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요구 사항 또는 중량 용량에 대한 전화

공간 요구 사항이나 무게 용량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이러한 주장 가구는 고정되어 있거나 다목적실을 돌아다닐 가능성이 있는가? 의도된 사용은 두 번 측정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여 만들기 위해 가구의 유형, 크기 및 무게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시간, 돈, 좌절감을 절약할 것이다.

미지근한 물과 스펀지에 가벼운 세제를 사용하여, 고리버들, 쿠션, 틀을 깨끗하게 씻고 부드러운 수건으로 말리세요 햇빛에서 건조를 마치도록 허용하세요

부동산 시장 가치를 읽어보면 당신이 Fakes를 볼 수 있는 제품이 반드시 싸지는 않습니다. 사실 품질을 투영하기 위해 가격과 같은 수준에서 도움이 되는 가격입니다. 그러나 딜러가 가격을 $ 1000 의자를 $ 700에 판매하는 것과 같이 다소 큰 비율로 인하하면 그 항목을 적절하게 고려하고 회의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보관한다면 정기적으로 공기를 내뿜기 쉬운 필수품이 있다.

당신의 가구를 곰팡이 안에 저장하는 사람은 가구를 모양을 바꿀 수 있다.

곰팡이는 목재에 상당히 손상된다. 가구에서 나무로 된 에어링을 유발하고 그것을 햇빛에 노출시키는 것은 해로운 곰팡이 포자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직물을 가져다가 소파, 의자, 러브시트 위에 맞추기 위해 그것을 맞춤화한다면, 당신은 슬립커버를 가지고 있다.

이 새로운 가구 슬립커버는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로 나온다. 그것은 당신의 가구 위에 드리워지는 느슨한 캐주얼 스타일이다. 또는 기존의 가구들이 장갑을 끼고 있는 새로운 스트레치 메모리 직물이 있다.

팔과 배관 디테일이 장착된 더 공식적인 맞춤 룩도 있다.

모든 나사와 힌지를 가구에 점검하여 녹슬지 않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렇다면, 모든 개인을 알루미늄 조각으로 교체하십시오. 이것은 녹슬지 않는 오일이다. 경첩은 제대로 작동하여 삐걱거리는 공명을 부드럽게 작동시킨다.

4) 부속품들을 회수하여 건조하게 하기 위해 새 가구 위커에 커버를 계획하여, 위커가 노출되지 않은 지역에 위치하면, 모든 크기의 가정용 가구에 대해 비가 오거나 완전히 밀폐된 커버가 온라인에서 쉽게 들어올 수 있을 때 항상 안으로 들여온다.

마호가니, 라임 오크, 유, 소나무, 체리 나무, 티크 또는 유리를 선호하든 상관없이, 당신의 선택은 종종 당신의 개성을 반영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진술이다. 당신의 오래된 가구를 변화시키는 것은 실제로 하나의 새로운 기능을 만드는 것을 포함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오래된 소파나 러브 시트에 걸쳐 옷을 입고 푹 눌러 입거나 뜨거운 접착제를 약간 바르는 것. 오랫동안 먹던 커피 테이블의 낡은 래탄 패널 위에 천을 땋은 트림을 가장자리 바로 옆에 뜨거운 접착제로 붙여서 그것을 잘라내고 당신은 식탁을 위한 새로운 모습을 만들었다.

만약 가구가 소파, 러브시트 또는 의자라면, 당신이 정신적으로 지켜야 할 추가적인 고려사항이 있다.

당신은 실제로도 그렇듯이 가구를 사용할 것인가, 아니면 새로운 페인트 코트나 새로운 직물 핸들링을 제공할 계획인가? 깨끗해 보이나요? 가구가 최근에 집에서 사용되었는지 또는 보관을 경험했는지 묻습니다. 보관 장치가 기후 제어를 했는지 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충 문제를 처리하거나 천 라인을 성형할 수 있습니다. 좌석을 잘 보이게 합니다. 프레임, 스프링, 쿠션 및 전체 마모를 확인하십시오. 좋은 모양을 가지고 좋은 거래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찾아 가십시오!

당신의 나이트 스탠드는 큰 덜컹거림을 의미할 것이다. 만약 그 조각들이 느슨하게 볼트로 고정되어 있다면, 소개된 안에 약간의 손상이 있을 것이다.

이제 이러한 품질의 사람들은 중고 나무 가구 조각을 사용하여 긁히거나 변색되거나 다른 종 명판 류의 의미를 발견한다.

당신은 집에서 어떤 형태의 결함을 다루고 쉽게 치료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나무에서 거의 모든 긁힌 자국과 물 자국을 채취할 수 있는 1급 나무 크림으로. 단지 재마감하는 사람을 위해 좋은 신선한 나무 모양을 얻기 위해 모래를 발견하라. 그것은 빠른 과정이다. 많은 DIY 애호가들이 그 경험을 정말 좋아할 것이다.

가구를 사는 것은 특히 소파나/또는 안락의자를 살 때 우리에게 윙윙거린다. 그것은 매우 많은 스타일, 직물, 색상이 있을 수 있다.

그것은 종종 약간 압도적으로 느낄 수 있다.

당신은 평평하고, 무늬가 있고, 줄무늬가 있고, 꽃이 피고, 벨벳, 실크, 트위드, 면, 가죽 또는 진츠 직물을 원하십니까? 하지만 2, 3, 4인승 가구를 원하십니까, 아니면 코너 가구를 원하십니까? 아마도 당신은 두 개의 소파와 두 개의 안락의자뿐만 아니라 두 개의 안락의자를 선호할 것이다. 일단 그러한 결정이 내려지면 당신은 그 스타일에 대해 비교해 생각할 것이다. 즉, 전통적이고 현대적이며 시골집 스타일이다. 따라서 이 시점에서 당신은 거의 거기에 있다!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 활동을 해야 한다.

사실 많은 생각을 한 후에 가구를 고르기 위해 손을 뻗는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무실에 방을 가질 수 있다면, 다리 의자는 분명히 멋진 가구 사용이 될 것이다. 아니면 리클라이너는 어떨까? 상품을 당신의 A에 제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