하는 것이 모든 작업을 완료하지는 못합니다. 당신은 아마 자신의 계정을 담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개인 재정에 대한 교육을 늘리기 시작하는 것이 당신의 관심사입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생각은 예산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중간 및 잠재적 인 미래 모두 자신의 재정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아무도 당신이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목표를 현실적으로 만드십시오. 불행하면 목표를 확실하게 만드는 것에 착수하십시오.

또한 개인 금융은 정확히 얼마나 많은 돈을 얻는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이미 얻은 돈을 다루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이 많으면 왜 모든 재정적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이유를 설명합니다.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을 생각하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특히 추첨을 통해) 예방 조치로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돈을 적절하고 완벽하게 처리 할 수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켜야합니다.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큰 일 중 하나는 라인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 부채가 당신이 제대로 체크에 그것을 유지하는 것을 보장하는 경우 두 개의 라인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신용 카드는 당신의 가족의 재정 전략의 일부이고 당신의 가정 현금 주입에서 가스 또는 무언가의 군대 탱크를 충전하고 30 일마다 반죽을 가득 채우십시오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브로커는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 수익은 종종이 금액을 크게 초과합니다.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는 브로커를 피하십시오. 많은 계정 관리 비용

따라서 이것이 개인 금융 Google 블로그에 제공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학생들에게 자금을 절약하기위한 팁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생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훌륭한 소스 데이터이며 관련 대출을 취득 할 수있는 더 나은 기회를 포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정말로 필요합니다

세 번째 팁은 실제로 당신이 깨끗하다는 것을 알기 위해 매 분기마다 신용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얻는 것입니다. 아파트를 얻고, 돈을 빌리고, 휴대 전화를 얻고, 심지어 직업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