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프리스틴보다 덜한 지점에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기회가 있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모든 기회가 프리스틴보다 덜하다는 지적을 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몇몇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에 전화를 걸어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일회용 판매를 할 수 있다.

내가 자리를 비울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위치,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더 좋은 것을 모르기 때문에 매년 어려움을 겪는다.

부동산 투자는 수년 동안 온라인에 접속되어 왔다.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으로 추정되어 왔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 그룹으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자신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빠르게 압도할 많은 정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 모든 교육 수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이용하여 매우 어린 사람들)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나라에 새로 온 것이거나 순례자 이전부터 이 땅에 있었던 것이다. 진짜 재산을 추구하라.

하지만 손바닥에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전일제 수입을 올릴 수 있다!하지만 당신이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판사 집에서 같은 리스 펜덴 리스트를 받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 시간이 지나면, 심지어 공공 보고서의 출처까지도. 그것은 그 특별한 부분이 있는 곳이 아니다. 내가 그것을 되찾을 수 있게 해줘!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의 주택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20% :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좋은 현금 접근 방식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합니다. 즉, 임대 소득은 주택 담보 대출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 세테라 플러스를 포함합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렇게 했다면, 10년 후에 팔려고 했는데, 우리는 당신이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겸손하지 않아.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화장실을 완전히 청소한 것이 바로 그로부터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에 대한 나의 안내서였다!

당신의 시장 1을 배우는 것 당신의 믿을 만한 부동산 중개업자와 당신의 지역에 전문가가 되는 다른 열쇠는 당신이 특정한 것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가장 좋은 원천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빌링스 몬태나에 있다면, 만약 당신이 보통 꽤 안정된 주식 시장에 있다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경험한 우여곡절을 보지 못했다면, 나는 내가 약간 하락세를 알아차리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한번은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가 되었다. 신용은 조금 더 하락할 수 있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잘 판다는 것을 보장한다.

나는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린 것과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집을 짓는 것을 보았다. 7단계 – 당신은 교육을 계속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더 많은 진정한 부동산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항상 구입하는 것이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한다.

그 다음에 부동산을 실제로 사고, 그 계약을 8,000달러에 팔려는 투자자.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한 접근법, 그리고 또한 현재 진행중인 운영을 넘어, 들락날락하는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우리를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약간의 돈을 벌 수도 있다.

하지만 만약 지금 시장이 바뀌면 재생 제동이라고 부른다. 정확히 건설하는 데 있어서 판매할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갑자기 존재한다면? 얼마나 오랫동안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집에 실을 여유가 있는가?

부동산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그 행사는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정말 비싸다고 믿는다. 반면에 이것이 사실일 수 있지만, 이 부동산의 비용이 높을수록 수익이 더 좋다. 25만 달러에 팔리는 집을 생각해 보라. 시장이 좋다면, 그 가치는 약 10% 포인트 상승할 수 있다.

이것은 투자자가 잔여 수입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이해한다; 거의 항상 부동산 투자에서 구매자들로부터 훔치는 것을 꿈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를 귀속시키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는 아주 단순한 가정 투자,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하거나 그것을 갚기 위해 엄청난 현금을 축적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사람들이 실제로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쉽다 동탄 W-SPACE TOWER 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이 항상 소득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것보다 한몫 하기 위해 당신에게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개조하였나?