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 리그 센트럴의 심장 아이들은 사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였다.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31-19) – 아메리칸리그 센트럴의 심장부 아이들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50개 비디오 게임 이후, 인디언스는 디트로이트 타이거스보다 12개의 비디오 게임이고 65개의 비디오 게임이 앞서 있다.

인디언스는 일요일 탬파베이에 의해 패배했지만, 여전히 클리블랜드에서 가장 큰 디비전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득점 5위(242타점)와 타율 5위(261타점) 아스드루발 카브레라는 홈런 10개, 타점 35개, 득점 34개를 기록하며 사실상 선두를 달리고 있다.

당신이 어떤 스포츠를 하고 있든지 간에, 게임에서는 항상 특정한 전략을 이용하는 특정한 선수들이 있을 것이다. 실제로 수년간 계속되어온 경쟁들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하나의 유행 정보이기도 하다. 당신은 또한 그 그룹이 홈그라운드에서 경기하는지 아니면 원정에서 경기하는지 또한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정보를 활용하여 정보에 입각한 베팅 선택을 할 수 있다.

e는 당신이 시간을 두고 더 많은 현금을 생산하도록 도울 것이다.MLB 야구 배팅자들이 자주 저지르는 가장 치명적인 실수들 중 하나는 좋아하는 선수들에게 기대는 것이다. 음, 그것은 돈을 거는 것이 아무 잘못도 없다, 당신이 비디오 게임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내기 전에 통계 비교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프로 도박꾼이라고 고려된다.10) 그 선들을 따라 전문가처럼 보이세요, 저는 여러분이 카마로 물레와 포르노 수염 (70년대와 80년대 성인 영화에서 자주 보여지는 기본적이지만 못생긴 콧수염)이 당신을 데니스 에커슬리처럼 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실제로 여러분을 티후아나 주유소 직원처럼 보이게 합니다. 패션 장신구도 당신의 집에 놔두세요.당신이 프로그램에 침입했을 때, 당신은 머리를 뒤로 기르고, 코를 찌르고, 자신만의 메탈 밴드를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야구에서 일을 찾는 동안, 그것을 깔끔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약점: Vladimir Guerrero 및 Morales와 함께 이 라인업에 참여했던 팝은 이제 더 이상 Morales가 해를 끼치지 않고 DL에서 한 해를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돌아올 때, Torii Hunter가 그를 돕기 위해 이 모든 그룹을 데리고 다닐 수 없다면, 그는 실제로 Crawford가 필요했습니다.우승후보에 대한 또 다른 큰 단점은, 만약 당신이 내기를 잃는다면, 많은 양의 돈이 없어진다는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3연승으로 이겨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면 우승후보는 전형적으로 지고 당신은 큰 손실을 직면하게 먹튀검증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돈을 되찾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다.o 승리하는 약자를 발견하는가? 당신이 정확히 누구에게 돈을 걸지 확신할 수 없을 때, 가장 좋은 것은 홈 언더독들이 야구부 경쟁자를 상대로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홈 언더독들에게 의존하는 것이다.케이블이나 위성 TV를 가지고 있는 거의 모든 사람들은 TV에서 브레이브스를 잡을 수 있다.

사실 그것은 거의 20년 동안 그런 방법이었다. 그러나 말린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