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분석은 여러 가지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하다.

적절한 분석은 여러 가지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 중요하다. 이것은 일일 그래프의 일반적인 시장 방향을 포함하고 있으며, 현재 상승, 하강 또는 기본적으로 옆으로 움직이는가? 적절한 가격과 물량 분석은 투자시장에서 주식을 사고 싶은 Extending의 정적인 수정을 제공할 것이다. 왜냐하면 전체 주식의 약 75%가 일반시장 장소를 따르기 때문이다. 이 강물의 흐름과는 반대로 헤엄치려는 경향과 싸우는 것은 말이 안 된다.

많은 것들이 사람들이 탐욕스러워질 수 있다.

A 대단하다. 회사 내부자가 당신의 해에 대한 기록적인 이익을 낼 것이라고 선언할 때 사람들은 가격 인상을 예상하고 상당한 금액으로 회사 주식을 선택할 수 있다.

시장에서의 매수 증가는 가격을 강세로 만들 것이다.

오랜 세월 동안 포럼에서 거래한 후, 당신은 그들의 거래를 좋아하고 그들을 따르기를 원하는 트레이더들을 알게 될 것이다. 입증된 기록이 있기 때문에 적절한 영양이 행해지는 것 중 하나는 포럼에서 가장 좋아하는 트레이더를 따르는 것이다. 비록 일상적인 월 스트리트 게임 포럼에서 이것은 주식을 조작하기가 더 힘들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경향이 있을 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

페니 스톡 포럼에서 거래되다

트레이더들이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결국 작은 현금을 갖게 된다. 심리적인 필요성과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심각하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 계획 이후 거의 큰 돈을 벌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아주 최고의 주식시장 운영자인 제시 리버모어는 그 돈이 거래가 아니라 앉아서 생산된다고 말했다. 그는 옳고 올바른 자리에 앉는다고 말했다. 큰 돈은 큰 가격 운동 내에서 만들어진다. 당연히 일반적으로 큰 돈은 자리를 봉인할 이유가 없다. 객관적인 분석이 개인에게 그렇게 하지 않는 한

주식 거래는 기업 운영, 제품, 서비스 등과 관련하여 단기적인 투 해외선물미니계좌 기에 의해 주도될 것이며, 이는 투자자들이 인수 또는 매각 결정을 내리고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지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투기를 완화시킬 것이다.

이러한 탐욕은 충동적인 투자를 할 수 있다.

사람들이 주식시장에서 거래하는 동안 통제하는 것은 사람들이 신속히 발생하려고 하기 때문에 그들의 계획을 변경하게 만들 수 있다.

탐욕의 표시조차 하기 전에 미리 정해진 계획을 고수하겠다고 약속하면서, 그 이유 때문에, 탐욕은 사람들이 그들의 계획을 광고하게 만들 수 있다.

주식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극도로 단순화된 설명은 당신이 적은 가격에 강자의 주식을 사는 것이고, 주식과 관련된 주식이 상승하자마자 다른 구매자에게 팔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오르내리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회사 실적과 시장 정서로 인해 그 비용의 변동의 가장 빈번한 이유.나는 그것을 샀다. 그것은 밑바닥에 있을 수 있는 주식을 사서 그곳에 사들였다. 개인은 있다.

이 교육도 잠시 동안 투자하면서 배운 바가 있다.

문제는 기초주가 당신이 사진보다 더 낮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다. 그들은 지지를 깨고 위대하고 가슴 아픈 진보로 내려갈 수 있다.

보통 당신이 밑바닥이라고 믿는 것을 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제 당신이 장기 투자자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충분히 오래 보유한다면, 주식은 다시 올라오기 위해 그럴 것이라고 스스로를 납득시킨다. 때로는 그렇지 않다. 복귀

원칙은 핵심이다. 당신이 거래 활동 내에서 규율을 행사하면 올바른 길을 택한다.

규율 때문에 당신은 가장 적절한 결정을 하는 경향이 있다.

성공적인 거래는 패턴을 가지고 있다.

따라서 거래 실패도 그렇다. 주식시장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불확실성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매우 높다. 이것은 실수의 양을 포함한다.

손실 그래프가 지나가고 이익 그래프가 올라가는 좋은 트레이더의 표시. 단지 단지 취한다.

트레이딩 연습을 훈육하고, 슬립을 통해 공부하면 연습한다.

슬프지만, 일단 그것이 가열되면 많은 사람들이 주식시장 거래에 대한 오류에 복종한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주식시장에서 장기적으로 성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짧은 삭감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대부분의 시간을 당신의 사이트를 손상시키는 것을 속일 예정이며, 또한 그것은 또한 더 많은 효과가 있다.

포럼에서 잠시 거래한 후, 당신은 그들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강하고 일관된 트레이더들이 그들을 따라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들이 역사적인 과거를 증명했기 때문이다. 1차적인 일들 중 하나는 포럼에서 가장 좋아하는 트레이더를 따르는 것이다. 비록 일상적인 주식 게임 포럼에서 이것은 주식을 조작하는 것이 더 어렵기 때문에 큰 걱정거리가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주요한 것이다. 한 푼의 주식 포럼 내에서 거래되는 경향이 있는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