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겨우 2명만 있으면 우리는 훨씬 더 집중되었고 나는 기초에 대해 정말 훌륭한 코치를 받았다.

이제 겨우 2명만 있으면 우리는 훨씬 더 집중되었고 나는 기초에 대한 진정한 훌륭한 코칭을 받았다. 1-1의 한 달 후에 우리는 운동의 힘을 증가시키고 다음 달 안에 몇몇 정말 재미있는 사이클 수업에서 혼합하기 시작했다. 나는 변화를 보았다. 단지 내 모습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나의 전망과 태도가 모두 영향을 받았다. 그 시점에서 나는 심근경색, 달리기, 그리고 피트니스 센터에서 일주일에 5번 일관되게 운동했다. 이것이 끊임없이 나의 삶의 방식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나는 좋아 보였다.

필러 1: 마음 상태 이 필라 마인드셋을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다.

그러므로 두 가지 모두 당신이 믿는 것과 같은 그룹에 속하며, 당신이 취할 행동 유형과 관련하여 신체 건강이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마음의 건강 프레임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대표한다고 믿기 시작하라. 그리고 당신은 마음챙김 훈련이 건강 최면 보조에 초점을 맞추는 한 가지 방법이라고 할 때 건강 지향적인 행동을 취할 것이다. 잠재의식 쇼와 습관을 바꾸는 내 책 “마음에 집중하라”에서 내가 주목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신체 건강은 항상 활동적이고 건강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그것은 신체의 지방과 칼로리를 태우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체중을 다루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심장, 관절, 뼈 및 폐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은 고혈압, 심혈관 질환 및 당뇨병의 위협을 낮추고 암과 같은 치명적인 질병을 가져옵니다. 체내 건물은 건강하고 건강하게 끝날 가치가 있습니다. 아니면 적응이 체력에 있어서 가치가 있을까? 음, 몇몇 연구 결과에 따르면, 체력은 운동이나 운동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왜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피트니스 디자인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하고 있는지 의문을 품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훌륭한 카드, 바이오, 그리고 전문적으로 완성된 헤드와 바디샷 없이 네트워크에 접속하는 프로그램에는 절대 가지 않을 것이다. 편집자, 출판사, 사진작가, 산업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 레깅스룸 들을 찾고, 자신을 소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물론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할 필요가 있고, 당신의 가장 훌륭해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띤다는 것을 말할 필요도 없이 가야 한다.

우리 각자는 일과 가족, 그리고 여러분을 위해 4개의 필러를 만드는 것이 필수적이어서 여러분의 삶의 질과 활력을 즐길 수 있도록 각각의 지점을 통과하여 여러분의 삶에 그것들을 제정할 수 있도록 한다.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은 (나에게) 체력은 얼마나 많은 시간을 살을 찌를 수 있느냐, 얼마나 멀리 달릴 수 있느냐, 아니면 발을 머리 뒤로 올릴 수 있을 만큼 유연하다면 안 된다. 나에게 체력은 숫자로 끊임없이 결정될 수 없는 것, 숫자, 무게, 범위, 점수 이상의 것과 관련이 있다.

훌륭한 체력 단련 체육관은 지원적이고 따뜻하며 친절하며 경험이 풍부한 훌륭한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일꾼들은 여러분의 모든 걱정을 해결하고, 체력 단련을 돕고, 운동 시간 동안 여러분을 찾도록 도와야 한다.

여러분의 인가에 대해 확실히 묻고, 여러분의 걱정을 미리 대답하는데 어려움을 겪을 경우, 여러분을 치료할 방법에 대해 회의적이어야 한다.

헬스클럽에 가입한 것은 큰 혜택이다. 당신의 피트니스 클럽에 온 것을 환영하는 우울한 얼굴 표정은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진 모든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다.

다음 주에 나는 NPC 수치, 체력, 보디빌딩 프로그램을 판단하고 있었는데,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판사들이 만장일치로 경선에 투표하면서 전체 쇼에서 우승했다.

체력단련공은 실제로 직접 짜낸 운동 요법에 사용할 수 있는데, 일련의 DVD를 통해 따라가거나 피트니스 수업을 통해 볼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 이상적인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심지어 볼 어시스트에 휴식하는 것만큼 쉬운 것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운동을 제공한다.

습관 19는 당신의 일반적인 힘과 체력을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운동이다. 이것은 정말로 전반적인 체력을 위한 최선의 동작일 것이다. 모든 근육이 관여할 것이고 심혈관 시스템은 구제를 위해 소리칠 것이다. 당신은 큰 트랙터 타이어를 확보하고 열린 들판을 찾아야 할 것이다. 또는 당신의 거리가 몇 백 야드를 돌면 당신은 가장 절대적으로 변형을 느끼고 볼 것이다.

체력 훈련 외에도 건강하고 모양이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인 체중 훈련이 있다.

그러한 훈련은 최소한의 훈련 장비를 사용하고 팔굽혀펴기, 윗몸 일으키기, 풀업, 스쿼트, 널빤지와 같은 전통적인 운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전히 자연적인 운동 방법이 여전히 체중을 줄이고 건강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