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공은 망치와 조각으로 나무 조각을 작업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목재 작업은 망치와 조각으로 나무 조각을 작업하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다. 목재에 대한 많은 중요한 정보를 알아내야 한다.

예를 들어, 목재에 대한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모든 목재가 당신의 작업에 완벽하지 않을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목재는 다른 곡물, 외관, 반응과 표면과의 상호작용, 생태학적 직접 노출에 대한 반응과 표면을 가지고 있다.

성형, 처리 및 성형의 용이성 또한 목재의 종류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좋은 신입 목공 계획은 잘 구성될 것이다. 잘 구성되지 않은 전략은 고급 목공인으로서 괜찮겠지만, 신입으로서 정보로 구성된 전략을 발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그 작업 행동이 잘 논의되고 그 행동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도록 구성될 필요가 있다.

나무 종류와 목공구를 알고 나면, 프로젝트를 선택할 준비가 되어 있다.

비교적 간단한 프로젝트로 시작해야 한다.

예를 들어, 편지 소지자는 아주 훌륭한 첫 번째 직업일 수 있다.

집이나 차고에서 목공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비용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만약 당신이 싼 작업장에서 목공 조직을 시작하기로 결정한다면, 여전히 현금이 들 것이다. 아마도 당신이 당신의 차고를 작업장으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서비스 – 목공예를 좋아하지만, 생계를 꾸리려면 사업을 해야 한다.

성공하려면 목공예와 서비스 관리에 대한 광범위한 이해가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둘 다 가지고 있지 않다면, 나는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사업 능력을 연마할 때까지 뛰어들기를 주저할 것을 제안한다.

하지만 복잡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재미있을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을 만족시키는 프로젝트를 선택하지만, 마찬가지로 당신이 하고 싶은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초보자이기 때문에, 단지 재미없는 가구들을 작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비트는 일반적으로 개별적으로 획득되고 수 달러에서 30달러 이상까지 다양한 비율로 구입된다. 그들은 종종 다양한 종류의 목재 밀도로 사용 가능한 길이가 많은 비트를 찾는다. 사용 가능한 길이가 많은 비트를 찾는다. 중고 브라우저를 구입할 때 많은 전략을 찾는다.당신의 수준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몇 가지 프로젝트를 찾는 즉시 당신은 그것들을 정보에서 조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미터 조인트는 엉덩이 조인트와 닮았다. 연결될 목재의 끝은 45도 각도로 절단되고, 그 끝은 함께 위치된다. 약한 조인트지만 엉덩이 조인트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스플라인 A 스플라인은 매칭 홈에 삽입된 목재의 줄무늬다. 이러한 종류의 조인트를 스플라인 미터 조인트라고 한다.

훌륭한 표현에 따르면, 연습은 이상적인 작은 프로젝트를 반복해서 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고,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고 연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며, 이것은 결국 목공 기술을 향상시킬 것이다.

하지만 새로운 장비를 사고 싶다면 표준 장비만 사용하는 프로젝트가 많다. 좋은 일이다. 지금 가지고 있는 목공 도구를 사용하는 훌륭 사무실인테리어 한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다.

프로젝트를 선택하기 전에 장치 목록을 확인하면 시간과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핸드북을 고수할 수도 있지만, 목공 비디오를 제대로 보는 것이 어떻게든 훨씬 더 재미있을 수 있는지 확신할 수 없을 수도 있다.

초보 비디오에서 혁신적인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를 수집할 수 있다.

수업에 참가한 수련생들은 나무로 작업하는 것의 기초를 가르쳐 줄 총직에 대해 알게 될 것이다. 직업은 당신이 당신의 기술을 개발하고 당신의 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나무로 작업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사용하는 연습을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단 당신이 기본 수업을 마치면 당신은 더 어려운 수업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작은 목공 도구 몇 개가 할 수 있는 손상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어떤 식으로든 악기가 날카롭다면, 톱과 같은 더 큰 도구가 사지를 잃도록 촉발시킬 수 있다면, 이것을 막기 위해 당신은 끊임없이 경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피곤하거나, 몸이 좋지 않거나, 실제로 술을 마신다면,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일을 처리하지 않고, 당신의 도구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다.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목공 능력이 매우 중요하다. 결론 후 맞춤형 업무나 투기 프로젝트를 판매하고 있든 간에 이 일은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