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량을 키우는 데 있어서 기능 영양 놀이를 소홀히 할 수는 없다.

근육량 형성에 있어 기능영양놀이를 소홀히 할 수는 없다. 또한 많은 보디빌더들은 훈련 프로그램을 얼마나 저울질하고 보충제에 돈을 쓰는지에 완전히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나 또한 그들의 영양 디자인은 돌보지 않는다. 그들은 자주 먹지 않고, 올바른 것을 먹지 않으며,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며, 근육 근육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 거의 충분한 품질의 칼로리를 먹는다.

시각 인상의 장이 널리 퍼져 있는 아래에서는 이 장들을 하나하나 읽고 싶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확인할 사람이 있다.

프로그램의 고기는 모든 운동과 함께 실제 단계를 포함하는 장에서 구할 수 있다.

복합 탄수화물 –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데 중요하고, 단백질을 현명하게 증가시키지만, 카보하이드레이트 공급 없이는 근육을 만들 수 없다. 여러분의 일상의 탄수화물을 위해 통곡물과 야채를 선택하라.

8에서 12의 표준 비율은 새로운 균형을 반복하며, 누구나 더 무거운 무게와 더 적은 레프에 의해 제공되는 분명히 긴장 수준을 달성하지 못하며, 가벼운 무게와 더 많은 반복의 결과인 긴장 기간이 아니라면 관련된 레프와 체중을 조정하여 모든 종류의 근육 성장을 자극한다.

또한 긴 운동으로 가는 것이 그럴듯한 결과를 주지 않는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짧은 운동을 선택하는 것은 근육의 상승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운동 마 마이프로틴 감일을 정함으로써 운동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쓰는 것은 많은 기능을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단지 추구할 일련의 세트들 사이에 휴식 시간을 덜 갖는 영향을 미친다. 따라서 이 근육 구축 기술은 날씬한 근육의 빠른 구축으로 이어지는 필요한 운동을 더욱 격렬하게 만든다.

단백질을 먹는 것은 근육의 몇 가지 주요 교훈 중 하나이며, 너무 적게 먹는 것은 실제로 근육을 잃게 할 수 있고, 부피가 커지는 것을 물리칠 수 있다.

매일 당신은 몸무게가 나가는 1파운드마다 1그램의 단백질을 먹어야 한다.

모든 사람에게 보상을 주어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라. 지속적인 목표를 달성하려면, 보상이 근육의 체중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새로운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하면 운동이 지루해지는 것을 막고 의도를 달성할 수 있다.

음식을 제대로 먹고 제 시간에 먹는 대부분의 여성들은 여분의 단백질을 멈추려고 노력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식사를 즐길 때마다 거의 모든 파운드에 무게가 나가는 거의 모든 파운드를 얻기 위해 후경골 근육을 만들기 위해 이것을 하고 있다면 여러분이 하고 싶은 물건들과 정반대의 것이 될 것이다. 남은 탄수화물이 여러분의 몸에 저장되는 것을 최소화하기 위해 여러분의 탄수화물을 하루 양의 1/3로 잘라내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하루 종일 일을 망치는 것 가장 주목할 만한 여성 근육 형성 전문가들은 또한 한 번에 적어도 3파운드의 야채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덜 행동하고, 더 많은 것에 대한 대안으로, 우리 모두가 동기를 부여받고 새로운 프로그램에 들어가는 것이 당연한 일이다. 우리는 우리가 교육하고 훈련하고 연습하고 싶은 단 하나의 것을 돕는 것이 당연하다. 당신이 훨씬 더 많이 훈련할수록, 더 많은 근육이 실제로 건설될 수 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더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았다. 쉬운

그러나 각 단계는 두 달 동안 지속되기 위해, 만약 내가 한 달에 1단계를 사용한 다음 운동에서 나머지 단계로 이동하기를 원한다면, 만약 당신이 근육과 관련이 있다면, 그 과정에서 지방을 많이 얻을 필요가 없는 한 1단계에 머무르는 것을 발견한다면, 나는 1단계의 두 달 후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근육의 양을 고려할 때 당신이 만족할 수 있는 것 이상의 반응을 보인다.

95~98%의 크레아틴이 골격근에 갇혀 있다.

Youd like는 간 신장과 췌장에 거주하여 합성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이 근육에 저장되어 있기 때문에, 크레아틴 소비로 수확된 에너지는 항상 주로 완충된다고 가정할 수 있다.

그러나 흥미로운 것으로 오자.

다관절 운동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양의 근육 성분을 자극하는 운동이다. 개별 근육만 작동하는 고립 운동과 달리 다관절 리프트는 많은 다양한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동시킨다. 체중을 획득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에 있어서, 이것은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이러한 리프트가 여러분의 몸을 가장 많은 양의 스트레스에 노출시키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신경계에 충격을 주고 근육 형성 신체 호르몬을 가장 많이 완화시킬 수 있는 스트레스. 이것은 모든 처방전 없이 많은 근육을 얻는 결과를 낳는다.

따라서 체력 목표를 단축해야 할 수도 있다.

일주일에 5일 운동하는 동안 더 이상 2시간 마라톤 프로그램이 여러분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여러분의 몸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근육을 쌓는 것이 항상 훈련한다면, 근육은 결코 쉬고 회복하고 더 많은 몸을 만들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

크리에이틴은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크리에이틴이나 크레아틴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