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게시물을 끊임없이 작성합니다

끊임없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어라. 독자들은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사람들은 업그레이드를 게시할 것인지 알고 있다.

이것은 또한 사람들이 추가 출판물을 구독할 때 진실이다. 새롭고 돌아오는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신선하고 활기찬 콘텐츠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6년 6월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1번 직업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정보 공장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자신을 제외) 인터넷 사이트가 없다면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가치 있고 저렴한 제품과 서비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뢰성을 보여주는 우아한 비즈니스 플랜, 당신은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벤처 웹에 종사하는가? 마케팅이 최후에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는 동안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보험 정책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이치에 맞는다.

위의 데이터 이상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웹 사이트 마케팅 방법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고객이 Facebook을 사용하여 대부분의 노력을 지불하지만 Hi5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사람이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 YouTube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Facebook과 같은 인기있는 사이트에 매우 간단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해야 한다.

만약 독자가 콘텐츠가 어떻게 제공되는지 느낀다면, 그들은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매우 높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제품에 노출되었다면, 당신은 유용하거나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은 친구들과 공유할 필요가 있다.

그렇지 않은가? 당신이 가져온 것을 고려하고 나서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실행되지 않았다. 적어도 당신은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에게 물러나라고 충고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을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로부터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그들이 언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지에 대한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무슨 큰 제안이 있을까요?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한 가지 예로 책 보관을 직접 하십니까?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설치하는 것은 어떨까?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당신은 이미 당신이 할 수 있는 혹은 할 수 없는 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고, 이 후에 당신의 버즈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 특히 새로운 분야가 포함될지 말지?!

고객/독자 지원 – 비즈니스에 장애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의 모든 요구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할 수 없으며 고객이 매일 이용할 수 있는 곳에 고객을 도울 수 있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자원을 게시하기를 원함, 나는 개인적으로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예약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기초한 약 30개의 Tracfone 단위를 실행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보충된다. 트위터와 게시물 – 시간 내내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다가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쉽게 공개하기 위해 웹사이트에 버튼과 위젯을 설치해야 한다.

광고, 약속, 할인, 무료 오퍼링을 보면 많은 것을 생각해 보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조치를 취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아니, 우리는 그 모든 것을 적절하기 전에 들었다고?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모로 성장하기를 바라지 말라. 링크드인과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총 200명의 페이스북 팬, 연락처는 멋지지만 강력한 궁극적인 소셜 미디어 영향을 생산할 수 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즉, 당신의 소셜 미디어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컴퍼니의 관련 구성원들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구전 소매업과 연결된 구전이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더 컴팩트한 것이 될 수 있는가?

휴일 sns 마케팅의 사진은 당신의 블로그 기사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

콘텐츠 기사는 구매자들이 더 잘 확립하는 것이 상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라는 것을 알게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체에 대한 단편들을 게시하고 개인에 대한 글을 개발하기 위해 친구로서 문맥으로 쓰여졌다. (블로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저녁에 다양한 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