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화들은 우리를 지금 코벤트 가든에서 최고의 레스토랑을 찾는 것으로 데려간다.

이 대화들은 우리를 지금 Covent Garden에서 가장 좋은 레스토랑을 찾도록 한다.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시도할 때 많은 즐거움이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충분히 엘리트적이고 화려한 레스토랑을 보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도해야 한다.

그것은 항상 그렇게 비싸지 않으며, 여기의 환상적인 레스토랑은 훌륭하다.훌륭한 저녁식사를 위한 장소들 레스토랑들은 많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그것들안에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 멕시코, 인도, 레바논, 아르헨티나 사람들은 식당들의 고객들에 의해서 가장 많은 맛을 봅니다 여기안에 있는 고급 레스토랑들은 의심할 여지없이, 여기안에 , 또한 당신이 메뉴를 살 때 열광하지 않는 것은 또한 유용합니다.음식 거래에서, 당신은 궁극적으로 비용을 추가한다.

분명히, 어떤 음식 품목은 비싸고 비싼 음식을 쌓아둘 때 그 청구서는 어지러울 수 있다.

그래서 식당에서 먹을 때 가벼운 식사를 고수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건강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당신의 음식 준비 방법을 더 경제적으로 이해할 수 있다.

임신후 식당에서 건강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방법에 관한 한 준비는 중요하다. 튀긴 음식보다 굽거나, 쪄거나, 구우거나, 구워서 먹는 음식을 고른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빵으로 구워지는 음식을 피하고 싶을 것이다.이 앱은 32개 도시에서 최고의 먹거리, 소비, 구매품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앱은 예술부터 음식, 쇼핑 #1 세이탄 샌드위치, 식감을 가진 밀을 기반으로 한 고기 대체품인 세이탄에 이르기까지 좋아하는 음료를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구입할 수 있다.

정말로 가금류와 견줄만 한 맛있는 샌드위치-채식주의자 모두에게 인기가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바비큐 시탄 샌드위치를 갈비뼈에 붙이는 보상으로 드셔보세요.최고의 레스토랑을 위한 최고의 장소는 단연 콜럼버스 서클입니다. 이곳은 훌륭한 레스토랑의 메카입니다. Per Se는 단지 전 세계의 주요 10개 레스토랑 중 하나로 뽑혔을 뿐인데, 이것은 당신이 예약한 Mara가 단지 60일 전에 James Beard 상을 새로 받은 최고의 레스토랑에 대해 수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목록에는 Tribeca에서 소비할 수 있는 또 다른 환상적인 장소는 Tribeca입니다. 이 지역에는 끊임없이 새로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레스토랑 중 일부는 LandMarc, Locanda Verde, Nobu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을 내려오기 위한 작은 여행입니다. 하지만 가치가 있습니다. 사하라 서쪽 지역의 연료 스테이션 근처에 식당이 있습니다. Guergarat와 El Dakla사이 그들은 환상적인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오토그릴과 휴게소를 가지고 있다.

이 주유소 레스토랑은 아침식사, 점심, 그리고 심지어 대접까지 제공한다.

한 끼 식사가 단지 10달러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비싸지 않다. 이 간단하고 저렴한 식당은 풀브라이트 내내 우리가 선호하는 식당이 되었다. 카타르로 가보자 우리는 특히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피타 빵에 굴린 치킨 코프타를 포함한 치킨 코프타 샌드위치를 즐겼다. 이것들은 뜨겁고 지글지글하며 군침 도는 맛으로 매우 매력적이였다. 더 나은 환경, 서비스, 그리고 비슷한 메뉴를 가진 몇몇 식당들이 있었지만, 어쩐지 Tu.rkey main은 맛에 관한 한 선호되어 있었다. 그래서 우리는 간단히 없애기 위해 주문을 한다는 것을 알았다. 길 건너편에 있는 또 다른 식당인 Al Bukhari, 우리는 그들이 매우 유명하고 그것은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함께 고려해야 할 요소이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 그것은 아마도 당 위치 신이 가는 곳, 당신이 가는 장소, 그리고 그것이 캐주얼인지 정식 식사인지 여부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테이블보들과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로 간다면, 당신은 그것이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기구를 이용하는 길 아래 식당보다 더 비쌀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식 서비스에서 살아남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두꺼운 피부를 가져야 한다 이 회사의 보증들 중 당신은 모두를 행복하게 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상을 받은 BBQ 갈비를 위한 레시피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식당에 그것에 대해 불평하는 누군가를 얻을 것이다 반응은 당신이 외식업에서 얼마나 잘 해낼 것인지를 나타내는 것이다. 이탈리안 식당으로 가도록 설득하는 음식 외에,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들은 이 장소에서는 거의 어느 정도 다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가장 진실한 것들도 가장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만약 당신이 아이를 가졌다면, 당신은 식사 경험에서 너무 한가하지 않지만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를 고르고 싶을 것이다. 몇몇 사람들은 직원이 당신의 시간을 보내기를 원할 때 이런 레스토랑을 이렇게 느리게 부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