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사람들은 비타민 B과가 방대하며 B1, B2, B3, B6, B12를 포함한다

오늘날 비타민 B과는 매우 다양하고 B1, B2, B3, B6, B12를 포함하고 있다.

각각의 역할은 당신의 건강 B1에서 당신의 건강에서 직면한다.

남성들은 매일 1개의 특정 5mg을 섭취해야 하고, 여성들은 11mg의 B2가 필요한 반면 여성들은 당신의 신진대사에 활력을 불어넣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해야 한다.

반면에 남성들은 17mg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몸은 B3를 생산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가져야 한다.

니아신은 여러분의 몸이 설탕을 사용하도록 도와주고 지방 결핍은 펠라그라 과다 니아신이 피부 문제를 일으키거나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남성은 매일 16밀리그램을 가져야 하고, 어떤 여성들은 매일 14밀리그램의 니아신을 단백질이 든 음식에 포함시켜야 한다.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선택할 수 있는, 돈 회수 보증은 당신에게 골칫거리를 줄 수 있다.

이것은 쉽게 해결된다. 왜냐하면 당신의 몸이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을 훨씬 더 많이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 이 비타민들은 실제 가장 중요하고 총 건강을 위해 가장 집중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D, 비타민 U가 포함된다.

엽산 (Folic Acid, B9) – 연구에 따르면 엽산에 우수한 식단은 우리의 기억력 향상과 정보 처리를 빠르게 도울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유명한 엽산 연구 중 하나는 네덜란드 여성에서 제인 더가 박사에 의해 수행되었고 50-70년 사이의 남성들은 식이요법에서 엽산의 증가된 수준을 받았고, 개인들은 6년 후의 전형적인 정신적 능력을 보여주었다.

비타민 E는 대량 투여량(최대 2,400 IU)에서도 매우 안전하며, 개인은 그 근처에도 복용할 필요가 없다. 간단하게 400 IU/day가 적절할 것이다.

기본적으로 세 가지 종류의 비타민을 섭취하는 기억력을 높이고 싶다면, 식이요법이나 별도의 비타민 약으로 섭취하는 것을 강화하라. 세 가지 범주는 B 비타민, 항산화제, 오메가 3 지방산이다. 각각의 범주는 개인적인 부분을 수행한다.

현재 유전자변형에 대한 법적 대표자가 있다.

그들은 음식의 용량을 증가시키거나 영양소의 개선을 위해 변형된 음식이다. 핀페시아 논쟁은 장기적으로 우리의 건강에 해를 끼칠지 도움이 될지에 대한 것이다. 그러나 걱정마, 나는 커피가 차가 될 수 있는 날에 커피를 두드리는 것이 많지 않아, 보통 당신은 인공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현재의 커피를 주스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천연자원으로 인한 비타민을 원하는 이유는, 우리의 공기, 물, 먼지의 오염물질 등으로 인해 실제로 많은 영양소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우리가 천연 비타민을 섭취하면, 여러분의 몸에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는 것은 사람들이 문제를 악화시키기 때문입니다

약초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감염을 치료하고, 열과 질병을 감소시키며, 신체 상처를 치유할 수 있으며, 보충제는 상처와 건강상의 문제로 인한 고통을 진정시킬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변비를 진정시킬 수도 있다.

오늘날 패스트푸드는 여러분의 식단을 정의한다.

우리는 잠시 동안 먹는다. 심지어 대장 청소조차 우리가 입에 넣고 있는 음식을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되었다. 우리 모두가 다른 문제를 하는 동안, 우리는 아마도 우리의 음식에서 약간의 비타민을 얻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 비타민의 질은 아마도 우리의 몸이 실제로 가지고 있을 것이다.

오늘날 알려진 13 가지 비타민이 있습니다 : A, B1, B2, B5, B6, B7, B9, B12, C, D, E 및 K 두 가지 유형의 비타민 : 수용성 및 지용성 비타민은 항상 B 비타민과 비타민 M입니다.이 비타민은 매일 보충되어야 합니다. 불행히도 신체는 두 가지 모두 지방 수용성 비타민을 생산하지 않습니다. 지방 조직 : 지방 조직 또한 간과 간을 거의 매일 보충할 필요가 없는 지방 수용성 비타민은 A, D, E 및 K를 포함합니다

식이요법을 해야 하나요?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충분히 먹고 있다면 반드시 비타민이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대부분의 얇은 프로그램은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할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실제로 조절하는 실제 화합물을 비타민으로 섭취하지 않을 수도 있다.

A, B1, B6, B12, C, D, E, K 등 선택할 수 있는 비타민이 다양하며, 오메가 3을 확실히 확보하도록 하라. 오메가 3에 부족하면 자주 감기, 두통, 메스꺼움, 집중력 저하 또는 우울증 증상이 있기 때문에 증상이 있기 때문에 오메가 3가 건강을 위해 필수적이다. 오일 올리브 오일, 카놀라 오일, 아몬드, 아마씨 및 호두는 AHA 오메가3의 고품질 공급원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과대 광고가 표준일 수도 있고, 모든 것이 여러분의 가족에게 튀어나오지 않는 좋은 나이를 살고 있다.

고관절 슬로건으로 여러분의 관심을 끌거나 심지어 그렇게 미묘한 성 매력도 무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