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속에 있는 유해한 신체 독소가 증가하면서, 모양은 속도를 높여 독소를 제거하는 메커니즘이 됩니다

여러분의 몸속에 있는 유해한 신체 독소가 증가함에 따라, 모양은 독소를 제거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가속화한다.

만약 우리의 몸이 들어오는 모든 것을 견뎌내지 못한다면, 여러분의 몸은 오염물질을 저장할 뿐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매우 힘든 일을 해 왔다. 오랫동안 내 여자 몸은 내 몸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때문에, 거울에 미움받는 표정이 없을 때, 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볼 필요가 있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화가 났다. 나는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기꺼이 위치시키는 데 1년이 걸렸고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몇 가지 변화를 알아차린 후에도 거울을 보고 여자아이들의 얼굴을 알아내는 데 1년이 걸렸다.

영적 선물을 선택하지 않고 그리스도의 영이 주권적으로 정중히 주신다. 그리스도의 영은 주권적으로 정중히 주신다. 그는 당신에게 주어야 한다고 결정한다.

선물은 영적 선택과 영적 힘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선물에 대해 자랑할 영역은 거의 없다. 모든 것이 같은 영으로 주어지고, 모든 것이 동등한 명예를 가질 수 있고, 다른 영보다 더 보일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이 나를 모든 선물을 궁금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적어도 그리스도의 도시는 필요하다. 그래서 그 선물들은 하나하나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조화롭게 작동하고 있다.

누군가 그의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포인트에 대해 의심을 품을 수도 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얼굴에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모든 것을 하는 사람을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해라.

이것은 대 7과의 관계다. 비록 선물이 당신에게 주어지는 것이 아니라, 그것은 공동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즉, 당신의 선물을 운동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몸에서 이 직업 목사에게 매료된다. 누군가가 그 선물은 즐거움이 아니라 고용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운동은 확실히 매우 중요하다. 운동은 대사율을 높이는 원인이고, 결과적으로 운동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된다. 운동은 피곤하고 싶지 않다. 규칙적으로 끝내야 한다, 7번 5번? 코칭과 심근경색 운동의 결합은 종종 좋은 해결책이다.

독소가 축적되면 대개 우리 자신의 신체가 세포 기능을 방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성 피로, 발기부전, 갑상선염, 여드름, 시력 장애와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에 나타나는 것과 같이 결국 독소가 축적되어 신장 질환, 고혈압, 당뇨병, 암, 피부 문제, 자가면역 질환, 간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에 기여한다.

이 프레임은 사람들이 심장 운동으로부터 몇 마일 떨어져 있어야 한다.

그들은 뚱뚱한 것을 태우지 말아야 한다.

전반적인 톤의 몸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 아마도 더 많은 힘과 코칭에 매달릴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당신이 독소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함으로써 효과가 있다.

랩은 또한 랩 동안 존재하는 열을 모공을 열어준다. 랩은 또한 로션이나 랩 1에서 항산화제와 비타민 E와 같은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게 함으로써 표피에 영양을 공급한다.

적어도 랩은 치료가 될 때 빛나는 피부를 그대로 두어야 할 것이다.

여러분의 몸 안의 모든 세포는 특정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 신경 세포, 뇌 세포, 심장 세포, 심지어 피부 세포까지도 특정한 일을 해야 하고, 그들은 그것을 하도록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이제 우리는 그 모든 기능들을 인식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단지 두 가지 문제를 이해하고 싶다. 우리는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칼로리를 사용한다.

그들은 우리가 지방 세포를 먹는 음식의 에너지를 저장한다.

그들은 마릴린과 내가 소비하는 당신의 칼로리를 전혀 태우지 않는다. 실제 우리가 운반하는 희박한 질량 세포는 신체 과잉 체지방으로 저장되기 전에 우리의 몸이 태울 수 있는 칼로리를 적게 운반한다.

일단 목표 체중에 도달하면, 비록 여러분이 그것보다 더 많이 섭취하더라도, 여러분이 먹는 음식의 종류에 대해 여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어떤 영양소가 체내로 칼로리가 방출되는 장소의 속도에 느리게 작용하는지 알면, 여러분은 칼로리로부터 나오는 에너지 없이도 살찐 조직 세포에 의해 지방으로 추가 저장되기 전에 다양한 기능을 연료로 사용하기 위해 꾸준히 사용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배의 몸 모양이 된다. 엉덩이와/또는 허벅지가 당신의 틀 강남 셔츠룸 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 된다면 당신은 이 틀이다. 생일 슈트 퍼레이드는 이 뒷좌석 승객들을 확인하는데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입어본 모든 청바지도 이것을 알고 있다.

홀마크는 당신이 배 모양이고 청바지를 입는 것에 대해 미안하다. 배 모양, 집 목표를 가지고 있다.

엉덩이와 허벅지 부위를 중심으로 그리고 당신의 아름다운 윗부분을 향해 주의를 위쪽으로 꺾는다.

당신이 스스로 교육에 영향을 미치는 음식을 인식하는 것보다 더 오래 만든다고 말하는 당신은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들이 당신의 차량 훈련 회의의 체력을 결정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되는지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