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울 때도 있으니, 이것을 주지 마세요.

때로는 힘들기도 합니다. 이 위대한 예술품을 당신 편에는 충분히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부동산은 당신의 성전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을 거룩하게 만드십시오!풍수는 에너지에 관한 것이다. 그이유로, 좋아하기 보다는 아이템과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자신을 둘러싼 것은 게임에 접근하는 완전히 잘못된 방법이다. 풍수의 지도 법칙은 협회가 당신의 집을 만들거나 파괴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어필하는 무언가가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것 보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너무 많이 생산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통적인 지혜가 말해주었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뺨을 때렸다.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훌륭한 부엌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또는 팬트리 및/또는 섬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실내 디자인 조명에 대해 더 이야기 할 때, 자연광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단계를 밟으면 램프 구입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액세서리도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게다가, 여러분은 평온함을 보고 싶은 욕망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다음 권장 사항은 이것을 설정하는 것입니다.e climate 올바른 터치와 인상으로 운동 조명 옵션을 사용하기 위해 제안할 것입니다. 따뜻한 색상의 형태로 모든 사람들, 특히 가까운 친구와 가족에게 초대하는 느낌을 줍니다.자신에게 몇 가지 간단한 질문을 하기 위해 잠깐 시간을 내보세요. 여러분은 공간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있나요? 완전히 새로운 장소에 있는 동안, 개인은 주변 환경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까? 당신은 당신의 아파트나 아파트의 디자인 면들을 자주 바꾸었나요? 당신은 창조적이고 예술적입니까? 너 교활하니? 그룹이나 팀에서 잘 하고 있나요? 만약 당신이 이 질문들의 일부 또는 모든 것에 예스라고 대답했다면,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 학위는 당신이 당신의 일을 매우 집중하도록 해야 하는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최고의 디자인 대학에 도달할 경험은 당신이 많은 보람 있는 전문 프로젝트에서 당신이 사용할 많은 기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를 주어진 실내 디자인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의, 약간 어둡고 신비한 체크 아웃 아무것도 이 진실의 더 이상일 수 없다! 그것은 전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그것은 살아있는 접근법으로 여겨진다. 그것은 당신이 제조하고 당신의 집으로 초대하는 것을 최대한으로 고려하는 것이다.첫째로, 현대 디자인은 솔직함에 관한 모든 것 가구에는 장식이 거의 없다 웅진코웨이렌탈 . 가구는 종종 사실상 열린 공간을 가지고 있다.

현대 실내 버전에는 잡음이 없다. 모든 가구와 악세사리에는 이론적 근거가 있어야 한다.

모든 가구와 악세사리는 가정 기하학적인 형상의 모든 방에 포함될 것이다. 당신에게 그 미래적인 느낌을 더 많이 줄 것이다 색상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현대적으로 생각할 때, 당신은 종종 흑백 체크 아웃을 그레이와 베이지도 사용할 색 구성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또한 색상의 튀어 오르는 것을 용서한다.

당신은 색이 그것에 의해 영향을 받기를 원한다 인테리어 디자인 엘레일을 짓기 위해서.멋지고 멋있게, 당신이 윈도우를 다룰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

올바른 커튼 선택과 함께 당신의 실내 계획의 표시와 개선을 위한 올바른 커튼의 창 처리로 생활 공간을 최대화한다.

당신의 실내 계획의 표시와 개선을 위한 적절한 옵션 중 하나는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한 선택권을 정교하게 될 것이다.휘파람과 창문 처리 그들은 공기와 빛이 당신의 방에서 당신의 순환을 지속시키기 위해 그들을 여과하도록 허락한다.

디자인하고 싶은 인테리어에 대한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기 시작합니다. 전체 디자인에 창의적인 라이센스를 사용할 수 있는 각 항목에 대해 너무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마십시오.노력은 결국 시도되고 밝은 색 없이 당신의 거주 아파트를 장식할 때 행해진다. 중립적인 색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브라운은 당신이 선택한 어떤 색으로도 이 양탄자와 베개 위에서 그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가구들은 서로 바꿀 수 있는 슬립 커버를 허락할 것이다.당신의 방 디자인에 완벽합니다; 거실 호텔의 방의 톤에 적응하기 쉬운 가구들린넨, 이차 가구, 벽지, 그리고 램프 안경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절약하는 단체인 램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램프 그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