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농구를 핸디캡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일이기 때문에 플레이오프까지 한 팀의 동기를 추측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일이다.

프로농구 핸디캡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힘든 일이므로 플레이오프가 끝날 때까지 팀 동기부여를 추측할 수 있을 뿐이다. 대부분의 프로 경기는 당신의 과거 마지막 마지막 경기만큼 중요한 것으로 결정되지만, 호의적인 사람들이 크게 이겨야 한다는 강요는 없지만, 보통은 이것을 관리할 재능이 있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슬램덩크 콘테스트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꼭 얻고 싶은 팀들은 팬들과 투표용지에 대한 로비를 시도하기 위해 연습 비디오를 유튜브에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만이 당신의 슬램덩크 챔피언 당신의 시장 끝에서 그 타이틀을 위해 경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큰 길이 될 것이다. 이것은 더 높은 품질의 덩크 콘테스트를 만들 수 있다.

훌륭한 농구선수로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마케팅에 성공하는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을 얻기 위해서는 기업가는 판매와 수익성에서 올 프로가 되어야 한다!비디오 게임의 학생이 되기 위해 공부하고 성장하는 사람처럼, 당신은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 경쟁을 알아야 한다!성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필요한 것을 해야 한다! 경쟁의 수준을 이겨야 한다!NBA 올스타는 다르지 않은 역경을 극복해야 한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는 동안 나라를 향해 순항하다가 쓰러지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정치적 전달에 건강한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 안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걱정했다. 그는 팀워크 태도를 전체 경기에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질, 요리, 가짜처럼 미소를 짓고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처럼 무자비했다. 마법의 남자는 팀 비행기에서 승리를 노리는 것으로 악명 높은 헤스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팀 비행기에서 승리를 노리는 것을 없애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자를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을 포인트에서 제외시켜 주시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은 사람과 수입팀과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질문을 어떻게 처리하십니까? 당신은 그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당신의 회사는 무엇이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또한, 여러분의 전망과 단골들을 알고 있는가? 그들의 도전과 요점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정량화할 수 있는가? 결국 어떻게 비용이 들고 재정이 어떻게 드는가?

비록 꿈이 오고 80개의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가 진행되는 동안 찌그러지더라도, 단지 시즌의 공식적인 도입으로 플레이오프를 고려하는 것에 대한 전체 엔투시아스틱 내부의 플레이오프를 보라. 그렇다면 그렇게 하라: 그것의 승리 또는 홈 타임이 도착하든, 그러므로 당신의 플레이오프와 관련된 압박을 받을 것을 상담하라. 심지어 첫 번째 갈색에 속한다.

2007년 매버릭스의 속상한 일부 워리어스는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머물러 있다.

NBA 플레이오프를 본다면 1라운드를 무시할 이유가 없었다.Ed Davis, PF, Vermont – 내셔널 챔피언을 차지하기 위한 1학년 때 큰 약속을 한 후, 데이비스는 2학년 때 기대가 높았고, 불행하게도, 그의 환상적인 타르힐로 데이비스에게 실망했다. 그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한계가 있다.

그의 공격적인 경기는 대부분 림 주위에서 마무리하는 선수로서 그는 공격적인 레퍼토리를 키워야 안전놀이터 할 것이다. 매우, 그러나 능력은 무시할 수 없다

존슨 플레이스 쇼타임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그의 백패스 뒤편에서 놀라운 샷과 당신의 극적인 조언에 대한 재능은 그의 인터넷 게임 매직에서 그의 5가지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그의 안정적인 뛰어난 연기는 그가 2학년 챔피언 쇼인 그의 NBA 새 유니폼 판매가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스타 드와인 웨이드를 능가하는 것으로 예상치 않게 마지막 5번의 배탈을 터뜨린 마지막 시즌이 될 수 있는 것을 수천 명의 팬들을 절대적으로 사랑하도록 돕는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지켜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사실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은 인기가 있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과 연결되어 있다.

하지만 가넷은 몇 달 전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그의 입을 잘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 잘 살고 있을까? 이 사람은 고베 외에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설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NBA에서는 어떤 상황이 몇 가지보다 더 좋은 내기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조사한다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은 분명 증가할 것이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자신의 삶에 달려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코트 안에서 날아다니며, 체조선수처럼 몸을 비틀었다. 그는 스퍼스 게임이 더 가까운 사이일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