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뭐라고 하든 주식시장은 단기적으로 예측이 불가능하다.

아무도 당신에게 어떤 말을 하든지 간에, 주식시장은 단기적으로 예측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지구상 어느 누구도 2010년 5월 초에 미국 주식시장이 하루 거래일 내에 999포인트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999포인트가 무엇을 의미하는지조차 모른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이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오늘날 주식투자를 위한 시장의 수사. 그러나 당신은 주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그리고 초보자를 위한 투자가 어떻게 단순화될 수 있는지를 이해해야 한다.

또는 유명한 나스닥 100을 살펴보세요 2010년 이 100개의 주식자본 가중지수가 197%의 구글 가중치를 가진 1위를 차지했습니다. 47%의 가중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상위 2개의 주식이 지수의 244%를 차지했습니다. 50개 주가 사실상 아무것도 차지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지수에 속인 이유는 단지 그들이 속이기 위해서입니다. 무식한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입니다. 답은 매우 흥미롭지만 그것은 단순히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 큰 은행들과 기관들 모두 그것을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그 뒤에 실제로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하는 것을 환영합니다.일반 독자들을 위해 그래서 나는 이것에 너무 깊이 들어가고 싶지 않다.만약 이 새로운 등급의 투자가들이 전통적인 주식 분석을 시간 낭비라고 생각했다면 그들은 시간 낭비라고 여기지 않는 무언가가 있었다.만약 당신이 주식시장에 진입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시장이 절대적으로 거대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그것은 거의 끝없는 것처럼 보인다. 투자자들은 그들의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주식을 찾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좋은 소식이다.1971년 이후 매 10년 마다 커미션이 하락하면서 점점 더 많은 투자자들은 커미션의 비용을 무시할 수 있다고 느꼈다. 첫 번째 10분 동안은 그들은 더 이상 그들의 주식을 주의 깊게 연구한 확신있는 투자자가 될 수 밖에 없었다. 90년대의 붐인터넷과 함께 부풀어올라 하루의 상인의 완전한 개화를 목격했다. 개와 조랑말 쇼의 시대는 시작되었다.투자자가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투기는 투자자의 매수 또는 매도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큰 주가 변동으로 이끌었다. 이때, 몇몇 현명한 경제학자들은 국민들에게 큰 폭락이 임박했음을 경고했다. 그러나 그들의 전화는 떨어졌다. 사람들이 탐욕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려 하지 않자 귀담아 듣지 않고당신은 주식시장 타이밍을 맞출 수 없다고 말하는 많은 전문가들을 읽었다. 만약 당신이 증권거래와 타이밍 시스템을 따른다면, 당신은 당신의 주식매수 시간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맞출 수 있다.

200여 년 전 민간 은행들이 증자를 위한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부자가 되는 방법이었다. 1792년 뉴욕 증권거래소라고 알려진 시장을 형성하는데 24개의 대형 상인들이 동의하였다. 그들은 매일 월 스트리트에서 만나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모든 훌륭한 증권 시장 운영자들은 자신들에게 유리하게 승산이 있는 거래를 적절하게 관찰하고, 해석하고, 그리고 실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돈 관리는 모든 손실을 작게 유지라는 방정식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틀리고 바르게 큰 것을 배우라.당신이 당신의 학습 여정에서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무료 도구들이 있다 많은 온라인 웹사이트들은 당신에게 주식시장을 시뮬레이션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당신에게 투자할 가상의 주식 시장 계정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전혀 걸지 않고 당신의 투자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른 사이트들은 당신에게 i를 설명하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주식 시장의 작동 방식과 정의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각적 세부 사항주가는 오직 한 가지에 따라 변동한다: 매초 시장이 열리면, 어떤 사람들은 매매를 주문하고, 어떤 사람들은 매매를 주문하고, 어떤 사람들은 매매를 주문한다.

만약 이 주문들이 잔액이 거의 변하지 않는다면, 만약 매수가격이 급등하면, 그리고 만약 매수가격은 시스토의 암석처럼 떨어진다.ck마켓은 단순히 구매자와 판매자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경매이다. 무엇이 투자자들에게 구매나 판매를 촉진하는가? 무엇보다도, 오늘의 뉴스 http://clsrndmlgodqhrgkswlq.tistory.com 사건들은 투자 결정에 영향을 미친다.초기 가치는 빠르게 변한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의 주식 보유가 원래 상장된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식의 가격은 올라갈 것이다. 만약 사람들이 회사가 가치가 없다고 믿는다면, 주식의 가격은 떨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