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는 단지 펜과 종이를 가지고 있고, 군단과 연결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대표자는 단지 펜과 종이를 가지고, 회사와 연결된 사람들에 대해 생각하고, 지금 주인을 위해 원을 그리고, 그 밑에 두 개의 다른 원을 그리고 사장과 부사장을 쓰고, 그 밑에 몇 개의 원을 써라. 그리고 이제 당신은 그 밑에 있는 기업 관리직에 몇 개의 원을 넣어야 한다.

가게 매니저 외에 몇 개의 원을 넣어라. 그리고 나서 당신은 판매 담당자 등을 한다.

이 뒷면에 있는 모든 직원들은 그보다 더 더러운 일을 해서 그보다 더 많은 돈을 받는다. 그 수준 이상의 보수를 받고, 그 이상, 최고위층 이전에, 우리 자신의 평판을 소유하지 않는 한, 모든 사람들이 피라미드에서 일한다는 것을 깨닫지 말라!

다음으로, 급여 계획, 그들이 당신의 회사를 짓는데 어떻게 돈을 지불할 것인가? 모든 다단계 마케팅 회사는 채용을 완료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상품 잔여물이 증가할 때까지 당신이 노력을 기울이는 선불 커미션을 만들 것이다. 항상 상품 판매가 있어야 한다.

또는 지원자를 위한 사업이 아니다. 나는 결코 당신을 돕거나 채용하는 데만 돈을 지불하는 회사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당신의 노력에 대해 당신에게 보상하는 방법, 성취자보다 더 큰 보너스, 정확히 잔여 수입이 얼마인가? 수표로, 예금으로 매주, 월 급여를 받는가?

우리가 다단계 마케팅에 처음 뛰어들었을 때, 우리의 업라인 리더들은 나가서 가족과 친구들과 대화할 것이다. Refund 정책 조언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마케팅이 아니다. 사람들이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고 그것들을 해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를 알게 되고 그들의 어려움을 발견하기를 원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많은 시간을 원하거나 현금을 원한다.

당신의 직업은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당신의 기회는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것이다.

만약 기술 – 좋은 방법 – 그 모든 것을 일렬로 세우면, 그 후에 훌륭한 보상을 예로 들어볼 사람이 된다. 당신은 사람들을 깔때기로 끌어당길 필요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방법에서 뛰어내릴 수 없다. 당신은 한 가지 방법에 집중하고 그것을 아래로, 완벽히, 그리고 분석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퀴터이기 때문에 퀴터 – 만약 우리 같은 사람들이 결코 누군가를 그만두지 못하게 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왜 그렇게 빨리 드나들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들 것이다. 나는 왜 이 일을 그만두는 사람들을 위한 연민 파티로 만들 필요가 없다. 퀴터가 되기 위해 그만두는 사람들은 다른 제품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른다. 여기 인용문이 있다.

상황이 어려워지면, 어려운 사람들은 퀴터가 배우지 못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우리가 얼마나 강인한 의심을 가질 수 있는지, 그러면 그들은 그 과정을 계속할 것이다. 이봐, 이 사람들은 리더십 훈련이 필요한 사람들이야.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과 가족들 사이에서 다단계 마케팅을 이끌고 있다.

그들이 준비한 멋진 점심을 가지고 그들의 다단계 마케팅은 나중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MLM 목재의 막다른 골목으로 해석될 수 있다는 것이다. 최악의 부분은 이런 종류의 사람들이 제품에 묶이는 것에 짜증을 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그룹 내의 다른 사람들에게 이러한 불만을 전달할 것이다. 그래서 더 이상의 홍보의 기회를 줄이면 해로운 설명이 될 수 있다.

순서대로 테이블 위의 길이 결정될 수 있고, 이렇게 증가하면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들은 MLM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다단계 마케팅 사업에 뛰어들기 전에 숙제를 하라!MLM 마케팅은 다른 여러 산업보다 더 많은 백만장자를 배출해 왔다.

어떤 일이 일을 끝내지 못하자마자 기술과 기업을 바꾸어 어느 곳에서든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다음 번에는 가장 좋은 것이 아니라 그 다음 것이라고 장담한다.

순간은 사람이 당신의 물건을 제시하기 위한 실제적인 최상의 조건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현재의 날씨 조건은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에 가치를 포함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청중의 가용 연령이나 개인으로부터의 임명을 의미한다.

남녀

그들은 스스로를 개선하지 않고, 그들 자신의 MLM 마케팅 사업에서만 일한다: 현실은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사업에 대해 친숙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것과 함께, 당신은 마케팅, 관계 창출, 그리고 또한 당신은 큰 조직을 성장시키기 위해 훨씬 더 나은 리더가 되기 위해 일해야 한다.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설립한 후, 다음 과제는 당신의 아이템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에게 단지 젊고 오래 인스타 좋아요 구매 된 사람들에게 말하는 파티를 열어서 휴대폰 작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한다.

때때로 신문에서 광고를 내는 것은 고객을 얻기 위한 길을 만든다.

이것은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에서 가장 큰 사기일 수도 있고, 정말 슬픈 일일 수도 있다.

그러한 이유로, 훈련의 한 공동이 없어지면, 그것은 대부분의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실패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