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우선, 제닝스는 후프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인다. 농구장의 어느 지점에나 도달할 수 있다.

포인트 가드들이 팀을 지도하기를 바라면서 배우는 것이다. 그의 슈팅 능력에 관한 질문은 이제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최연소이다. 50점 혹은 멀리까지 도달하는 NBA 역사안의 선수 , 나는 그의 성숙함과 위대함을 성취하는 의지에 더 이상 의심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 몇몇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흐름을 통제합니다 정말로 필요한 만큼 제닝스에게 지배하고 그리고 분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약간의 포인트.nt 가드들이 실제로 굴러다닐 수 있다고 주장할 수 있는 NBA 역사상NBA에서 드래프트로 묘사되기 위해서, 최고의 선수들은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와 블록슛을 스포츠무료중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소유하고 있다.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고, 피부 기초에 숙달되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익혀야 할 것이다.슬램덩크 대회를 어떻게 바꿀까에 대한 다른 생각이 있지만, 나중에 내가 가장 중요한 제안들이야. 내가 가기 전에 르브론 제임스가 지난 1년 동안 레브론 덩크 대회에 집중한 후 2010 슬램덩크 대회에서 탈락하고, 네 자리를 벗어나서 팬들을 위해 이 대회를 열어. Chancey Billups와 같은 비운동적인 선수들과 Shaq, Kevin Garnett와 같은 늙은 선수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들고 앉아 링크 줄을 만드는 운동 능력이 매우 뛰어나다. (적어도 몇 분 이내에)훌륭한 농구선수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엔터프라이즈에서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고 이윤을 남기기 위해서는 기업가가 매출과 수익성에 있어 올 프로가 되어야 합니다! 또한 전체 게임의 학생이 될 수 있도록 공부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비즈니스, 업계 및 경쟁업체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당신은 열심히 일해야 하고 수익을 내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해야 합니다! 경쟁에서 이겨야 합니다! 불행을 극복해야 할 필요가 있는 NBA 모든 스타들은 똑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