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 와인은 설탕이 자주 남아 있지 않다. 더 많이 섭취할 지역은 보통 더 많은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마른 와인은 자주 설탕이 남아 있지 않고, 더 많이 마실 수 있는 지역은 더 많은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더 달콤한 와인은 포도에서 이 설탕의 일부를 계속 섭취할 것이다. 건조하거나 달콤한 와인 유언장을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틀니에 포함시킬 플랩의 종류에 기초한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디캔터를 선택할 수 있지만 와인 음료를 담을 수 있을 만큼 크고 붓기 쉬운 유리 용기는 캐주얼한 것과 일치한다.

와인잔의 윗부분의 너비는 유리잔에 코를 쉽게 넣고 깊은 냄새를 맡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와인의 향기는 가장 특별한 특징 중 하나일 수 있다.

와인 키트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질문은 개인이 마시는 와인의 종류가 무엇인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적포도주, 백포도주, 과일주, 가벼운 몸, 전신, 달콤하고 건조한 것과 같은가?

그러나 이 색은 와인에서 그 자체로의 상대적인 나이를 나타낸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이 와인은 친숙한 루비 가넷 색상을 특징으로하기 때문에 5 요아이다.

이제 그것은 매일 아침 유리잔에 코에 올려놓고 심도 있는 SNIFF를 복용하라. 상상력과 후각과 맛이 거칠어지도록 하라. 다시 말하지만, 만약 당신이 와인 냄새를 맡음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샘플링을 위해 기억력을 훈련시키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와인 시음이 다른 초대자들뿐만 아니라 당신의 인식을 제한할 수 있을 때 향수나 향수를 집에 두고 갈 것을 제안한다.

당신이 원하는 대로 냉난방 시스템이나 냉방 또는 냉방 컴퓨터가 두 번째 요인일 수 있다.

오늘날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뚜렷한 시스템이 있다.

각각의 유형은 당신의 지하실에 맞는 수많은 크기로 온다.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정확한 크기와 종류의 강남가라오케 단위를 알아내기 위해 와인 저장고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따라서 루비 가넷 와인은 10년이 될 수 있다.

하지만 루비 가넷 와인은 품질 좋은 생산자뿐만 아니라 괜찮은 빈티지도 알고 있을 것이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그것이 빈티지하거나 좀 더 일반적이고 대량 생산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퍼즐 블로그 페이지 중 조각 주위의 노화 곡선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입에 와인을 휘감는 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을 노출시킬 것이다. 혀에만 있는 미뢰와는 다른 맛의 싹은 앞면, 혀끝, 윗면의 짠맛이 검출되고, 혀 앞면은 혀 사이에서 옆면으로 맛볼 수 있고, 가운데에서는 쓴맛이 나지 않는다.

전형적인 보르도 유리는 당신에게 적포도주 유리가 되는 것을 잘 해줄 것이다. 샤르도네 유리는 범용 화이트 와인 반투명 유리일 뿐만 아니라 잘 지속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샴페인 플룻을 갖기 위해 이 특별히 디자인된 유리는 크고 날씬해서 그 멋진 거품실이 흐트러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술값은 액체로 책정되는 것은 속임수가 아니다. 그들이 와인을 즐기기 전에, 많은 사람들이 코르크 마개를 손상시키지 않고 병을 읽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몇 분을 소비할 것이다. 믿거나 말거나, 그것은 당신을 영원히 데려가지 않을 60개의 와인 꾸러미를 여는 방법을 발견한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3-5초밖에 얻지 못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코르크 나사는 선사시대의 도구다. 그러니 와인을 열기만 해도 영원히 할 수 없다면, 코르크 팝을 대신 사용해라.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유닛들은 특정 입방 영상을 구입하기 위한 집중적인 테스트가 좋다고 말한다.

셀러 브랜드의 새로운 Wii 콘솔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길이와 폭 단위를 결정할 때 많은 요소들이 작동하는데 의존한다.

당신은 고체 또는 유리 현관문으로 보이는가? 외벽 외벽이 있나요? 그렇다면, 태양 광선이 직접 나오는 건가요? 안에 창문이 있니, 아니면 있어야 하니? 당신이 전시와 비행에 사용하는 단열재의 R 값은 얼마입니까? 얼마나 많은 조명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열을 발생시킬 수 있는 문제라도 있나? 와인 저장고를 냉각하는 데 필요한 BTU를 결정할 때 이러한 사항의 대부분은 차이가 있을 것이다. 와인 저장고 전문가는 필요한 단위의 크기를 발견하기 위해 사양을 사용하여 열 부하 계산을 하는 위치에 있다.

맛 – 좋은 첫걸음, 그리고 전형적으로 낮은 키의 경험 요우는 뉴욕의 지역 식당과 다른 장소에서 시식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웬디 크리스펠은 와인과 치즈 페어링과 평가를 특징으로 하는 맨해튼 섬 주변에서 재미있는 보트 투어를 조직한다.

대부분의 시식과 함께, 초점은 재미에 있다.

교육 두번째는 일반적으로 와인에 대해 배우는 동안 다른 같은 생각을 가진 와인을 마시는 사람들을 만나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종종 유행하는 히트곡들 2차시작 후에, 실제 학습은 종종 더 많은 양을 차지한다

와인 쇼핑을 할 때 내가 할 수 있는 한 가지는 분명한 한 해 동안 높은 점수를 받은 어떤 품종을 찾는 것이다. 나는 일단 그들이 그렇게 까다로워지고 3년 동안 그것들을 저장하고 있는 후에 4~6병을 사는 경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