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복사본으로 이동되고 있었습니다.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복사본으로 전달되었습니다. 각 웹 트래픽으로 알려진 것처럼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노력했습니까? 음, 두 가지 중 하나가 일어납니다. 그들은 그것을 사고 당신은 그것에 대한 오토 커미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니면 대부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30초 이하 동안 머무르고 떠납니다.매출 피치 No Sales Copyritting 자료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상품 제작자에 의해 생산된다.틈새 제휴 마케팅과 더불어 좋은 고객 기반을 확립해야 할 때, 다른 독특한 인구 통계를 그릴 수 있는 다른 틈새 시장을 고려하기 시작하세요. 이제 몇몇 고객이 있다면, 이 새롭고 다른 제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른 사람들을 얻기 위해 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보증 정보가 있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은 말할 수 있어. 하지만 이 기사에서 내 목표는 일반 개인들이 이익을 얻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금지하는 3가지 주요 문제를 드러내는 거야.어떤 회사가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든, 이 시스템은 좋은 그리고 효과적인 시스템이어야만 한다.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증명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유능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 그것은 완전히 비즈니스 스터디에서 주변 사람들을 모델화하려고 노력한다.

e-시스템이 작동하는 방향과 함께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제 왜 그들이 이것을 성취했는지 알 수 있나요? 왜 광고 캠페인을 지속하고 제휴하는가? 일단 제휴 마케팅에서 뭔가를 설정하고 나면, 그 자체가 사실상 알아서 처리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다른 것을 만들고 세우거나 정확히 같은 틈새 시장을 다시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심쿵 어플 것은 마치 사람이 운영하는 장비처럼 실제로 실행과 실행 중에 약간의 유지보수 검사만 하게 된다.그것의 일, 당신에게 실제 이익을 창출하기 위하여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기계를 가지고 나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기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계는 완전히 다른 틈새 시장이 되거나 같은 특정한 틈새 안에서 다른 종류의 제품이 됩니다. 무엇이든, 당신의 가족을 위해 사용하기 위하여 모든 세계의 제품과 서비스들이 존재합니다.나는 당신이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당신이 이익을 얻기를 희망하기 위하여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곧 당신은 실망했습니다 당신이 3-12개월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을 깨닫습니다. 놀랍도록 완전한 실패자.당신이 돈을 벌 수 있다는 희망으로 당신의 마지막 비트를 다양한 웹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3개월에서 12개월 동안 구매 계약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빨리 깨닫는 것은 실망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한 실패가 될 수 있습니다.다양한 전략과 조언들이 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당신이 절대 하지 말아야 할 방법이 없는 사람은 많다. 재미있는 것은, 당신이 하지 말아야 할 것은 때때로 하지 말아야 할 것, 때로는 일해야 할 것, 때로는 일해야 하는 것, 그것은 정말로 성공을 추측하는 것이다.자신의 제품 또는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은 많은 다른 항목들과 함께, 여러분이 견뎌야 할 지원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품을 팔고 있고 개인들은 독특한 상황에 처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약을 팔 때, 여러분은 배송, 고객들을 처리하기로 결정합니다.서비스, 결제 처리, 계정 관리, 문제 또는 명확한 예 환불이 있는 경우, 그들은 당신에게 추가로 연락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공급업체의 경우, 판매의 일부를 받게 되고, 그로 인해 수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이 고객에게 여러 번 마케팅할 수 있다는 의도에서 고객 이름을 얻게 됩니다. 이러한 경험이 풍부한 공급업체는 이를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귀사의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빼돌릴 것입니다.위의 5단계 공정에서 수십 가지 주요 문제가 되겠지만, 저는 이 주요 품목에 대해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의 거의 모든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다음 두 가지 단계를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들이 가장 성공적인 2%이기는 하지만 놀라운 것은 아닙니다.세 번째 이유는 누구나 간과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큰 비용 및 시간 절약입니다. 먼저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저에게는 큰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다른 사람의 제품을 홍보하는데 위험이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 MONY를 투자하고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모든 시간을 바쳐라. 그러나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당신에게 나쁜 판매를 준다면,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