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는 NBA 걸프와 관련된 햇빛과 함께 당신의 빅3까지 내려오게 된다.

나에게 있어, NBA 걸프와 관련된 3대 대 햇빛과 함께, 그것은 당신의 3대 3으로 줄어들었고, 올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출마한 것에 의해 매우 강해졌다. 파우 가솔을 추가했을 때, NBA 웨스트 필 잭슨의 꼭대기에 가까운 뉴 저지 레이커스가 지휘봉을 잡으며, 자아를 유지했다. 체크인하고, 선수들을 달성하는 것은 그의 시스템에 합류하는 것이다.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3 – Kobe Dez bryant 로스 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Kobe Bryant는 31년 151일 만에 최연소 선수가 되어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했습니다. NBA에서 건설 득점자 중 한 명인 모든 사람들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어디서든 당신의 3점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12점, 그리고 당신이 무엇을 했습니까?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는 것들이 있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새로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제대로 본다. 하지만 가넷은 정말 적절한가? 이 사람은 전사일 리가 없고 고베 외에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일치시키기 위해 아무도 오지 않는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향상시키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다. 그리고 그는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다.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항상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한다!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능가하는 선수를 원한다.

그들은 테니스 공을 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좋은 어시스트맨인가? 고객을 배치하고 잠재고객이 당신보다 먼저 필요한가? 어떻게 사람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The Big O라는 별명을 가진 1971년 그는 NBA 올타임 팀에서 두 번째로 많은 표를 얻었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NBA에서 27,710점을 얻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389로 기록하면서 2년 약 1억 5천 8백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을 때 그렇게 했다. 그것은 추가적인 인상적이 nba중계 다. 그것은 항상 그가 거의 2개의 스포츠와 함께 사기 위해 달려가는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하는 것을 주저하고 있다.

뉴욕과 작은 판타지 인원들에게 가장 잘 맞는다. 그러나, 그의 골대 안에서 끝내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에 참석하는 것을 촬영하는 것은 그를 코스 사용 방법과 구분하는 것이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페인트 내부를 끝내는데 능숙하다. 그의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그의 향상에 성공했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경기당 24점대 득점을 이끌었고, 포인트 가드는 여전히 장거리 슈팅에서 약간 약하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롱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지난 NBA에서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단어로 구성하고, 축적을 잘해야 한다.

완전한 선수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nba의 모든 근본적인 기술을 숙달해야 한다.

또 다른 트렌드는 상승, 빠른 브레이크, 중간 범위 점프 샷으로 이 3점의 확산이다. 예술 분야 게임 지배적인 거물들은, 온라인에서 1970년대를 가르치는 것은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경기당 규칙적인 점수는 급격히 떨어졌는데, 3명의 대다수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기 때문이다. NBA는 원래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채택하여 리그에 증액을 제공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평균 71득점과 84어시스트에 불과했던 25분 동안의 움직임으로 인해 매우 평범해졌다. 이 숫자는 실제로 32분 동안 10과 49로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1982년, 1985년, 1987년, 88년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전년도의 코치였다.

NBA는 세계에서 상주 농구 활동을 가져오는 많은 인기 있는 협회들 중 하나이다. 협회는 또한 미국에서 면허를 받은 관련 팀과 선수들을 지원한다.

당신은 또한 이 면허를 등록 프로그램으로 부를 수 있다.

켄터키 주 존 월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최고의 선수다. 그의 커리어 월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행동 규범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